이미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넜습니다.
중국 방문을 계기로 숨 죽였던 적폐들과 기레기들이 문재인을 죽이기 위해 나섰다고 봅니다.
우리는 이미 학습한 바 있습니다.
지난 대선을 기억하시죠?
한 명, 한 명 붙들고 애절하게 달님을 지지해달라고 매달렸던 그 당시를요.
연말입니다.
모임도 잦습니다.
붙들고 매달리고 설득합시다.
우리가 어떻게 당하고 있는지, 저 쓰레기 같은 것들이 어떻게 달님을 매도하는지, 진실은 무엇인지를 알리고 알려줍시다.

잊지 맙시다.
저들이 노리는 게 누구이고, 최종 목적이 누구인지.
지킵니다...
문대장이 무너지면
그 다음은 제 자식, 제 가족들일테니까요~
다시 쥐박이 503때로 돌아가면 절대 안됩니다
개 쓰레기 기레기들...아예 홀대라는걸 기본으로 놓고 까는데 왜 홀대인지 객관적으로 설명을 안해...아니 할 생각도 없어..왜 차관보가 나왔는지.. 왜 혼자 서민식당가서 밥을 먹었는지...왜 중국 서열 5위까지의 인물들이 문대통령 방중일에 베이징에 없었는지...도무지 설명을 안해...우리가 찾아봐야돼..인터넷에서 좀만 찾아보면 설명할 수 있는 이유가 다 나와...홀대가 아닌데 무조건 홀대래...쓰레기중에서도 이런 쓰레기들이 없다...우리도 앞으로 기자들은 기레기라는걸 기본으로 깔아놓고 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너 기레기니까 그거 가지고 싸울 생각하지마...그냥 니네는 기레기니까...왜 기레기냐고? 기레기니까... 객관적으로 설명할 생각 없으니까 돌아가라...
내가 죽느냐 사느냐는 전쟁입니다. 참전합니다.
제 자식들이 살아갈 미래의 땅입니다 끝까지 지키겠습니다
뽑았으니 끝까지 지킨다!!!!
연말 모임 신년 가족모임을 위해 논리 무장중입니다. 외신으로 팩트 수집중입니다. 노통 한 분 잃고 또 문통 잃으면 우리가 븅신인겁니다.
나라사회가 진심 좋게 발전하고 나아갔으면 좋겠다. 그러니 열심히 일하는정부 좀 흔들지마라
가즈아!!!
기레기가 명박이 조사 앞두고 총궐기 했어요
지금 밀리면
대한민국에 미래는 없습니다
완전히 공감합니다.
내 아이의 미래를 위해서도 물러 설 수 없습니다.
아픔은 한 번으로 족합니다. 두 번은 없습니다.
우리가 이번 정부에서 실패하면. 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