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 의견을 제대로 듣기는커녕 적폐에 알바에 국정원 논하기나 하고
K값 때도 그렇고 이번도 그렇고 안되는 이유를 하나하나 설명해줘도 기본 개념을 이해하고 논하기는커녕
"어려운거 잘 모르겠는데 아무튼 아님"의 논조로 나오기나 하는데
이게 중우정치, 전체주의지 어딜봐서 민주주의죠?
차단하고 저 꼬라지 안 보는 것도 한계가 있지. 다른 사람들 의견 말하면 단체로 몰려와서 반대 찍고 가는데 이건
"차단하고 안 볼거면 우리한테 거슬리는 말은 하지마라" 이거랑 뭐가 다름ㅋㅋㅋㅋㅋㅋㅋ
지당하신 말씀입니다.
하긴 그 규칙 상시로 달려있는데 지키는걸 못 봤죠
너는 짖어라 나는 말할란다도 한두번이지 ㅉ
그리고 항상 떠올리는게 저들이 일베니 뭐니 타령하는거 보면
N프로젝트 때 반대하는 사람들 극렬하게 국정원에 일베로 몰아가던 새키가 실수(?)로 일베 셀프인증 한거
거기에 "일베 염탐하러 간거다."라고 실드 치던 인간들도 꽤 있던 걸로 기억
이러면서 무슨 반대하면 일베에 적폐 ㅋㅋㅋㅋ
인정 또 인정합니다!
아무리 말해줘도 못알아들어요 저 사람들은 그냥 문재인이 대통령되면 민주주의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들 계시네...ㅎㅎ
토론을 할 마음 자체가 없는거 같아요
이미 마음속에 나는 맞고 너는 틀리다고
정해놓은 것처럼
시게가 시게하는건대요....
여러분 내로남불은 멀리있지않습니다
왜 자기들을 대통령께 투사해서, 자기들에게 뭐라 하면 대통령께 뭐라 하는거라고 생각하는걸까.
왜 정책을 정권과 동일시해서, 정책에 문제가 있다고 하면 정권에 반대하는거라고 생각하는걸까.
왜 그렇게나 생각이 단순할까.
나도 광화문 나갔는데. 내 차에도 노란 리본 달려있는데.
차단되려나? 에라 모르겠다.
여러분 감기 조심하세요!
저런게 아무것도 도움이 안될텐데 말이죠
여튼 계속 이런식으로 간다면 언젠간 진짜 분리되는 등 큰일 날거 같습니다
시게 특징: 할 말 없으면 사드 날림
반대 투표 때 아무리 문제가 있어도 게시판 하나를 분리해서 발언 기회조차 없애는 건 불합리하다고 하면서 반대했는데
이제보니 저들이 타인의 발언 기회조차 짓밟고 있었네요.
올타쿠나 하고 다른 게시판까지 와서 둥지를 틀고 앉아 계시는 모 집단 멤버들이 다 있눼 ㅎ
이 글도 사드 맞고 내려올 거 같아 먼저 조의릉 표합니다 ㅠㅠ
공감합니다.
더불어민주당 당원이고
시게 종종 댓글도 달고 게시글도 읽긴 하지만
시게에서 하는 행태들을 보면 같은 취급 당할까봐 탈당할까 고민까지 됩니다.
자기들에게 자본주의를 들이밀면는 “사람이 우선이지?? 돈이 우선이냐!?”라면서 감정호소하면서 의료계 이야기할때는 자본주의 이야기 하고 앉아있음.
지는 돈보다도 귀한 존재고
의사는 돈보다도 못한 존재인가봅니다.
게시판 분리를 뭐하러 하나라고 생각했었지만... 솔직히 필요하다고는 봅니다.
긍정적 비판, 건설적 토론 같은거 한국에 적폐세력이 살아 있는 한 꿈 속의 꿈임.
님이야 나는 건설적인 비판을 하고 있다 문정권에 도움을 주고 있다고 생각하겠지만 뚜껑 열어보면 님 곁에는 일.베.충과 적폐가 함께하고 당신이 놀리는 키보드 질 하나하나가 문정권의 목을 조르는 짓이 될 수 있음.
그런 것을 노무현 대통령 때 너무 생생하게 격어서 노무현 대통령이 제가 대통령이 됐으니 여러분을 무엇을 해야하죠? 하고 물어봤을 때 견제요! 라고 순진하게 대답했던 그 시절의 시게 사람들이랑 같은 수준이 바로 현재 님임.
그런데 시게 사람들은 그 시절 다 격어보고 보수정권 2대를 다 격으면서 이제 완전히 닳고 달아버려서 님처럼 순진한 사람이 결국에는 문재인 정권을 목을 조를 것이라는 것을 너무나 잘 알고 있는 거임. 과거의 자신들이 그랬던 것처럼.
이것도 일종의 트라우마로서 사람들이 당신처럼 말하는 사람을 보면 과거 노무현 대통령때가 생각나서 경기를 일으키는 거임.
또오네 또
기레기들이 한몸받쳐 프레임 만들어 놨으니
이제 분탕종자 차례인가..
시사게사람들이 선거때 개누리가 이기기만하면
노인네들 싹다 뒈져아한다면서
노년층들한테 쌍욕퍼붇고
경상도 지역감정 조장해놓고서
“전라도는 수십년간 당했는데
우리도 좀 하면안됩니까?”라는
개논리 펼치는 걸
ㅇㅂㅊ들이 옳구나하고
타사이트들에 퍼가선
일베나 오유나 프레임씌운바람에
밖에서 오유하기 힘들어졌었죠
시사게 분리된다면
밖에서 오유하는사람 귀에다
안생겨요 하고 도망치던 전성기시절
글들을 다시 볼수있지않을까라는
희망을 가지고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존중하는 모습을 본인부터 보여주세요.
기본적인것도 못지키는건 본인도 마찬가지로 보이네요.
또 싸드가...
곧 떨어지겠군요.
더럽다 정말.
그 와중에 본인들 까이면 자기들이 린치할 때는 절대 지키지 않던 규칙 끌어와서 찡찡대는 저열함
극공감ㅋㅋ어휴 속이 다 시원하네
비아냥. 욕설. 몰이. 로 사람 독 잔뜩 오르게하고 열받아하면 어? 오유에서 욕설은 금지입니다. 신고합니다. 이지1랄하는 사람 한둘 본게 아님.
어떤 인간은 어그로 끌다 박제 추천으로 베스트 보내니 급존대하더만.
인간에 환멸감이 든다 진짜..
싸드가또....ㅂㄷ
새로고침할때마다 늘어나는 비공수 이야 참 대단들 하신분들이애요 국정원, 메갈 저리가라 하는 화력
크윽 글쓴이 샷다 내려
아주 요즘 베오베 적십자 왕창 올라오는구만...문정권 이전부터 심평원의 갑질은 대단했지...2014년박근혜 대통령은 의사들의 파업에 대해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변화와 개혁을 추진하는 정부의 정책에 반대하는 집단행동은 유감”이라며 “특정 집단이 이해관계를 지키기 위한 명분 없는 반대에는 반드시 책임을 묻고 법과 원칙에 따라 엄정히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후로 쫄아서 아닥하고 있다가 만만한 문재인 정권 흔들어재끼는꼴이 참 가관이다..
시게가 시게하는것일뿐
북유게 좌표 찍혔나보네
메모한분들이 많이 모여서 오유 아닌줄 ㅋ
촬스보고 '정치공학' '구태정치'라면서 그렇게 욕하면서
정작 본인들은 문통한테 불리한거 있어도 지지율 떨어지니까 말하지 말래 ㅋㅋㅋ
이게 정치공학이고 구태정치의 표본아님?
왜 촬스는 그렇게 욕하시는지 ㅋㅋㅋ
시게를 하나의 인격으로 보지 마세요... 그놈들은 어디에든 다 있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건 오로지 진실이고 그것을 알릴 수 있고 알 수 있다면 그다음엔 각자가 판단하면 되는겁니다.
싸드!!! 피해욧!!!!!!! 구석으로!!!
박근혜때 심평원이랑 지금 심평원이랑 다른게 뭐죠?
저는 군게사태보고 몇달전부터 시게의 이중적인 태도에 어이가 없어요
제가 그렇다고 문통지지를 포기하진 않습니다만 시게가 계속 저런다면 다른 문재인 대통령에 호감있던 사람도 등 돌리겠어요
예전부터 궁금한게 있었는데, 왜 그 사람들은 자기들이 쓴소리 들으면 그게 고 노무현 전 대통령이나 문재인 대통령을 흔들고 공격한다고 함?
정신차리세요. 왜 너네를 저 두 분하고 동일시하세요? 칼라로 연결됐어요? 명색이 지지자인데 왜 똥던지고 저 두 분을 방패막이로 쓰세요?
아하. 이제야. 이거 돌아가는 분위기 대충 알겠네. 게시판 테러는 모르겠지만. 님들이 왜 알바니 일.베충이니 하는 소리를 듣는지는 알겠음. 님들한테 이게 사실 굉장히 기분 나쁜 이야기이기는 한데.
펙트만 말해보자면 똑같음.
예전에 정원이들이랑 일.베충들이 하던 논법이랑. 님들 말하는 것이.
그놈들이 머리를 써서 중도파니 건설적 비평이니 하면서 탈을 쓰고 들어와서 '진짜'들이랑 석여버리니까 피아구분 없이 포탄에 맞는 사람들이 없었던 것은 아니라서 무조건 님들이 그런 것이다 라는 것은 아닌데.
시게에서 오래 활동했던 과거의 나도 말을 섞다 보면 알아봤음. 정원이나 일.베충들은 티가 남.
그 레이더에 님들이 걸린 거임. 뭐 100% 정확하다는 것은 아니지만 상당히 정확했던 것도 사실임. ㅋㅋㅋ.
그냥 님들이 알바라는 것은 아니고 자기가 하는 말을 똑같이 하고 있는 알바들이 있다는 것은 인정하시기를 바람. 아마도 양식있는 분이라면 그것도 인정하지 않으면서 토론이니 건설적 비평이니 말하지는 않았겠지만.
왜냐면, 그렇게 단순하게 생각하면 편하거든요. 머리도 안 아프고. 고민할 필요도 없고. 마침 그렇게 막 나가면 좋다고 잘했다고 해주는 사람도 많고.
멍청이가 멍청이를 칭찬하고 멍청이가 멍청이를 늘리는 거죠
근데 이거 금방 떨어질 줄 알았는데 안 떨어지고 있네;;;
우선 박사모 회장이랑 ㅇㅂ작가부터 갈고 말하면, 들어는 드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