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리그맨 호세
정의감 넘치는 야구선수 호세는 메이저 리그에서 초인기인 100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하는 수재
그를 질투한 투수가 던진 빈볼에 역사상 최대급 우주방사선이 쏟아졌고 빈볼에 안면을 강타 당한 호세는 일주일간 혼수 상태로!
깨어난 호세의 몸은 돌연변이를 일으켜 강인한 육체로 변모했다! 정의감 넘치는 슈퍼 히어로 호세의 탄생이다!
우주방사선의 힘을 받아들이고 붉은 슈트를 입은 열혈 다이너마이트인 그가 바로 레드 리그맨 호세다!
그린 리그맨 리노
오사카 동북부에 있는 유원지. 그곳에 슈퍼 히어로 쇼를 좋아하는 정의감 넘치는 원숭이가 있었다.
원장을 비롯한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던 그가 어느날 갑자기 사라지고 말았다. 별도 보이지 않는 하늘에 UFO 대군이 나타난 날에.
그리고 그는 돌아왔다. IQ 600에 스포츠를 사랑하는 강인한 육체와 사람말을 할 수 있는 원숭이로서. 그렇다! 원숭이는 외계인에게 개조 되어 슈퍼 히어로가 되었던 것이다! 바나나를 사랑하는 원숭이는 정의를 사랑하는(바나나도 물론 사랑한다) 슈퍼 히어로로 돌아온 것이다.
우주에서 돌아와 녹색 슈트를 입은 슈퍼 얼티밋 몽키 리그맨 리노! 그의 맨얼굴은 아무도 모른다.
옐로 리그맨 로저
그녀의 이름은 캐서린. 보통 캐시라고 불린다. 그리고 로저. 그는 캐시가 만든 로봇(사실은 자율사고형근력증강기동외골격 즉 파워드 슈트다)이다.
“역시 로저는 최고야. 이 멋짐을 세계에 널리 알리고 싶어. 어떡하면 좋지? 슈퍼 히어로를 해 보는 것도 좋겠네.”
그렇게 새로운 정의로운 슈퍼 히어로가 탄생했다.
카레(치킨커리, 매운맛, 곱배기)로 움직이는 노란 기동 슈트를 몸에 두른 천재 섹시 초등학생 소녀 캐시. 그녀가 바로 옐로 리그맨 로저다.
블루 리그맨 스트로
영국 스코틀랜드 지방의 그레이트 마이어 성에 오늘도 엄마를 찾는 소년의 울음소리가 들린다. 소년, 스트로는 여동생 크리스 앞에서는 멋진 오빠로서 폼을 잡지만 엄마 앞에서는 어리광쟁이다. 그의 아버지는 그를 (주)영웅공사(별명 호랑이굴. 정의의 슈퍼 히어로 육성 기관 귀족부 리윅 지부)에 보내어 훈련시키지만, 마더콤과 시스콤은 고쳐지지 않았으나 강한 육체와 냉정함, 덤으로 초결벽적인, 견실한 영웅이 되었다.
이리하여 마더콤이며 시스콤이며 냉정한 투사, 삼중인격 히어로가 탄생했다.
핑크 리그맨 루리
전 아메리카 국방청 레이저 반사 위성 프로젝트에 참가했던, 3축광원자동동기화 시스템을 납품하던 광학 기기 메이커, 의 옆에 있는 어느 정식집의 간판 직원. 물론 미인. (주)영웅공사(별명 호랑이굴. 정의의 슈퍼 히어로 육성기관 일반부 오타와 지부 역앞점)의 연수생이기도 하다. 왜 그런 걸 하느냐는 소리에 그저 정의를 사랑하는 마음일 뿐이라 답하는 그녀.
정의를 사랑하는 마음은 연수생 중 최고에 요리도 잘하고 쭉쭉빵빵하지만 몸이 약하다. 그런 그녀의 의욕을 높이 사 견습 대원 겸 Bob 어시스트 겸 응원대장으로서 리그맨에 소속시키기로 하였고, 아직 1인분을 못하기에 마스크는 얼굴의 절반만 가리고 있으며, 곧 완성될 전투 어태치먼트를 착용하고 전열에 투입될 예정이다.
초등학교 여자애가 섹시한 언니 꼬시는 걸 원숭이가 말리고 있는 거임
옐로우가 여자였다고? ㄷㄷ
옐로우가 여자였다고? ㄷㄷ
개사기였는데 원숭이였어?
루...리?
루리야! 너 핑크 리그맨이니?
흥! 바카밧카!! 내가 핑크 리그맨이라고? 😤 말도 안 돼! 난 그냥 루리라고! 너, 누구? 💖
"거기 이쁜 언니 이 로봇, 카레로 움직인다? 개쩔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