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자유", "비판" 이라는 무기로, 그 대상이 누구든 상관없이 권력은 까고 봐야 한다는 것이 언론이라며 언론을 감싸고 오유를 비난하는 종자들이 있네요.
언론 편드는 이런 종자들이 꼭, 시민들이 언론을 비판하는 것은 졸라 예민하게 굽니다.
그 놈들이 무엇입니까? "언론권력"으로써 정치권력, 자본권력에 기생하여 기생충처럼 안주하던 기레기 새끼들입니다. 그들도 권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레기들끼리 서로 비판하는 거 봤습니까? 나 머리 털나고 그런 거 본 적 한 번도 없습니다.
언론끼리는 자정작용이 있다고요? 시바...조까라마이싱입니다.
머리털나고 기레기들 자정하는 것은 한 번도 본 적 없고, 오히려 기레기들끼리 ja위하는 꼴만 보아 왔습니다.
그런 자정 작용 있으면 언론만 자정합니까? 정부도 자정하고, 정치도 자정하면 되지 언론이 왜 필요합니까?
그게 안되니까 삼권분립이 있고, 견제가 있고, 언론의 비판이 있는 겁니다.
그런데 언론은 누가 견제합니까? 기레기들은 누가 견제하냐구요?
손석희가 아니라 손석희 할애비가 와도 그들은 언론이자 기레기이며, 권력에 기생하는 기생충 같은 존재입니다. 이건 절대 변하지 않는 팩트입니다.
그들이 정치권력, 자본권력 칭찬하지 않듯이 시민들도 기생충들에게 칭찬을 해서도, 감싸주어서도 안됩니다.
기생충이 언론권력을 휘두르지 않도록 시민이 견제하고, 오유가 비판하겠다는 겁니다.
근데...어디서 굴러들어온 종자들이 언론을 감싸고 지랄입니까?
...
너네들, 기생충이냐?
비공감합니다.
구체적인 대상도 없이 허공에 총질하면 뭐가 좋아집니까?
""언론자유", "비판" 이라는 무기로, 그 대상이 누구든 상관없이 권력은 까고 봐야 한다는 것이 언론이라며 언론을 감싸고 오유를 비난하는 종자들"이 누군가요?
어떤 글에서 누가 어떤 말을 했는지 정확하게 인용하지도 않고 막연하게 광역저격하는 글은 다른 사람들의 자유로운 발언을 위축시킵니다.
오유는 누구나 자유롭게 발언할 수 있습니다.
틀린 말이 있으면 지적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식의 군기잡는 글은 ... 납득하기 힘드네요.
오유 이용자가 님 쫄병입니까? 제자입니까?
비공드립니다.
언론은 다 기레기라는 생각은 좀 위험하네요... 언론을 경계하는 건 맞지만 이런식으로 모두 싸잡아서 욕하면 정말 고생하는 언론도 설 자리가 없습니다.
기레기끼리 살인나는 건 봤는데;;;;
추천드렸습니다 언론신성불가침 처럼 지들만 사명갖고있다고 국민을 우민취급하는게 너무 싫어서요 모든 언론이 나쁜건 아니지만 사실상 여론호도하는 99%가 병맛인건 사실이죠
진짜 나쁜무법편법 권력에는 핡짝거리는 것들이
법치권력앞에는 온갖 생ㅈㄹ을 다함
치졸하고 더러운것들임
너무 확장하셨어요. 조금 과 합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는 공감합니다.
오유가 언론 비판하는건 좋은데 조중동에 연합뉴스같은 적폐 기레기들은 다 냅두고 왜 죽어라 한경오나 뉴스타파, 고발뉴스 같은데를 까대는거죠?
진짜 권력에 기생하는 기레기들 다 쳐낸 다음에 까든지 말든지 마음대로 하세요!!
설마 슬슬 정부쪽 눈치 보고 있는 조중동을 우리편으로 생각하는건 아니시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