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매주, 60 Minutes는 내 이름을 비방하고 중상하는 방식으로 언급합니다.
60 Minutes는 2024년 대선에서 사기를 저지른 혐의로 수십억 달러의 소송을 당하고 있으며, 이는 낙선한 대통령 후보 카멀라 해리스와의 인터뷰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번 주말 방송은 그중에서도 최고였는데, "TRUMP"라는 이름을 다룬 두 개의 주요 보도를 했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는 우크라이나 전쟁에 관한 것이었고, 나는 그 전쟁이 2020년 선거가 조작되지 않았다면 일어나지 않았을 전쟁이라고 봅니다.
즉, 내가 대통령이었다면 일어나지 않았을 전쟁이라는 뜻입니다.
두 번째 보도는 그린란드 문제에 관한 것으로, 미국이 나의 지도 하에 거짓되고, 부정확하고, 사기적으로 묘사되었습니다.
나는 60 Minutes, CBS 가짜 뉴스, 그리고 파라마운트(Paramount)를 상대로 그들의 인지할 수 없을 정도로 조작된 보도에 대해 소송을 제기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그들은 카멀라를 불법적으로 당선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다 했습니다.
인터뷰 질문의 핵심 답변을 완전히 부패하게 조작했지만, 결국은 그들에게 통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뉴스 프로그램이 아니라, "뉴스"로 위장한 부정직한 정치 조작 세력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저지른 일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하며, 면허를 박탈당해야 합니다.
연방통신위원회(FCC)가 이 문제에 나서길 바랍니다.
특히 존경받는 위원장 브렌던 카(Brendan Carr)가 그들에게 최고의 벌금과 처벌을 부과하길 바랍니다.
그들의 불법적이고 위법한 행위에 상응하는, 상당한 수준의 처벌 말입니다.
CBS는 지금 완전히 통제를 벗어났습니다.
이전에는 본 적 없는 수준입니다.
이 일에 대해 반드시 큰 대가를 치르게 해야 합니다.
MAKE AMERICA GREAT AGAIN!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
ㅂㅅ
트황상님 이렇게 글을 길게 쓰시면 당신의 추종자들이 읽지 못하옵니다 세줄 요약 하시옵소서
요즘 읽는 책 보는데. 트럼프가 저런짓 하면 MAGA들은 '으악 트럼프가 자유를 억압한다!'이렇게 생각하는게 아니라
'트럼프가 지식을 독점하던 언론으로부터 우릴 지켜주고 있다! 트위터를 믿어 트위터가 진실이야.' 이런 반응 나오게 된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