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446958

성수동 1급 요X공업사

쯧쯧
미케닉이면 미케닉 답게 최선을 다해서 수리해야지
엉망으로 해놨네..
진짜 정비소이건 튜닝샵이건 성실하게 하는 곳이 드무네요. 전 다행히 성실하게 하는 정비소를 알고 있습니다.
최신 정보 업데이트:
해당 업체에서 본인 부담금에서 본넷 파손 부분은 빼준다고 하였었으나 말을 바꿔 그런적 없다고 한 이야기 까지 전해 드렸었는데요.
그렇게 연락을 받지 않던 업체에서 글을 보았는지는 모르겠으나 12월1일 전화했더니 선심쓰듯 본인 부담금 50만원 중 5만원을 빼고 45만원 보내주면 차를 준다고하여.
그냥 50만원을 보내고 다른방법(소송)으로 받겠다고 50만원을 보냈고 탁송기사가 운전해서 갈꺼라고하길래 4바퀴 다 떠서 보내달라고해서 알았다는 말을 들었는데
한마디 덧붙이더군요.
업체 : 뭐 그런걸 보배에까지 올리고 그래요...어차피 나한테 신상 다 있는데.
차주 : 네?
업체 : 아무튼 차 지금 보낼꺼에요 뚝!
이거 뭔 기분이 참 뭐 같았지만 기다렸습니다.
렉카 기사분께 연락이 왔는데 어디로 가면되는지 주소를 알려 달라고해서 알려줬고 차 문은 어떻게 여냐고해서 리모컨으로 열면 된다했는데 안 된답니다.
일단 그냥 오시겠다고해서 차가 주차장 앞에 도착했고 차 문이 열리지 않습니다.
경보기 기능 정지를 하고 차를 맡겼는데 리모컨의 가죽케이스도 없어지고 고장난 상태로 왔습니다.
순정키로 일단 열고 시동을 걸고 지하 주차장으로 내려가(1단만 사용) 주차를 하려는데...후진이 안되더군요. 기어 자체가 안걸립니다.
그래서 기어레버 커버를 열어봤는데 반대로 조립되잇네요.
빨간 원 부분이 녹색 원 자리에 있어야하고 빨간 네모에 걸려야하는데 조립을 반대로 해뒀더군요.
기어레버를 정상위치로 재조립한 후에도 기어가 안 들어가서 본넷을 열어 봤습니다.
노란 네모안에 기어 케이블이 조립이 안되있네요
두 노란점이 조립이 안되어있어 기어가 안들어 가는 상황이었습니다.
다른 각도에서의 사진입니다.
뚜껑과 R핀조차 없네요.
조립 불량인데 차를 어떻게 렉카에 실었는지 이해가 되지 않네요.
그래서 업체에 전화했으나 받지 않고 문자를 씹고 12월2일 오늘도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다른 업체에 견인해서 다시 맡겨야 할 상황이네요.






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처음으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Ohwl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