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438754

제작진 갈아넣은 애니 甲

1.gif

 

 

2.gif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5명의 화가들이 초당 12프레임,

95분짜리 영화의 6만 5천여 프레임을 모두 유화로 그림. 제작기간 10년.

 

 

댓글
  • 아임나치 2017/11/24 09:35

    작화가들을 짜내서 만든 기름으로 그려서 유화인가

  • 잉수풍뎅이 2017/11/24 09:37

    근데 저분들 10년 걸린게 몆년 후에는 그냥 컴퓨터 프로그램이 저수준으로 슝슝 만들지도 모른다는게 소름

  • 이루어질거야 2017/11/24 09:37

    진짜로 갈아넣었네 ㅋㅋㅋ

  • 트롤겐지 2017/11/24 09:36

    미쳤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동맨 2017/11/24 09:35

    헤헤 주말에 보러갈건데 기대된다

  • 하동맨 2017/11/24 09:35

    헤헤 주말에 보러갈건데 기대된다

    (ywESmq)

  • EZ한인생 2017/11/24 09:48

    재미보다는 영상미가 쩐다.
    고흐 그림들 알고가면 보는 중간중간 감동적일거야.

    (ywESmq)

  • 아임나치 2017/11/24 09:35

    작화가들을 짜내서 만든 기름으로 그려서 유화인가

    (ywESmq)

  • 요리냥이ส็็็็็็็็็็็็ 2017/11/24 09:35

    이거 어제 뉴스에도 나오더라

    (ywESmq)

  • 메이링 2017/11/24 09:36

    와 개쩐다

    (ywESmq)

  • 조☆잘 2017/11/24 09:36

    작밀레 작밀래

    (ywESmq)

  • 트롤겐지 2017/11/24 09:36

    미쳤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wESmq)

  • 이루어질거야 2017/11/24 09:37

    진짜로 갈아넣었네 ㅋㅋㅋ

    (ywESmq)

  • 천해춘향 2017/11/24 09:37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옛날 디즈니랑 비교 해서 다른게 뭐냐??

    (ywESmq)

  • 리예의 약장수 2017/11/24 09:46

    제료비가 더 나감...

    (ywESmq)

  • 천해춘향 2017/11/24 09:47

    다른 차이 점은 없고?? ;

    (ywESmq)

  • EZ한인생 2017/11/24 09:49

    프레임이 확실히 적지.
    그리는 노력이나 재료 등등 보면
    디즈니 초기 애니보다 정성이 더 들어갈 수밖에없음

    (ywESmq)

  • abyssinian 2017/11/24 09:51

    유화는 건조와 덧칠을 반복하기때문에 시간이 늘어납니다. 알기로는 건조시간때문에 하나 그리는데 3~6개월 걸린다고 알고있는데..

    (ywESmq)

  • 천해춘향 2017/11/24 10:05

    손 과 시간이 더 많이 들어간다는 거구나

    (ywESmq)

  • 잉수풍뎅이 2017/11/24 09:37

    근데 저분들 10년 걸린게 몆년 후에는 그냥 컴퓨터 프로그램이 저수준으로 슝슝 만들지도 모른다는게 소름

    (ywESmq)

  • 메구밍V 2017/11/24 09:46

    알파고급정도면 얼마든지 하고도 남을듯 ㅋㅋ

    (ywESmq)

  • 자이기를 못먹은캐치 2017/11/24 09:46

    보는건 그래도 저 행위랑 실제 유화는 다르지
    창작계열이 그나마 인공지능의 위협을 덜 받는 이유기도 하고

    (ywESmq)

  • الله أكبروكشفتالجنة 2017/11/24 09:48

    Ai : 제가 한번 1주일 내에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ywESmq)

  • 잉수풍뎅이 2017/11/24 09:48

    아니 인공지능이 만든다기보단 뭐 있잖아 그냥 그림체를 유화 그림체로 슝 바꿔주는 프로그램같은거..

    (ywESmq)

  • 간지스톰 2017/11/24 09:49

    포토샵 ai 버젼이면 10달이면 만들었을듯.

    (ywESmq)

  • abyssinian 2017/11/24 09:49

    지금도 컴퓨터그래픽으로 쉽게 만들어요. 저건 퍼포먼스에 가깝지요. 단순 영상물 아웃풋이 주가 아니라, 행위 자체에 의미가 있는.

    (ywESmq)

  • 자이기를 못먹은캐치 2017/11/24 09:50

    아마 그건 지금도 가능할거야 고퀄리티인가는 관점마다 다르겠지만

    (ywESmq)

  • 잉수풍뎅이 2017/11/24 09:50

    지젼;;

    (ywESmq)

  • All-Green 2017/11/24 09:50

    그래도 특유의 그 손맛이란게 있으니깐 여전히 사람이 손을 봐줘야 할걸? 클레이 애니같은 경우도 있구.

    (ywESmq)

  • 조제 2017/11/24 09:55

    고흐 기념영화라 저 작업으로 한거

    (ywESmq)

  • 사이가도(彩画堂) 2017/11/24 10:00

    100% 공감

    (ywESmq)

  • 코프리프 2017/11/24 10:07

    몇년후가 아니라 수년 전부터 필터만으로도 충분히 가능.
    하지만 예술적 가치는 비교가 안되기에 그걸 인정줘야하는듯

    (ywESmq)

  • sijma 2017/11/24 09:37

    진짜 미쳣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wESmq)

  • 와삭와삭 2017/11/24 09:38

    이거 작화 뿐만 아니라 내용도 좋음

    (ywESmq)

  • 디셀롯 2017/11/24 09:38

    토나왕.,...

    (ywESmq)

  • Getchu.c*m 2017/11/24 09:50

    그나마 작업공간은 넓게 줬네.
    원래 제대로 갈아 넣으려면 한사람 공간에 4사람은 낑겨넣어야하는데...

    (ywESmq)

  • K_crash 2017/11/24 09:51

    말 겁나빨라보이네

    (ywESmq)

  • 절멸 2017/11/24 09:53

    ㅁㅊ...

    (ywESmq)

  • 선릉역 2017/11/24 09:55

    작업실이 무슨 행위예술 하는 공간같네. 결과물도 결과물이지만 작업 과정 역시 이 작품의 일부라고 봐야할듯.

    (ywESmq)

  • 리링냥 2017/11/24 09:58

    세상에나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 수작업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wESmq)

  • 하늘서리 2017/11/24 10:13

    다좋은데 풍경화일때 카메라무빙하는장면 몇번잇는데 멀미남. 그때빼곤 다 눈호강

    (ywESmq)

(ywESm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