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생각없이 글 썻던 베라타스 찾는 사람입니다. ㅎ
최대한 자세하게 적어 볼라고 pc까지 킵니다.
각설하고 좀 깁니다. 일단 제가 차를 찾는 다라는 근거가 될만한 걸 올려야 한다니까 자세하게 적을께요.
피고소인은 2015.11월 경 경북 구미 아웃소싱(용역)업체 사장과 직원으로 만나 알게된 사이입니다. 고소인은 농업 종사자로 겨울에는 약 3개월 일 하로 타지로 나가 일을 하고 있엇으며, 최초 2015.11월 경 구미 영림테크에 들어가 피고소인을 만나고 약 3개월 일하엿고 2016.3월 경에 다시 고향인 봉화군으로 내려왔고, 2016.11월경 다시 피고소인의 아웃소싱 업체(상호명 변경되어 DNC)에 입사하여 구미에서 일 하던 중 2016.12.26일경 피고소인으로부터 한통에 전화를 받고, 그때 피고소인은 “내 명의로 자동차가 많아 세금이 많이 나오는데. 그중 베리타스(22어7649)차량을 니가 일하는 기간 동안 이전하여 가지고 있어주면 너 일 마치고 내려가는 3월에는 내가 다시 이전해 가겠다. 물론 그 기간 동안 발생하는 비용(보험,자동차 세금, 할부금 등등...)은 내가 주겠다.”(((참고 자 여기 보시면 단 1원도 더받겠다 한 내용이 없어요 그저 도와달라는 말에만 응해 준거였어요 돈 몇푼 벌어보자고 명의 준거 아닙니다.)))라고 말하였고, 지금 당장 이쪽으로 와달라며 경북 구미시 북삼 중학교 쪽 자동차 상사로 와 달라고 하였고, 고소인은 그 말에 속아
자동차 상사로 가서 베리타스(22어7649)차량을 매매상사에서 구매하는 형태로 하나 케피탈에서 대출을 받게 되었습니다. 대출 기간이나 금액 모두 피고소인이 직접 결정하였습니다.
결과적으로 고소인은 자동차 구매 비용으로 1600만원 상당의 대출을 받게 되엇고 (실제로 베리타스 차량의 시세를 보앗을때 600만원 정도 비싼 값), 현재 대출 이자를 포함 2000만원 상당의 할부금을 내어야 하는 상황이다. 그중 6개월 정도의 활부금 을 받앗지만 그 후로는 여러 변명을 하며 주지 않으며 2017.9.28작성일 까지 총 1.648.840원(할부금, 자동차세금, 의무보험 미가입 과태료)의 피해를 보고있으며 1.655.000원의 급여 미지급에 대하여서는 현재 고용노동부에 진정하였지만 피고소인이 수배중이며 잠적 상태 임으로 고발장을 접수한 상태입니다. ((((현재는 할부금 1400여만원. 남은 상태))))
하지만 더 큰 피해는 할부금입니다. 매 달 562.520원의 할부금을 내야 하며, 현재 피고소인은 베리타스차량을 가지고 있는상태로 의무보험은 물론 자동차 정기검사도 받지 않은 상태여서 그에 대한 과태료는 더 나올 예정입니다. (보험 가입 부탁과 정기검사 받아달라는 부탁을 하였고 수차례 하엿다는 거짓말을 하였습니다.)
피고소인은 현재 잠적상태로 전화나 문자 메세지 모두 연락이 되지 않습니다. 전화는 당분간 수신이 정지되어 있다고 합니다.
피고소인을 사기죄로 처벌해 주세요.
참고) 노동부 고발장 접수 도중 저와 같은 피해자가 5명 정도 된다는 말을 들엇으며
그중 한명은 저의 고향 친구입니다. 그 친구도 현재 사기죄로 고소 한 상태라고 합니다.
제가 생각하건데 아마도 피고소인은 현금을 만들려 하였고 그 방법이 베리타스 차량 이엿던걷 같습니다. 만약 차량이 피고소인의 차량이 엿다면 피고소인은 1600만원 상당의 부당한 이득이 발생한 것입니다.
음성 파일이 있으나 지금은 문자와 카톡을 캡쳐하여 증거로 올리겠습니다.
피고소인의 전화가 많이 바뀌엇는데 다 적어 드리겟습니다.
((전화번호 적는건 좀 안된다 생각되서 지우겟습니다.)))
그리고요 현재 수사관님은 구미경찰서 수사과 경제1팀 배기수 형사님이시라네요.
이정도하면 제가 스토커나 흥신소?? 그런 사람은 아닌게 되는거겠죠.
참고로, 맞습니다. 제가 멍청한거에요 그런걸 뭐하로 해줬나몰라요. 근데 돈 몇천 만원 날려먹은건 날려먹은걸로 끝나는거잔아요
전 지금 제이름으로된 차가 어딜 다니는지 또 어떤 사고가 나서 저한테 과실이 돌아올지 참 답답합니다.
차가 있을거 같은 곳은 사기꾼이 살던 구미 임은동 노벨리스 아파트 주위
7월3일 접촉사고가 났던 경기도 이천 창전동 부근 무순 빌라(이건 카히스토리 보고 보험사 마다 전화해서 알아낸 것입니다.)
자기가 일하고 있다는 경기도 파주.
그리고 차라도 돌려달라고 햇더니 준다고 햇던 구미시 부영아파트라는 정도 ..
글이 길어서 다 읽으실 분이 몇이나 될지 걱정이네요.
이 차 보시는분은 걱정없이 경찰서에 전화 해셔서 봣다고 하시면되요 제가 직접 군청가서 운행 정지 명령 해논 차거든요.
이거 지금 도로에 다니면 않되는 차입니다.. 역관광 그런거 절대 없읍니다.
그리구요 이차를 봣는데 키큰 남자가 운전하고 있다 하시면 그냥 그자리에서 잡아도 될겁니다.. 사기로 지금 엄청 많이 고소 당한사람인데. 물론 위험하니까 그러진 마시구요 보시면 경찰에 도난차량 여기 돌아다닙니다 하시면 감사 합니다~!
저기서 말하는 등록증은 차를 자기가 이전해갔다는 말을해서 그럼 그사람 이름으로 등록증이 나왓나는 걸 물어보는거죠
번호판도 바꼇다는데.. 바뀌지 않앗구요
자동차 보험을 자기가 몇번 넣었엇는데 1개월 단기로. 안 넣코 있던 기간이 더 깁니다.
살포시 올려봅니다 ㅋㅋ
성심 성의것 써봣습니다만 극딜을 당하면 어쩔수 없이 글 내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