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족들
-정부는 김현태 부본부장을 비롯해
-과거 박근혜 정부 시절 조사 방해, 진실 은폐, 인양 지연에 관계된 모든 인사들을 전원 조사하고
-정부 직책에서 제외하라!
-김영춘 해수부 장관이 과거 6월 30일 안산 합동분향소에 왔을때,
-우리는 박근혜 때부터 인양을 지연시키고 특조위 조사를 방해한 자들에 대한 인적청산, 조직개편을 요구했다.
-하지만 결국 받아들여지지 않아 똑같은 자들에 의해 이번과 같은 일이 자행되고 말았다!
-해수부 장관은 장례식을 앞두고 유해를 발견한 사실을 은폐한 중대성을 깊이 인식하고
-미수습자 가족 및 피해자 가족과 국민에 공개 사과하라!
-어제 해수부 장관이 사과하고 당사자를 인사 조치한건 매우 신속한 결정으로 감사하게 생각한다.
-하지만 아직도 우린 사과받지 못했다.
-기자에게 문자메세지로 사과문을 전달했을지는 몰라도 우린 아직 사과를 받지 못했다!!
===========================================================================
홍준표는 뭐? 정권을 내놓아야할 실책이라고 씨부렸지
봐라 유가족분들도 전 정권에서 진행되온 적폐가 아직 씻기지 않고 암덩어리 같은 병을 만들었다고 하는 판이다.
전 정권에서 진행되온 적폐는 국회에도 앉아있지
자유당 놈들아
바른당 유승민도 뭐라뭐라 햇다가 욕먹음
너무슬픕니다.
우리는 박근혜 때부터 인양을 지연시키고 특조위 조사를 방해한 자들에 대한 인적청산, 조직개편을 요구했다.
이 요구는 꼭 실행되어야 합니다.
솔직히 안일하게 대처했다고 밖에 생각할 수 없습니다. 대통령 한 명 바뀌었을뿐 그동안 나쁜짓 하던 인간들 다 그대로잖아요.
이 말씀이 맞는게
박근혜 아직 집권 중이면 세월호는 아직 바다 밑에 있었을거임.
세월호 등등 구린 사건들 철저히 까발려서 관련자 짐승만도 못한 새끼들은 다 살아있는게 괴로울때 까지 족쳐야 함.
Ps. 당시 세월호선장 이새끼는 어디 있음?
유가족분들도 원하는 거지만 해수부안의 깨끗하지 못한 세력들은 이번 기회에 모두 정리하고 새로 출발하는 인물들로 교체되는게 순리가 아닐까 합니다.
조질때는 눈만 마주쳐도 오줌을 질질싸도록 확실하게 조져야됨. 안그러면 앞으로도 이런일 또생김.
인적청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