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친박 최경환, 국정원 특수활동비 억대 수수 의혹
자유한국당 최경환 의원이 박근혜 정부 때 국가정보원의 특수활동비 1억여 원을 받은 정황이 드러나 검찰이 수사 중인 것으로 16일 JTBC 취재 결과 확인됐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437&aid=0000167813
檢, ‘불법 정치자금’ 의혹 원유철 지역 사무실 압수수색
검찰은 원 의원이 자신의 지역구에 기반을 둔 사업가 여러 명으로부터 수억 원대 불법 정치자금을 받은 것으로 보고 있다. 또 사업가들로부터 받은 돈에 대가성이 있는지를 확인하고 있다. 검찰은 압수수색을 통해 확보한 자료 분석을 마치는 대로 원 의원을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 조사할 계획이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25&aid=0002772534
전병헌 사퇴에도 비교적 조용한 이유....
이번 기회에 자유당이고 민주당이고 박박 털어서
정치인이 돈먹는게 당연한 상식처럼 여기는게 사라젺느면 좋겠어요
민주당 사쿠라같은 색퀴들도 다 걸려 들어갈텐데
그렇게 다 잡아 쳐넣고 총선 새로하자!!!
제발 탈탈 털어서 1년안에 보궐선거좀 합시다.
자바국 발목잡기랑 한경오땜에 암걸려 죽을지경이에요.
전병헌은 논두렁시계처럼 다루고, 저 자한당 쓰레기종자들에 대해서는 넘모 조용한 언론이 너무 싫다.
오프닝이 이 정도니, 본론으로 들어가면...
(팝콘회사 주식이나 사놔야 할까보다)
생긴것 갖고 이런말 하면 안되겠지만은... TV 볼때마다 정말 인상더럽다 뇌물 잘 꿀꺽꿀꺽하게 생겼다 싶은 두 분이 셋트로 잡히셨네요.
아 외모만 갖고 사람을 판단하면 안 되지만은 일정나이가 지난 후에는 자기 얼굴에 책임을 지라는 말만큼은 맞는 말이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전병현 건을 보면 당시 여당 의원들에게 떡값이 안간게 더 이상한 상황이죠. 더 많은 액수에 더 많은 여당의원들에게 떡값이 들어간게 합리적으로 의심할 수 있는 상황이고.. 이런 이유 때문일까 자유당이 유독 전병현 사태에 대해선 침묵을 유지하는 중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