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결전처럼 하루 깨고 나면 다음 날부터 같은거 딸깍으로 끝낼 수 있게 해줘야함.
이 겜은 게임성 구린거야 확실한 부분이고,
진짜 소수의 하드코어 취향 유저 아니면 게임적 재미는 없는데 캐릭터와 스토리 때문에 잡고 있는거임.
그리고 요즘같이 서브컬쳐 대작 포화상태에서는
다른 회사에 파이 뺏기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 해야하고
여기서는 게임의 재미를 늘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도 중요함.
숙제의 피로도를 최소한으로 줄이는게 매우 중요함.
그리고 블루아카는 근본적으로 다수의 사람들이 좋아하는 게임성을 갖추도록 갈아엎기에는 너무 일이 큼.
걍 게임의 근본부터 갈아엎어야하는데 이건 그냥 블루아카 2 만드는게 낫지.
그러면 불편함을 최소화 시키는데 좀 더 주력해야함.
그런 의미에서 총력전 스킵기능 강화는 매우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방법인데
하루만 딱 깨고 나면 다음 날 부터는 대결전처럼 똑같은 난이도에 대해 클리어 기록 기준으로 스킵을 가능하게 해주는거지
이러면 라이트 유저 입장에서는 한번만 깨놓으면 다음날부터는 그냥 딸각하고 보상 타먹는거라 스트레스가 매우 줄어들고
하드코어 유저들은 어차피 기록 갱신한다고 알아서 할테니 변하는게 없음.
이미 대결전에 도입된 기술이라 반영하기 어려울건 없고 가져올 이득은 크다.
이건 반영이 시급함.
그리고 이제 이런 사람들 나옴 ㅋㅋㅋㅋ
못하는게 아니라 안하는걸텐데 플탐조금이라고 늘릴라고
Esper Q.LEE
2025/01/02 16:22
그리고 이제 이런 사람들 나옴 ㅋㅋㅋㅋ
Digouter HHT
2025/01/02 16:23
여기서 꺾이면 접는거고 아니면 악귀가 되는거니 나름 일장일단 있음.ㅋㅋㅋㅋㅋ
루리웹-8926974
2025/01/02 16:24
못하는게 아니라 안하는걸텐데 플탐조금이라고 늘릴라고
깡지르
2025/01/02 16:24
ㄹㅇㅋㅋ
칸샤~
2025/01/02 16:29
일부러 안하는거 일텐데?
루리웹-9554655175
2025/01/02 16:52
그러면 그냥 미니 대결전 아님?
소탕 안 넣은 것도 '총력전'이라서 안 넣은 것 같은데
차라리 대결전을 삭제하고 총력전에 소탕 넣는 게 낫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