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HpCUnj0JaFc
2005년 4분기 정부부처 국가예산 낭비 사례에 송년파티로 966만 4585원이라는 기묘한 예산추이가 나왔다. 국정 감사에서 이를 문제 삼으며 예산 사용 내역을 공개할 것을 요구하니 '제출할 자료는 다 제출했다', '다른 부서와는 달리 영수증까지 붙여서 제출하라고 하는 건 사생활 침해 아니냐' 고 방송 중임에도 불구하고 당당히 외치는 병크를 저질렀다
[단독입수] 여성가족부 업무추진비 내역…예산 과도집행 논란
https://ilyo.co.kr/?ac=article_view&entry_id=245254
4년간 생일축하로 3600만원, 송년모임으로 1000만원 지출
온라인 기사 2017.04.29 13:26
[일요신문] 여성가족부는 출범 초기부터 예산 낭비 등 구설이 끊이질 않았다. 그때마다 여가부는 재발 방지를 약속했다. 그런데 여가부가 최근까지도 세금을 낭비하고 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이 여가부 업무추진비 집행 내역을 단독 공개한다.
2013년~2016년 여성가족부 송년모임 및 생일축하 관련 예산 집행 내역(여가부 제공)
이를 두고 불필요한 항목에 예산을 집행했다는 지적이 나온다. 여가부 관계자는 “2013년은 정부 출범 초기였다. 여가부 직원 전체가 참여하는 친목 행사가 없어 다른 해에 비해 다양한 송년행사를 실시했다. 종무식을 하면서 직원들에게 다과와 음료를 제공했다. 우수직원 포상을 위해 상품권도 지급했다. 하지만 송년모임을 다른 부처도 하고 있다. 한 해를 돌아보고 평가하는 자리는 우리 부처 외에도 많다”고 해명했다.
예~ 파리 투나잇~
세금 살살 녹는다~
두루뭉술~ 하게 대충 설명하면 납득해줄거라고 생각하는거 자체가 국민을 우롱하는 거지.
정확한 근거를 대고, 여가부 활동에 대한 체계적인 도표나, 활동으로 인해 변화된 사항에 대해 구체적으로 진술해야 믿어주지 무슨 국민이 호구로 보이나.
그냥 '이렇게 하고 있다.' '저렇게 하고 있다.' 이렇게만 언급하는건 누가 못하나? 나도 집에 금송아지 열두마리 가지고있다.
국민이 멍청해서 말만하면 다 믿어준다고 생각하니까 저런 동영상이 나오는거다.
개소리.
말로는 양성평등.. 양성 모두에게 혜택 그럴싸 해보이지만,, 남성을 위한일은 단 한개도 하는것을 못본것 같은데...
그렇다면 성평등 가족부로 이름부터 바꿔야지
오늘 시립도서관 가 보니 대한민국 국가지도집이라
해서 대형책자로 해서 정부에서 발간한게 있길래 찍어왔습니다만. 여성가족부 해서 여성정책 기획, 종합부터 여성 권익 지위 향상이라고 대놓고 써져 있었습니다.
여성가족부에서 내놓는 각종 통계만 봐도 필요가 없다는 걸 알 수 있죠. 아니 오히려 자신들이 적폐라 주장하고 있습니다.
여성부 출범이 2001년인데 세월이 한참 지난 지금도 성차별 순위가 114위인가로 하위권입니다. 여성부 스스로 무쓸모를 주장하고 있어요.
예산을 사생활에 썼으니 사생활 침해라고 하는거죠?
예~ 파리 투나잇~
세금 살살 녹는다~
---------------------------------------
저 문구가 왜케 웃기지? ㅋㅋㅋㅋㅋㅋ
성매매 안하면 여가부가 회식비 준답니다~
금욕생활하는 오징어분들 뭉쳐서 회식한번 합시다!!!
여가부 장관의 마인드가 친숙하네요. 90년대 마인드릴까. 나쁜 마인드는 아닌데, 2017년을 살고 있는 여성이자 어머니이자 한 때 여성학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공부했던 사람으로서, 어느 틈엔가.... 네, 결혼하고, 아이 낳고, 아둥바둥했습니다.... 흐름을 놓친 기분이 있고, 흐름을 놓친 것이 나쁘다기 보다는, 흐름이 좀 이상하네... 라고 느끼고 있는 사람으로서, 음, 장관도 흐름을 놓친 기분이네요. 지금 여혐, 남혐 논쟁은 저런 문제가 아니라고 느끼거든요. 이건 지금 사회가 너무 작은 파이를 가지고 경쟁하고 있어서 갈등이 크게 부각된 하나의 대립각인 것 같습니다. 물론, 다른 대립각 가치도 얼마든지 있습니다.
부산에서 여학생이 집단폭행 당해 피떡이 되니 가해자 자립 돕겠다고 어쩌고 저쩌고하는 미친집단이죠
헌데 회식비 일인당 2만원이면 과한 편이기는 하지만 좀 무게있는(?) 고기집에서 술판 벌이면 그정도 나오지 않나요?
송년행사 비용은 좀.. 종무식은 어지간한 회사면 다 하는데.. 인당 2만원정도는 쓰지 않나요?
세금이긴 하지만 그래도 공무원들도 뭐 회식도 하고 그럴 수도 있는거 아닌가 싶어서요..
230명에 3백만 정도면 그리 큰 돈은 아니라고 생각되는데.. 2015년엔 200만원 이하고..
보통 직장인들은 회식비 제한하면서 이것만 먹어라 뭐 그러면 짜증내고 그러는데..;
송년파티에서 2,3만원쓰는 정도는..
개인적으로는 저는 납득이 되네요..; 뭐 그런데 저만의 세금은 아니니 싫어하실 분들이 더 많나보네요.
뭐 이상한거 산다고 몇 백 쓰고 그러는거야 미쳤구나 싶지만 개인적으로
여성인력개발 홍보비나.. (뭐 홍보자체가 진짜 이상했을 수도 있지만) 홍보는 해야되긴 하니까요
여성가족부 직원들 회식비정도는 너무 큰 돈이 아니라면 괜찮다는 생각이네요
저 예시에서 나온 라가르드는 우리나라가 여성고용을 늘리면 10%성장할거라고도 말했고
여성은 운전도 못하게 만들고 남자 없인 계좌도 만들지 못하고 여행도 못하게한
압둘라 국왕이 죽을 때 여성 인권의 수호자 라고 말하기도 했죠
ㅋㅋㅋ왜 항상 70년대80년대 미국을 거론할까?
현재 성차별이 심각하고 여성이 차별받는다면 그 사례를 들고 충분한 자기 부처의 효과가있다면 미국의 사례가 아닌 2001년부터의 여성가족부가 보인성과를 말해야지 븅신인가진짜.
가부장적인 남성의 부담이 줄어드는 것..... 자, 예를 들어봅시다^ㅁ^
인구절벽으로 인해 소멸될 국가1위로 거론되는 나라
여성부를 해체하고
출산장려부
로 만드는 게 낫지 않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