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는 의사를 아버지로 두었고 대한민국 최고 학벌이라 불리우는 서울대 의대 박사학위 소지자이며 대학에서 의대교수로 재직했고 V3를 개발하여 엄청난 부와 성공한 밴처사업가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았다. 그리고 같은 서울대 의대 박사출신 부인을 두고 있으며 미국유학을 통하여 '융합'이라고 불리우는 시대적 트랜드를 가지고 귀국 최고의 학교라고 불리우는 카이스트의 석좌교수가 되었다. 그리고 TV예능 출연을 계기로 토크 콘서트를 하면서 국회의원이 되었고 40석이나 되는 정당을 창당했으며 대통령 후보까지 되었다
나는 전세계에서 고작 백신하나 만들어서 이런 커리어를 가진 인간은 존재하지 않는다에 100원을 건다. 내가 보기에는 컴퓨팅시대가 도래하면서 무주공산과인 백신시장에서 처음 진입하는 효과로 엄청난 인생 커리어를 쌓은 공부를 잘했던 그런 사람일 뿐이다. 그가 빌게이츠, 스티브잡스, 쥬커버그처럼 트랜트를 변화시킨 성과를 세상에 보여준것은 1도 없다는 것이 그것을 증명한다.
최근 이 공부잘한 졸라 어색한 인생을 살아오신 이분을 바라보면서 참으로 애잔한 생각이든다. 뭘해도 어색하고 뭘해도 배낀것 같고 뭘해도 초딩같아 보이니 정치인으로서 무엇으로 정치밥을 먹고살지 참 애잖타.....
철수씨...
철수씨가 이 나라를 이끌고 갈 정치지도자가 되고 싶다면 내 조언하리다. 내가 유권자로서 투표를 할 때 대상이 공부잘해서 돈많이 벌어서 투표하지는 않는다오. 나는 그가 진심으로 공통체를 보다 나은 상태로 바꾸고 싶다는 열정이 있는지를 가장 우선적으로 본다오. 그게 없다면 잘한 공부도 그 엄청난 재산도 엄청난 인생 커리어도 나한테 무슨 의미란 말이오?
열정을 보여줄 가능성이 매우 낮아보이는데 더 힘들어지기전에 정치 그만두시오!!!!
보시오! 정치를 자기의 사적욕구를 만족하기 위해 한 이명박근혜를.... 그렇게 불행해지기전에 소소한 행복이라도 찾으시길.... 정치재능 1도 없는 정치인 안철수에게...
인생자체가 사기 구라 노답짓 등등 ㅋㅋㅋㅋ
하루속히 정신병동에 입원시켜야함
사실 안철수의 업적은 V3를 만든게 아니라 개인을 상대로 무료로 배포한 것
그렇지만 이러한 것은 마케팅의 일환으로 아직까지 해외 백신 또는 Altools나 기타 프로그램들 중 상당수 개인을 상대로 무료 배포하고 있음
무릎팍도사 아니었으면 저 자리에 있을수도 없는 인간
제가보는 안철수 분석의 결과는 포지셔닝으로만으로 정권을 획득해보려고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달성된다면, 국민과 우리 개개인은 안철수에게는 숫자 1개에 불과하며, 주식 1주에 불과하다는 것이 증명이 되는 것이죠.
그렇게 프로그래밍되어진 안철수의 국가에서 반기를 드는 개개인은 바이러스나 악성코드에 불과합니다.
초딩
딱 봐도 치맛바람에 거품 낀 부잣집 도령에 불과 함
"대한민국 최고 학벌이라 불리우는 서울대 의대 박사학위 소지자이며"
"대학에서 의대교수로 재직했고"
"그리고 같은 서울대 의대 박사출신 부인을 두고 있으며"
"미국유학을 통하여 '융합'이라고 불리우는 시대적 트랜드를 가지고 귀국 최고의 학교라고 불리우는 카이스트의 석좌교수가 되었다."
적어도 위 4개는 안철수 씨의 능력이라 생각합니다.
무료 백신을 제작해서 배포한 것과 "무주공산과인 백신시장에서 처음 진입하는 효과"라 폄하할 수는 있겠지만 사업이라는게 다 그런겁니다.
비슷한 예로 카카오가 국내 메신저 시장을 먹어버린 것도 다 선점효과 라 폄하할 수도 있는 시대를 바라보는 안목 덕분이라 할 수 있겠죠.
적어도 안철수 씨가 본인의 능력으로 쌓아올린 것과 그가 만들어낸 공은 인정해주어야 합니다.
그 공을 가지고 국민의당을 만들어낸 안크나이트의 빅픽처는 별개로 평가하더라도 말이죠.
우리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우리 뿐만이 아니라 다른 이 역시 냉정하게 평가할 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찰스 안구천 선생이 박사까지 땄어요? 몰랐네
구태세력을 함께 끌어안고 장렬하게 전사하신
우리 정치계의 v3 안철수님.
저는 존경해 마지 않습니다.
더욱 노력하시길....
이렇게 말해도 모를걸요~
이 아저씨는 정치에 발만 안들였어도 평생 존경 받고 살 사람이였는데, 어쩌다 권력에 욕심이 생겨서..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