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선형이었던 닼소랑 다르게 엘든링은 오픈월드니까 레벨디자인을 어케 할지 애로사항이 컸겠지
본편에서는 그냥 케일리드에 단석 5짜리 박아놓으면서 '여기 지금 님들이 놀데 아니에요 빠지세요' 내지는 멀키트같은 수문장을 만들었는데
DLC는 기본 N회차 내지 싹싹 긁어먹어서 막보만 남겨두고 들크만 기다리고 있는 고인물들 대상이니까
여기저기 가호뿌려두고 '가호 모으면 덜아프게 때려줄게요~ 메르스는 지금 잡는거 아니에요 ~' 이런 마인드로 만든거 같아.
그런데 그 가호를 무슨 보물찾기 하듯이 꽁꽁 숨겨두고 가호 내놓으면 덜아프게 때려준다는게 학창시절 일찐도 아니고 꼬울 수밖에 없지
그리고 다 모아도 아파, 시발롬들아
안녕사세요
2024/06/23 11:06
밸런싱 패치 좀 필요할 거 같긴 해
라이엇드릴
2024/06/23 11:06
리뷰에서도 나온건데 맵이 수평으론 좁은편인데 수직으론 존나존나 넓어서 진짜 어떻게 가야하나 싶은게 너무 많음 ㅋㅋ
[이방인]
2024/06/23 11:09
그림자의 나무 파편을 넉넉하게 풀었어야 되. 효과는 좀 줄이되(몹들도 그만큼 좀 약화시키고) 맵 여기저기 골고루 뿌리고 가호 최대 강화횟수도 늘리거나 5단계마다 특별한 보너스 같은 거 주는 식으로 했으면 반발을 덜했을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