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3709445

드물게 말이 많은 내향인 순식간에 조용하게 만드는 법


img/24/06/09/18ff8aff72358255f.png

img/24/06/09/18ff8b0175258255f.png



이거 나다

댓글
  • 싸움나면 도망감 2024/06/09 01:33

    "와, ㅇㅇ씨 이렇게 말씀 많이 하시는 거 처음봐요~"

  • 모작중 2024/06/09 01:33

    니 말많네 ㅋㅋ

  • 룰웹용 2024/06/09 01:33

    진짜 저말뜻아님?

  • 피자먹던경찰 2024/06/09 01:33

    내향인의 해석 : 와 말 ㅈㄴ 많네!

  • 다봄 2024/06/09 01:33

    신났네?

  • 루리웹-7199590109 2024/06/09 01:34

    뭔가 눈치주는거같은 기분

  • 간사합니다 2024/06/09 01:33

    좋아?


  • PoinsetTia
    2024/06/09 01:32

    학창시절 PTSD ON

    (4MVvLS)


  • 모작중
    2024/06/09 01:33

    니 말많네 ㅋㅋ

    (4MVvLS)


  • 쿠미로미
    2024/06/09 01:35

    이건 악의가 없으면 머리가 모자란 그런거임?
    단어 선택이 왜 저래 ㅋㅋㅋ

    (4MVvLS)


  • 다봄
    2024/06/09 01:33

    신났네?

    (4MVvLS)


  • 간사합니다
    2024/06/09 01:33

    좋아?

    (4MVvLS)


  • 다봄
    2024/06/09 01:34

    오늘따라 말 많다?

    (4MVvLS)


  • 싸움나면 도망감
    2024/06/09 01:33

    "와, ㅇㅇ씨 이렇게 말씀 많이 하시는 거 처음봐요~"

    (4MVvLS)


  • 피자먹던경찰
    2024/06/09 01:33

    내향인의 해석 : 와 말 ㅈㄴ 많네!

    (4MVvLS)


  • 타트라
    2024/06/09 01:33

    그냥 시비잖아

    (4MVvLS)


  • 룰웹용
    2024/06/09 01:33

    진짜 저말뜻아님?

    (4MVvLS)


  • 덱짜는 파라기루스
    2024/06/09 01:35

    ㄹㅇ 반대로 저거 외의 의미로 쓰나?

    (4MVvLS)


  • 롱파르페
    2024/06/09 01:34

    (딱히 별 생각 없음. 적극적으로 어울리려고 하는거같아서 기분좋음.)

    (4MVvLS)


  • 具風
    2024/06/09 01:34

    아악 PTSD!

    (4MVvLS)


  • 카탈리나 에란초
    2024/06/09 01:34

    왜케 나대? 이 정도가 아니고, 진짜 심하면 일진같은 놈이 "이야, 내가 잘 대해주는거 같으니까 기어오르네 이새끼 ㅋㅋㅋㅋ 그렇게 신났냐"같이 들릴 수도 있디.

    (4MVvLS)


  • torresmania
    2024/06/09 01:34

    그래 좋아 십새꺄

    (4MVvLS)


  • 루리웹-7199590109
    2024/06/09 01:34

    뭔가 눈치주는거같은 기분

    (4MVvLS)


  • AAA
    2024/06/09 01:34

    “말할 줄 아는구나?”
    “와 욕도 해?”
    “욕하는 거 처음 봤어”
    “평소 목소리 처음 들어봐”
    다 실제로 들어본 말들

    (4MVvLS)


  • 펀치기사
    2024/06/09 01:35

    워딩 하나 같이 줘패고싶네ㅋㅋ

    (4MVvLS)


  • 녹차양갱이
    2024/06/09 01:34

    유게이 말 많구나? 평소에도 말좀하지 그랬어?

    (4MVvLS)


  • 바로기제새바라
    2024/06/09 01:35

    내향인이라고 말이 꼭 적지는 않고 외향인이라고 말이 많지는 않음
    선천적으로 강한 내향인이고 다른사람 옆에 있기 불편해하지만 사회적 관계를 위해 교육된거 때문에 오히려 억텐으로 말이 많은 사람들도 있걸랑....

    (4MVvLS)


  • 청년실업
    2024/06/09 01:35

    근데 신났네? 좋아? 이런건 그냥 들으면 기분나쁠것 같긴한데.

    (4MVvLS)


  • 유우기리츠즈리의가라아게
    2024/06/09 01:35

    내향인한테고 외향인한테고 존나 무례한 말이니까 하지말자

    (4MVvLS)

(4MVv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