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370055

이번 싸움을 계기로 모두 변모 합시다

.
국게만 10년 가까이 죽돌이 했지만 제가 보는 국게의 문제점은 이거에요.
어떤 차에 대한 혹평을 남기면 살 돈이 있냐, 살 돈도 없는게 불평이 많다는 둥.. 이런 자존심 건드리는 말을 꼭 하고 듣는 사람은 거기에 꼴난 자존심으로 다시 너는 얼마나 가지고 있길래 시비 거냐, 인증해라.. 결국은 돈 얘기에 모멘텀이 실려 버리잖아요.
제가 매번 얘기하지 않습니까? 재산 얘기는 실례고 위화감을 조성한다구요.
뜬금포로 나타나서 갑자기 자기는 자랑이 아니라며 아닌척 겸손멘트 겉치레로 쓰면서 이상한 허세 떠는 사람도 문제입니다.
자기가 아니라고 해서 아닌게 되는게 아니라 예의라는건 안좋게 보일까봐 조심하는게 맞지 않나요? 똑같이 수입차, 비싼차 타는데도 전혀 시비 걸리지 않는 사람들도 있어요. 둘의 차이점이 뭘까요?
전부터 강조하지만 제발 유치해지지 말자구요. 저도 유치한 싸움 안해본건 아니지만 화가 났으면 무엇에 대해 화났는지 명확하고 담백하게 전달해서 해결을 보려고 합시다. 내가 너보다는 잘났다 비아냥전 이어나가지 말구요..
그리고 비아냥 안듣게 이상한 소리들 자제도 좀 하구요. 돈 많아도 차에 돈 안쓰는 사람 있고 돈이 없어도 떳떳히 벌어 자기 신념껏 샀으면 된거지 뭘 거기다 대고 거지들이니 디딸 카푸어니 이딴 소리들을 합니까?
아래 누가 글 올리셨던데 오프라인에서 실제로 싸움 났을 때 안할 짓은 여기서도 하지 말자구요..
.


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처음으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1D4w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