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362049

그래픽 카드 후진거 쓰면 안됨

357a2a9b71e733f4c7f966d27fcf3236_nN1xa9ZuJDcKy1WM77k5wPNQoP1b.jpg

 

 

댓글
  • 죄수번호 뭐였지? 2017/09/10 20:34

    현실이 60fps........현실은 프레임으로 따질수 없지 않나?

  • 김유자 2017/09/10 20:34

    막줄은 내가 할말을 예상해서 쓴글인것인가..

  • Zeclix 2017/09/10 20:41

    엄밀히 말하면 눈으로 받아들이고 뇌로 처리하니 그 처리속도가 프레임 한계일듯...
    몇 정도 되려나

  • _Tosca 2017/09/10 20:34

    1080으로도 144뽑기힘든데

  • 베르티에 2017/09/10 20:46

    옴닉일수도 있지 왜 오타쿠 기를 죽여요!

  • 김유자 2017/09/10 20:34

    막줄은 내가 할말을 예상해서 쓴글인것인가..

    (Sp6jZU)

  • 토쓰 2017/09/10 20:34

    컨셉이겠지 설마...

    (Sp6jZU)

  • _Tosca 2017/09/10 20:34

    1080으로도 144뽑기힘든데

    (Sp6jZU)

  • 랄아리 2017/09/10 20:58

    게리모드랑 마인크가여?

    (Sp6jZU)

  • 딸기찹쌀떡 2017/09/10 21:05

    뭔 개헛소리임 fhd면 내 1070으로도 144 그냥 뽑는데

    (Sp6jZU)

  • 윈자 2017/09/10 21:11

    Qhd?

    (Sp6jZU)

  • 죄수번호 뭐였지? 2017/09/10 20:34

    현실이 60fps........현실은 프레임으로 따질수 없지 않나?

    (Sp6jZU)

  • Mr S 2017/09/10 20:35

    못하지

    (Sp6jZU)

  • Zeclix 2017/09/10 20:41

    엄밀히 말하면 눈으로 받아들이고 뇌로 처리하니 그 처리속도가 프레임 한계일듯...
    몇 정도 되려나

    (Sp6jZU)

  • Lshfkridi 2017/09/10 20:45

    현실과 똑같은 프레임을 재현할 기술력이 지금은 없고 앞으로도 없음

    (Sp6jZU)

  • 카에레 2017/09/10 20:47

    60
    과학자들은 60이라는데 게이머들과 모니터제조사들은 아니라 우김

    (Sp6jZU)

  • 히나즈키 카요 2017/09/10 20:48

    형광등이 60프레임임. 끝이지 뭐.

    (Sp6jZU)

  • 카에레 2017/09/10 20:48

    근데 프레임이 항상 완벽하게 60인게 아니라서 모니터가 높으면 지터가 줄어들긴 한가

    (Sp6jZU)

  • dahnkllife 2017/09/10 20:50

    고프레임은 눈으로본다기보다 인풋렉같은부분에서 이점있는거아님?

    (Sp6jZU)

  • 다이내믹 로동 2017/09/10 20:51

    즉 사람 눈도 60프레임이라 깜빡이는게 안보이는거다? 뭐 이런건가

    (Sp6jZU)

  • Eine Wahrheit 2017/09/10 20:52

    10lux당 약 12프레임/s
    밝을수록 프레임이 상승하다가 어느 지점에 이르러선 영구적 시력손상으로 실명.
    다만 그 실명하는 광도가 어느정도인지는 실험을 하기가 거시기 하므로....
    그래도 엄청 밝으면 200fps는 넘길수 있다더라

    (Sp6jZU)

  • Eine Wahrheit 2017/09/10 20:53

    대다수의 LCD모니터와 형광등의 주사율이 60fps인것일 뿐 눈의 한계는 그정도는 훌쩍 뛰어넘는다.

    (Sp6jZU)

  • 후부키갓 2017/09/10 20:54

    시간을 쪼개고 쪼개고 쪼개면 10의 마이너스 48승이 현재를 이루는 시간이라고 함. 플랑크 시간이랬나. 그 이상 쪼개지면 시간의 본질을 잃는다고.. 뭐 양자역학의 이론으로 나온 결과고 현재는 레이저로 10의 마이너스 18승 초까진 가능하다고 함. 하지만 인간의 뇌는 그렇개 정밀하게 관측하지 못하지. 그 예가 애니메이션. 그림이 움직이는 걸로 보인다는 건 뇌가 빠르게 지나가는 그림들을 캐치하지 못해서.

    (Sp6jZU)

  • 김모군 2017/09/10 20:55

    전투기 파일럿들은 300까지 인지 한다고 하더라.

    (Sp6jZU)

  • 343길티스파크 2017/09/10 20:55

    맞습니다. 미공군에서 했던 실험에선 야구선수나 전투기조종사들중 일부는 500프레임 이상도 넘기던데 그 이상은 실험 못해봤다고 하던군요

    (Sp6jZU)

  • 몬스터.[ 2017/09/10 20:59

    굳이 따지면 빛의 속도라고 할수도있겠죠

    (Sp6jZU)

  • 343길티스파크 2017/09/10 21:10

    어떤 과학자가 현실이 60FPS 이라고 한지 모르겠지만 그럼 60분에 1초 이하의 시간에서 일어나는 물리적 화학적 반응은 어떻게 설명하시나요 ㄷㄷ
    그래서 게임엔진중에서 콜옵 엔진인 IW 같은 구형엔진들은 프레임에 따라서 낙하 데미지가 차이나고 그러기도 하는데 ㄷㄷ

    (Sp6jZU)

  • 카에레 2017/09/10 21:12

    현실이 아니라 사람이 인지 가능한 프레임이죠. 60Hz 형광등에서 물체가 움직일때 위화감을 못느끼면 나머지는 플라시보에요.

    (Sp6jZU)

  • 카에레 2017/09/10 21:13

    형광등 밑에서 움직이는 야구공과 바깥에서 움직이는 야구공을 구분하지 못하면 눈은 60프레임 이상을 구분 못하는거죠.
    동체시력이 생명인 야구선수들조차 두 환경에서 공의 타율이 달라지지 않았어요.

    (Sp6jZU)

  • MRTOM 2017/09/10 21:13

    한계가 200 정돈데

    (Sp6jZU)

  • MRTOM 2017/09/10 21:14

    형광등 주파수 존나 높음

    (Sp6jZU)

  • 레기듀기 2017/09/10 20:35

    팩트 현실은 60프레임이넘는다

    (Sp6jZU)

  • 레기듀기 2017/09/10 20:36

    그냥측정하기힘들다

    (Sp6jZU)

  • 므롸롸롸 2017/09/10 20:36

    고작 1060 ...피식

    (Sp6jZU)

  • 발암물질Ⅱ 2017/09/10 20:36

    해상도 1280x720 인가?

    (Sp6jZU)

  • 루리웹-2920113240 2017/09/10 20:43

    ga..i...ming?

    (Sp6jZU)

  • 박 보영 2017/09/10 20:44

    그럼 메이웨더는 도대체 무슨 그래픽 카드를 쓰는 것인가!!

    (Sp6jZU)

  • 밤꽃향우유 2017/09/10 20: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p6jZU)

  • 베르티에 2017/09/10 20:46

    옴닉일수도 있지 왜 오타쿠 기를 죽여요!

    (Sp6jZU)

  • Superton- 2017/09/10 20:47

    1060
    3g 모델

    (Sp6jZU)

  • 풍뀨 2017/09/10 20:47

    gaimingㅋㅋㅋㅋ

    (Sp6jZU)

  • 페로페로페로 2017/09/10 21:00

    게이일수도 있지 왜 성소수자 기를 죽여욧

    (Sp6jZU)

  • ReMiCoN 2017/09/10 20:47

    막쭐자아성찰 오졌다

    (Sp6jZU)

  • Kuroki 2017/09/10 20:49

    현실 최적화 개쩌나보네 1060으로 144뽑고

    (Sp6jZU)

  • dahnkllife 2017/09/10 20:51

    현실은 프레임도프레임이지만 해상도가 넘사벽이라

    (Sp6jZU)

  • 시간0 2017/09/10 20:51

    사람 안구는 빛에 따라서 달라지면서 낮을땐 10프레임이고 높은땐 최고 200프레임까지 인식 가능하다고는 함...

    (Sp6jZU)

  • 호불호 2017/09/10 20:52

    60으로 144가 됨??

    (Sp6jZU)

  • 여보밥줘❤ 2017/09/10 20:56


    내가 1060 6기가로 144 옵치함

    (Sp6jZU)

  • 딸기찹쌀떡 2017/09/10 21:08

    60 6기가면 144가능함 렌보식스 시즈 144나옴..

    (Sp6jZU)

  • 트레노86 2017/09/10 20:55

    난 시력안좋아서, 자동 안티얼라이징 기술 적용됨

    (Sp6jZU)

  • Chloe von 2017/09/10 20:55

    이거 그 에펨포 패러디 같은데 ㅋㅋ

    (Sp6jZU)

  • 오르네우 2017/09/10 20:56

    그냥 비꼬는 글이지

    (Sp6jZU)

  • 카나리나라이 2017/09/10 20:56

    사람눈은 어두우면 프레임이 확떨어지게 느껴지니
    진짜 피곤하고 잠올때 어두운곳에서 뭔가를바라보면 10프레임도 체 안나올때도 많죠

    (Sp6jZU)

  • 패트릭 콜라샤워 2017/09/10 21:01

    아무리봐도 비꼬는 컨셉인데 ㅋㅋㅋㅋ

    (Sp6jZU)

  • SanSoMan 2017/09/10 21:02

    이거 드립인데... 그 컴퓨터 드립있잖슴

    (Sp6jZU)

  • 호텔마리오 2017/09/10 21:03

    누가 만화로 그린거 갖고와라

    (Sp6jZU)

  • 호두까기의 마녀 2017/09/10 21:03

    /

    (Sp6jZU)

  • Yukari 2017/09/10 21:04

    현실이 60프레임이면 지가 쓴다는 144프레임은 대체 어떻게 인식한다는 거지

    (Sp6jZU)

  • 아리만 2017/09/10 21:09

    현실은 이론적으로 프레임이 없음.
    정확히 말하면 니 눈깔이 60프레임까지만 인식하면 현실이 60프레임이겄지. 물론 이럴 경우 144 써도 니 눈깔(과 뇌)때문에 60으로 보이겠지.

    (Sp6jZU)

  • 아이나♡ 2017/09/10 21:12

    프레임은 유동적일지라도 현실에서 사람 눈이 인지하는 해상도가 넘사벽이라..

    (Sp6jZU)

(Sp6jZ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