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권은희 "국정원 개혁을 빙자한 이명박 정부에 대한 정치보복"
막말 관련 기사 싹 사라지고 남아 있는 기사는 해당문구 전부 삭제, 수정했네요.
중앙, 경향, 뉴시스 동일.
수정 전
우선 권 원내수석부대표는 "문재인 정부의 적폐개혁이 정부와 여당의 이익을 위한 것"이라며 "국정원 개혁을 빙자한 이명박 정부에 대한 정치보복이고 이유정 헌법재판관 지명 등 정치적 중립성을 훼손하는 코드인사, 방송법 개정 입장을 번복해 언론개혁을 빙자한 방송 및 언론 장악을 시도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수정 후
우선 권 원내수석부대표는 "문재인 정부의 적폐개혁이 정부와 여당의 이익을 위한 것"이라며 "이유정 헌법재판관 지명 등 정치적 중립성을 훼손하는 코드인사, 방송법 개정 입장을 번복해 언론개혁을 빙자한 방송 및 언론 장악을 시도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다른 데 절대 돈 안 쓰고 기자에게만 올인하는 효과가 있긴 있네요.
수정 전 기사는 구글에서 '권은희 이명박 정치보복' 검색하시면 일부 캡처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외 기사 원문은 모두 삭제 됨.
누구는 안한것도 한것처럼 조작하는 판에 정말 그렇게 말한 걸 언론에서 알아서 빼줬다면 이건 뭐 보통 유착 관계가 아닌건데..
딴 것보다도, MB 입김이 도대체 어디까지 닿아 있는 건지 섬뜩한 느낌마저 듭니다.
하기야 간철수 자체가 그쪽이랑 인연이 차~암 깊지...
지네들이 부역해서 임원이나 관리자가 됐으니 마지막 발악을 하는듯요. kbs, mbc는 파업하는데 기자놈들은 도대체 뭘 하는건지... ㅉㅉㅉ
권은희는 이명박 덕분에 국회의원 됐으니까 감싸주려는건가?
권은희 의원 당신이 그러면 안되는거 아닌가?
김경진 가고
이용주 가고
권은희마져 가는건가
그럼 호남도 싹쓸인데~~
정보감사합니다
그런데이문제를증명할수있으면좋겠습니다
링크나스샷이나아카이브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