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이 8일 오후 청와대 인왕실에서 열린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 간담회에서 이은영 '너나우리' 공동대표의 사연이 적힌 글을 읽어보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8일 오후 청와대 인왕실에서 열린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 간담회에서 산소호흡기를 하고 있는 조순미 '너나우리' 공동대표를 만나 얘기를 들어주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8일 오후 청와대 인왕실에서 열린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와의 면담에서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 백현정 씨의 손을 잡고 위로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8일 오후 청와대에서 열린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 면담에서 1차 피해자인 백현정 전국 가습기살균제 문제 해결 연합회 공동대표를 위로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8일 오후 청와대에서 열린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 면담에서 최승운 유가족연대 전 대표를 위로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8일 오후 청와대에서 열린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 면담에서 가습기살균제 피해자와 가족모임 박기용 씨를 위로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8일 오후 청와대에서 열린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 면담에서 가습기 살균제 피해로 산소호흡기를 달고 살아야 하는 14살 임성준 군 어머니 권은진씨를 위로하며 임 군의 산소통을 살펴보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8일 오후 청와대에서 열린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 면담에서 가습기 살균제 피해로 산소호흡기를 달고 살아야 하는 14살 임성준 군 어머니 권은진 씨를 위로하며 임 군을 바라보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8일 오후 청와대에서 열린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 면담에서 가습기 살균제 피해로 산소호흡기를 달고 살아야 하는 14살 임성준 군을 위로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8일 오후 청와대 인왕실에서 열린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 간담회에 참석한 피해자 임성준 군의 어머니 권은진 씨로부터 서적 '가습기 살균제 리포트'를 선물 받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8일 오후 청와대 인왕실에서 열린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 간담회에 참석한 피해자 임성준 군과 어머니 권은진 씨와 얘기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8일 오후 청와대 인왕실에서 열린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 간담회에 참석한 피해자 임성준 군과 얘기를 나누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8일 오후 청와대 인왕실에서 열린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 간담회에 참석한 피해자 임성준 군으로부터 사인 요청을 받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8일 오후 청와대 인왕실에서 열린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 간담회에 참석한 피해자 임성준 군의 부탁으로 사인을 해주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8일 오후 청와대 인왕실에서 열린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 간담회에 참석한 피해자 임성준 군에게 야구선수 모형인형을 선물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8일 오후 청와대 인왕실에서 열린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는 동안 피해 어린이인 임성준 군이 대통령을 바라보고 있고 '전국 가습기살균제 문제해결 연합회' 백현정 공동대표는 눈물을 훔치고 있다.
다 우시네... 그래도 가족분들 간간히 웃는 거 보여 다행입니다
보는데 내가 다 눈물이 나네요ㅠ
국가와 대통령이 존재하는 이유가 이런거죠
ㅉㅉㅉ
아이 표정은 너무 해맑아서 더 속상하네요. 참석한 피해자와 가족들에게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는 기회이기를요.
전에 TV에서 해줬던 가습기관련 다큐에서 수사결과인가 정부발표인가를 보고
'이게 무슨 나라야!....나라가 어떻게 이래!' 하시며 울부짖던 피해자 어머니가 생각나네요.
그분에게 이제라도 나라가 나라다운 제역할을 해주기를....
저분들의 상처는 평생이겠지만 어서 책임질 사람들은 제대로 책임지고, 피해자들에게 보상이 제대로 이뤄져서 조금이라도 마음의 짐을 덜었으면 하네요ㅠ
책임있는 자들과 회사는 가장 엄중하게 그 책임을 지워야 합니다.
제발...
그래야 우리 공동체가 바로 섭니다.
이런분이 한나라의 대통령이죠 ㅜ
연이// 그러게요. 표정은 또 왜저렇게 맑아서 ㅜ ㅠ
사진만봐도 눈물이.....ㅠㅠ
아. 이런거에 감동받아요. 진심으로 위로해주고 해결방안 고민해주는걸로도 위안받아요ㅜㅜ
나븐놈년들 지옥가길 바랍니다.
자 두산아 일하자 요새 이미지도 않좋은데 저아이 평생회원정도는 시켜줘야지
가해자는 살인죄 적용해야
ㅠㅠ
가습기살균제는 정말 안타까운 일이죠 영문도 모르고 피해를 당한 사람들이 너무 안쓰럽네요
제대로 처벌을 해야할 사건
자유당 놈들에게서는 상상조차 할 수 없는 모습임.
이제 정치권은 진보 보수로 나눌 게 아니라
인간성과 비인간성으로 나뉘어야 함.
사건당시 503은 뭐하고...
503은 이런 거 못하지....
ㅡㅡ
명박이 때 원인이 밝혀졌고(그 전부터 계속 쓰던 제품들임), 503 때는 피해자 구제 활동이 이루어졌습니다
지인 아들이 어려서 이것 때문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몇몇 분은 그알에서 본 것 같기도 하네요. 피해자들의 아픔이 치유되지 않겠지만 확실한 피해보상과 가해자들의 엄정한 처벌이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우리 이니는 사랑입니다~~
아이가 생기고 나니 저렇게 지나갔던 사건 하나하나를 생각할 때마다 아찔해집니다.
나라도 내 아이에게 좋은건 뭐든 해주고 싶은데 갑자기 저런 일이 생겨버리면...
어제 뉴스 보면서 신기하더군요 가습기 사건이나 검찰사과나
뭔가 나라가 제대로 돌아가네 라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만 해줘도 엄청난 위로가 될텐데... 503은 진짜... ㅠㅠ
아유... 저거 호흡기를 평생 달고 살아야 한다는데....
이게 뭐에요.... ㅠㅠㅠㅠㅠ
이제라도 사과하고 위로해 줘서 정말 다행입니다.
그동안은 우리가 국민이 아니었어요.
진짜 개돼지로 산 9년...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