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中
문재인 대통령 아들 준용씨에 대한 '취업특혜 의혹 제보조작' 사건을 수사해온 검찰이 31일 국민의당 공명선거추진단(추진단) 수석부단장이었던 김성호 전 의원과 부단장이었던 김인원 변호사를 불구속 기소하며 수사를 마무리했다.
검찰은 대선후보였던 안철수 전 대표, 박지원 전 대표, 이용주 의원 등 국민의 당 윗선은 범행에 관여하지 않은 것으로 결론 냈다.
서울남부지검 공안부(강정석 부장검사)는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 혐의로 김 전 의원과 김 변호사를 이날 불구속 기소한다고 밝혔다.
검찰에 따르면 김 전 의원 등은 이준서 전 최고위원(구속기소)에게서 받은 조작된 제보를 내용에 대한 확인 없이 대선을 사흘 앞둔 올해 5월 5일과 7일 두 차례 기자회견을 열어 공개한 혐의를 받는다.
해당 제보에는 준용씨가 문 대통령 뜻에 따라 한국고용정보원에 이력서를 내 특혜 취업했다는 소문이 미국 파슨스디자인스쿨 동료 사이에 돌았다는 취지의 육성 증언이 담겼다.
이 전 최고위원은 당원 이유미(구속기소)씨로부터 받은 조작된 카카오톡 대화 캡처 화면과 녹음파일을 기사화 하려다 실패하자 추진단에 넘겼다. 김 전 의원 등은 이들 자료 내용에 대한 확인 없이 1차 기자회견을 연 것으로 조사됐다.
...
..
.
----------------------------------------------------
꼬리자르기로 끝났네요..
박지원과 안철수는 소환해서 물어보기나 해봤냐?? 이게 부실수사고 덮기용 수사인걸 간단히 알 수 있는 방법은...국민의당이 아니라 민주당이 저런짓을 했다고 가정해보는 것이다...민주당이 저런짓을 했다면 모든 언론에서 몇달간 24시간동안 난리치고 모든 검사가 다 동원되서 민주당 자원봉사자까지 다 털었을것이다...
이러니 떡검은 박살내야지
와. 앞으로 선거때마다 꼬리 2명정도만 희생하면,
별의 별 흑색선전과 거짓말을 다 씨부려도 무죄구나?
근데 정봉주는 왜 감옥갔데? 응?
저쪽애들은 안철수를 아직도 이용가치가 있다고 보는구나 조심해야겠에
허위사실 조작하고 꼬리자르고 몰랐다고 우기면 무혐의인가?
선거하기 참 쉽네 ㅡㅡ
조윤선 블랙리스트도 무죄에... 이건 뭐 "국민이, 문재인정권이 뭐 어쨌다고ㅎㅎ" 이 수준인 것 같네요.ㅡㅡ 그냥 엿먹어봐라식으로 판결하는 느낌이 강합니다.
조작수사는 알았으니까,
유포수사 결과는???
이용주가 유포하고 다녔는데 이용주를 기소하지 않는다는 게 말이 되나??
그 위치에 있었으면서 자기는 몰랐다고 그러면 끝이여??
문대통령을 우습게 보는겁니다
반대 상황을 가정해보면 답나옴
진짜 확실한 척살이 필요한듯여~~~
조윤선, 김기춘부터 시작해서 국당까지..
이 적폐놈들이 제발 좀 개혁해달라고 이 난리인가...
역시 니들 답다
검찰총장 뭐하냐. 법무부 장관은 장식이냐. 앞으로 선거때마다 증거조작에 허위유포가 판을치겠네. 검찰은 이명박근혜때처럼 개처럼 다뤄야 하나
선거기간 쟤들이 떠든말의 근거만 따져봐도 나오는것을 무혐의 처분하다니 정말 어이없네요
대가리가 커서 걔네는 건드리기 무서웠니?
그래.. 근데 조사를 하긴했니
소환 할 생각은 해봤니?
너희 부장검사랑 사우나도 가고 마 다하는 사이라
무서웠니?
관련 뉴스들 순위 내리느라 욕 본다
머리위의 머리가 움직이고 있구나
옛날 노무현대통령 임기후 기소만으로 언론에 내용뿌리고 동네 슈퍼까지 다 털던 검찰이 .. ㅎㅎ 갑자기 허위사실유포문제에 당수뇌부에겐 혐의없음이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