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장소 : 도농동 우편취급국 앞 구도로 (빙그레 ~ 중부고속도로 입구 중간지점)
사건일시 : 2017년 07월 12일 04시 08분
사건내용 : 도농동에서 새벽 일찍 폐지를 주우러 가시는 93세 할머니를 들이받고 도주한 뺑소니범을 찾습니다.
뺑소니범은 사고 직후 할머니와 폐지용 유모차를 인도 쪽으로 수습을 하는듯 보였으나
인적이 드문 시간, 사람들이 보지 않는 틈을 타 곧바로 도주하였다고 합니다.
참고사항 :
1. 뺑소니범이 타던 오토바이는 "베스파 프리마베라" 혹은 "베스파 GTS 계열" 기종으로 추정됩니다.
2. 뺑소니범이 타고 다니던 오토바이의 특징은 검정(또는 남색)바디, 빨간 시트, 롱 스크린(전면) 등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3. 뺑소니범의 신체 오른편의 찰과상이나 오토바이 우측면(승차자 기준)에 넘어진 자국이 있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4. 뺑소니범은 절친한 여성(또는 여자친구)를 스쿠터에 동승하고 이동하던 중 사고를 당한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뺑소니범의 여자친구 또는 뺑소니범이 인근 지역 주민일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5. 베스파 스쿠터는 20~30대 젊은이들로부터 패션 스쿠터로 각광받는 기종입니다.
패션피플이 많은 동대문, 강남, 홍대입구 등지에서도 흔하게 보이는 기종이므로
혹여 의심되는 차량이 있다면 유심히 살펴봐주심 더욱 좋겠습니다.
※ 뺑소니범이 탔던 기종과 가장 비슷한 색감의 베스파 프리마베라 스쿠터를 올려봅니다.
※ 93세 할머니는 어려운 형편에 이른새벽 폐지를 주우러 나가시다가 불의의 사고를 당하셨다고 합니다.
※ 현재 할머니는 머리와 팔을 크게 다치셨다고 합니다.
※ 오토바이가 할머니를 들이받으면서 우측으로 넘어졌습니다. 우측 "스크래치"가 생긴 것으로 보입니다.
※ 뺑소님범의 오토바이에는 앞휀더가 없다고 합니다.
※ 뺑소니범이 동승자와 넘어지면서 우측 찰과상이 있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뺑소니범을 검거하기 위해선 여러분들의 관심과 신고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 본 게시글은 바이크튜닝매니아, 베스파클럽 등 이륜차 전문 커뮤니티에도 상세히 기술되어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clubvespa/121147
개년놈들...
음주했나보네요 와 멀리서도 보행자가 보이는데 비키겠거니 그냥 갖다 들이박아버리네 걍 샹늠
VESPA PRIMAVERA 125 i.e 3V 이모델인거 같네요...검정색에 적색시트는 현재 이모델만 있네요...홈피에...
동영상 보는데, 베스파네 하고 아래 보니 적혀있네요...베스파 하도 많이 본지라...후배가 바이크샵을 해서...
하아.. 저런 싀발년놈들 꼭 똑같이 당하길 바란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