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보내줘, 기자도 아니고 서울택시도 아닌데 뭐 어쩌라고"
영화 후반부에서 주인공 일행의 트렁크를 수색하다가 서울택시번호판을 발견하고도 모른척하고 덮어버리고 보내준 군인 장면
굉장히 클리셰적인 장면이라 다들 영화내 창작이라고 생각하는데
힌츠켄터 기자의 말에 따르면 광주 탈출 당시 실제로 수색하던 군인이 보고도 모른척 보내줬다고 한다
"그냥 보내줘, 기자도 아니고 서울택시도 아닌데 뭐 어쩌라고"
영화 후반부에서 주인공 일행의 트렁크를 수색하다가 서울택시번호판을 발견하고도 모른척하고 덮어버리고 보내준 군인 장면
굉장히 클리셰적인 장면이라 다들 영화내 창작이라고 생각하는데
힌츠켄터 기자의 말에 따르면 광주 탈출 당시 실제로 수색하던 군인이 보고도 모른척 보내줬다고 한다
진짜 분노의 질주 부분만 없었으면 더 좋은 영화였을거야
감독도 넣고나서 후회한다던데
역사가 바뀌었던 선택
양심인
양심인
역사가 바뀌었던 선택
군인도 사람이니까
진짜 분노의 질주 부분만 없었으면 더 좋은 영화였을거야
감독도 넣고나서 후회한다던데
담백하게 뻇어야 했는데 갑자기 조미료를
진짜 잘만든영화 근데 택시 여러대 나와서 추격하는씬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