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1박2일 코스 ㄷㄷㄷ 함 봐주세요 ㄷㄷ

서울서 KTX 아침일찍 타고 부산도착..
김천문화마을,
해운대,
광안리+광안대교야경,
태종대
호텔서 하루 자고 다음날 아점먹고 한군데 더 들렸다가 서울로 출발
기억도 안나는 꼬맹이때 가보고 성인되서는 부산에 처음가봅니다..와이프도 마찬가지..ㄷㄷㄷㄷ
대충 블로그보고 가고싶은곳 골라봤는데.. 1박2일에 다둘러볼수 있을까요? ㄷㄷㄷㄷㄷㄷㄷ
어디가 어디에 붙어있는지 모릅니다. 부산에 사시거나 잘 아시는분 위의 리스트중 가까이있는 순으로
혹은 효과적으로 구경할수 있는 동선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감사 드리겟습니다~~
부산가면 꼭 먹어봐야하는것이랑 맛집이나 이쁜 카폐 혹은 길거리음식도 알려주시면..감사감사..^^
우선 밀면은 먹어보려고 합니다.^^
  • 빈컵㉿ 2017/06/21 11:25

일단 부산 겁나 더워요 ㄷ ㄷ ㄷ

• 노뭘레인 2017/06/21 11:30

남쪽이라고 겁나 덥군요.ㄷㄷㄷㄷㄷㄷ
    먼저 한국들어가신 저희부모님이 서울은 아침저녁으로 선선해서 지낼만 하시다고 하던데요..^^

• ㉺유리아버님 2017/06/21 12:12

어제까진 부산도 그랬어요. 남쪽이라 더운 게 아니라 부산이 내륙보다 덜 더워요. 습도가 좀 높아서 찍찍할 뿐

• Iam버닝&영준 2017/06/21 11:32

1박2일이시면 은근 빡센 일정이네요. 부산역으로 오시면 김천 문화마을 과
    송도 해수욕장 광안리+광안리야경 해운대를 제외한 나머지는
    대부분 남포동 일대라 묶으시면 되고
    해운대 가셨다가 돌아오시는길에 광안리+광안대교야경 보시면 됩니다.
    아니면 해운대가셨다가 더베이101에서 야경보시는것도 괜찮구요.
    문제는 김천문화마을이랑 송도해수욕장인데 송도해수욕장은 포기하시고
    그냥 김천문화마을로 바로 가신다음 자갈치 시장, BIFF 거리,
    남포동 국제시장,해운대 광안리+광안대교야경, 부평깡통야시장 순으로
    오시고 올라가시는날 오전에 태종대 가시면 되겠네요.

• 노뭘레인 2017/06/21 11:39

이야~~~ 간단명료하게.. ㄷㄷ 시간순서대로!! 정말 감사합니다!! 추춴~!!
    짜주신 타임라인으로 이동하면서 구경하면 넘 좋겠네요~~ !

• [AZE]공돌삼촌 2017/06/21 11:41

일단 지도 함 보고 생각하시고,
    시청 문화/관광 관련 페이지에서 한번 검색해보시는 것도 좋아유.

• 노뭘레인 2017/06/21 11:49

와웅 ,,지도로 보니까 알겠네요.. 어떻게 가야할지..ㄷㄷㄷ
    광안리랑 해운대랑 무지 가깝군요..ㄷㄷ 홈페이지에도 도움이 많이 되겠네요.ㅎㅎ
    공돌삼촌님 넘넘 감사드립니다.^^!!

• [AZE]공돌삼촌 2017/06/21 11:52

그리고 해운대-광안대교-부산항대교-송도
    이런식으로 이어져서 안막히는 시간이면 정말 금방이란 것도 참고해두세유.

• 노뭘레인 2017/06/21 11:57

그러고보니.. 대교들이 있어서 안돌아가도되고..해운대에서 송도까지 쭉~~이어져있군요..오호~
    팁 감사합니다.^^

• BK핵잠수함 2017/06/21 11:59

한국 방문 환영합니다 ㅎ

• 노뭘레인 2017/06/21 12:03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한국가기전 딱 일주일 남았네요..ㄷㄷㄷ

• ondali 2017/06/21 12:08

시장이 많네요. 자갈치시장에서 길건너면 BIFF, BIFF 뒤쪽이 국제시장, 국제시장 옆이 부평시장 이어져 있어요.

• 또이또이 2017/06/21 12:10

김천문화마을은 가지마시길 볼거 개코도 없어요

• 하앜 2017/06/21 12:11

다대포에서 일몰 보고 가세요 후회안해요

• 하앜 2017/06/21 12:12

그리고 감천문화마을은 사람 진짜 많아요.. 전 흰여울길이 좋았네요 변호인 촬영했던

• SkynSea 2017/06/21 12:11

흰여울도 함 가보세요.
    사진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 미네랄이저그냐; 2017/06/21 12:13

저녁에 술한잔하실꺼면 도쿄그집 여기서 사시미드셔요
    from SLRoid

• 삥뜯는피카츄 2017/06/21 12:16

송도해수욕장 빼세요.해운대도 빼시고 차라리 누리마루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