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하군요.
만인 앞에 평등한 법이라는데 그 쪽 마님은 서면 조사.
이 쪽은 7만8000원에 소환조사.
스스로 부끄럽지 않냐?
조사에는 새파랗게 어린 노무새끼 들여 보내놓고 시간이나 때웠을 것이 뻔하고.
세상물정 모르는 놈 뭐가 뭔지도 모르는 애 손에 칼 쥐어 주고 보내는 조폭이랑 다를 게 없군요.
욕을 안할 수가 없네.
뻔한 수작질에 대해서 우리는 당장 아무것도 할 수 없기에 욕 밖에 할 게 없네요.
전 김혜경이나 이재명이 수난을 겪는 자체는 그럴 수 있지라는 생각이예요.
제가 따라 다니던 유시민 정도로 지지하지는 않거든요.
그런데, 하는 짓거리가 유권자를 아주 축생, 빠가 미만으로 보는 데 화가 나요.
2찍들도 김혜경 잡아 넣는다고 좋아할게 아니라 1찍과 같이 상등신 취급당하고 있다는 점을 좀 주지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능지가 떨어지는 그들은 분노할 줄 모르기에 별로 기대는 안하지만요.
영감님들 계속 밑낯을 노무현 대통령 시절부터 노골적으로 계속 드러내시는 걸로 봐서 동트기 전에 가장 어둡다는 격언이 생각이 나요.
여생을 좀 편한하게 사실려면 예의는 지키셔야 하지 않겠어요?
유권자의 화를 돋구는 관료는 민주국가에서 살아남을 수 없어요.
영감님들 민주주의를 안하면 미국도 싫어하지만 일본도 싫어해요.
나중에 후배들 한테 말아먹은 양반들이라고 개무시 당하며 살면 자괴감 들고 괴로우실 텐데 말입니다.
5시간조사했답니다 솔직히 이거저거 해봐도 5시간이면 조서 수정만해도 다갈시간인데 뻔한거지요 모욕주기 말은 시작일뿐 더많은 액수가나올꺼라는데 100여군데 압색한것치고는 나온게없는듯합니다 기소는하겟지요 조국때처럼 기우제식 판사가 알아서 형량줄테니까 아마 정권내내 갈껍니다 대방동이야기 쏙들어갔고 선거사무소이야기도 조용한거보니 나온게생각보다없나봐요 탈탈 털어 얼마나오련지 두고봅시다
군발이 독재의 결과는
영부인이 의문의 사살 당하고
대통령은 술먹다 총살되던데
과연 검찰독재의 결말은 어떨지~
역으로 그만큼 청렴한 행정가와 정치인입니다....
언론아 제발 일 좀 해라...........
너희가 대한민국을 망하게 한다..
검찰관계자는 50억을 사기 처먹어도 모른척, 검찰 개혁파는 장부상 5만원만 실수해도 100군데 압색
검찰공화국 마약공화국 독재공화국
검경은 얼마나 타락할 것인가?
이렇게 하면 나라를 위해 나서는 사람들은 가족을 모두 걸어야 하기 때문에 아무도 나서지 않게 될 것입니다.
결국 검찰과 결탁한 인물들 또는 결탁할 인간들만 나서게 되겠죠.
망국으로 가는 길입니다.
출장비 내역 4800만원이나 까라고!
본인이 쓴것도 아니고 비서관이 쓴거 거기다 나중에 돈 다시 줬고 뭐가 문제? 비서관 곧 자살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