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2505584

세기도 이젠 변화의 바람이 불어오나요.

1. 장문의 편지를 어제 밤 보냈고, 오늘 답변을 받았습니다.
저는 현 케삼삼 af 관련이나 세기의 고객 상담 문제가 한두 명의 일이 아닌 대다수 유저가 느끼고 있다는 점을 전달했고,
이를 읽은 세기 최윗선에서는 심각하게 받아들였으며 관련 부서를 문책하고 고객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지시했다고 합니다.
어떤 식으로 기존 문제 있던 케삼삼 유저들을 다독여줄지는 모르겠지만 곧 움직임이 있을 것 같습니다.
2. 케삼삼과 렌즈 af와 관련하여 리코펜탁스 본사에서 수정된 펌웨어가 곧 나올 것 같습니다.
세기에서도 지속적으로 본사 측에 요청을 하였고, 최근에는 더욱 강하게 이야기 하고 있다고 합니다.
곧 펌웨어가 완성될 예정으로 기존에 비해 어느정도 개선되었는지 회신이 오면 공유하겠다고 하였습니다.
3. 고객 간담회도 준비 중에 있다고 합니다.
고객 간담회에 저 역시 참석을 할 것이고, 저는 가능하다면 실무자 보다는 중간결정권자급 이상의 직원이 나올 수 있도록 요청할 생각입니다.
사람이 계속 바뀌는 일선 실무자들 보다는 회사에 오래 있었던 관리자급 사람들의 마인드가 변해야 모든 것이 바뀔 수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4. 저는 지금의 이슈들이 유저-세기-리코펜탁스 본사 모두가 발전하는 관계가 되는 과정이라 생각합니다.
기대를 안 하면 실망도 안 하는데, 새로운 바디와 렌즈가 나오고 앞으로의 펜탁스에 대한 기대가 커져가는 와중에
좋은게 좋은거지 하던 기존의 시스템이 이제야 터져나가고 있다고 봅니다.
지금이라도 세기가 바뀌면 됩니다.
안 바뀌면 뭐... 브랜드를 바꾸면 되죠. 기변 한 두번 하나요.
그래도 일단 저는 세기 회장님의 진심을 믿어 봅니다.
한 번 다 같이 믿어봅시다. 펜탁스 풀프레임도 기다렸는데 이거 못 기다릴까요.ㅜㅜ
.
.
.
다시 한 번 이번 케삼삼 관련 이슈들로 불편을 겪었거나 맘이 상하신 많은 분들께
구)펜탁스프렌즈로서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저부터 내돈내산으로 쓰고 있는,
그런 애정이 많은 브랜드이기 때문에 모두가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
.
.
547DC2E0_E3D0_40BC_98BD_828778959A51.jpeg

댓글
  • 하얀사자 2022/07/05 23:27

    정말 이번일이 잘 해결되고, 세기의 사후지원 서비스가 더 나은 발전이 있길 바랍니다.
    그래야.. K1막쓰리를 걱정없이 기다릴수 있을거 같아요 ㅠㅠ

    (xJ0RH8)

  • PAPIYA 2022/07/06 00:18

    제가 펜탁스 K-1 MarkIII를 꼭 잘쓰고 싶은 개인적 욕심이 매우 크기 때문에
    이러한 제 개인적 목적을 반드시 달성하기 위해서라도 세기P&C의 서비스를 멱살 잡고서라도 어떻게든 상식 수준으로 정상화 시키려고
    진짜 여기에 차마 말씀드리기조차 민망하고 무례한 짓을 미친듯이 저지르며 닥달했습니다.
    세기P&C 부서장들이 파피야 저 미친 개나리십장생 하면서 소금을 뿌릴 것 같습니다.
    출입거부 당하기 전에 자중하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어쨌든,결론적으로, 제가 K-1 MarkIII를 사서 제가 마음놓고 쓸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된다면, 그것이 여러분들의 걱정을 해소하며 기대에도 부합할 것이다...
    라는 생각을 아주 조금만 해봅니다.

    (xJ0RH8)

  • PAPIYA 2022/07/06 00:04

    푸른가랑님 정말 감사합니다 화이팅!
    저는 총책임자로부터 확인받은 최신 기술정보를 알려드립니다.
    (1) 7월 3일 용산 서비스센터에 교정장비가 전달 되었습니다. 고객지원팀이 직접 기본사용방법을 용산 서비스센터에 공유 하였고, 용산에서는 짬밥답게 금방 원리를 깨우치고 빠르게 적응중입니다. 용산 서비스센터에서 교정장비 LROM 체커를 통한 더 많은 종류의. 공식적으로 지원가능한 K마운트 AF렌즈들 사실상 거의 전부의 핀교정이 곧 가능할 예정입니다.
    몇월몇일부터인지는 판단하기 어렵습니다만...이는 펜탁스 서비스 개선개혁과도 맞물려있기 때문입니다. 제대로 쓸 줄 아는 사람이 아직 대한민국에 단 1명도 없습니다. 우선 아는대로라도 먼저 서비스를 제공할지, 리코이미징 본사측의 제대로된 기술교육 (8월예정)을 이수하고 진행하는것이 맞는지 솔직히 제가봐도 고민이 되거든요. 여하간 그렇고요.
    (2) DA*16-50PLM의 개선된 AF정밀도 데이터는 현재 리코이미징 본사에서 최종확인이 거의 끝날 시점입니다. 거의 오늘 내일 수준으로 한국에 들어올거고요. (이미 들어왔던가...) 다만 위 (1)과 함께 맞물려있는 부분으로 교정장비에 의존적이기 때문에, 용산 서비스센터에서 장비를 그저께 받았는데 벌써 고객님들께 DA*16-50PLM 렌즈의 AF핀 신뢰성을 교정 해 드릴 수 있는지는 저도 좀 확신이 들지 않습니다.
    물론 이거는 오늘 내일 당장 되냐 안되냐 수준의 매우 성질머리 급하고더러운 강성극렬진상손놈의 시선에서 보는것으로,
    이정도 속도라면 상식적으로 다음주. 늦어도 7월 중에는 지금 당장 제품 입고되어 몇달간 렌즈 쓰지도 못하는 고객여러분께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지 않겠는가. 라는 예상을 합니다.
    조금 죄송한 말씀이지만, 펜탁스 무상 핀교정 서비스는 빠르게 시행되기는 어려울 것 같고요.
    고객지원팀이 그동안 센터관리를 너무 개차반으로 해서.
    (책임자는 저같은 막말을 직접 들어야 할 정도로 매우 심각한 수준을 장기간 자행하였습니다.)
    망가진 센터관리의 원칙과 핀교정 수준의 보장이 선결되기 위해서는 저는 아무리 빨라도 추석 이전에는 절대 불가능하고, 그 이후에나 가능하며, 그래도 올해 안에는 이행될 수 있겠지. 정도로 예상합니다.

    (xJ0RH8)

  • PAPIYA 2022/07/06 00:25

    간담회는...
    ....휴....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가서 뵙겠습니다. ^^

    (xJ0RH8)

(xJ0RH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