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3661371

난리난 대구 최고급 브랜드 아파트


img/24/05/19/18f8c4179e857464f.webp


img/24/05/19/18f8c4181a057464f.webp


img/24/05/19/18f8c4187c457464f.webp


img/24/05/19/18f8c418cac57464f.webp


img/24/05/19/18f8c41939357464f.jpg


img/24/05/19/18f8c41993457464f.webp


img/24/05/19/18f8c419fc457464f.jpg


img/24/05/19/18f8c41a50157464f.jpg


img/24/05/19/18f8c41c8d457464f.webp


img/24/05/19/18f8c41d36657464f.webp


img/24/05/19/18f8c41da7457464f.webp






위브더 제니스면 1티어에서도 깡 고급인데 계단을 깎아버리네.



두산위브더제니스가 어떤브랜드냐고???

img/24/05/19/18f8c42766857464f.webp


대한민국에서 현재로서 가장 높은 최고층 최고급 아파트의 브랜드임.


댓글
  • 킨케두=지금 2024/05/19 00:12

    진짜 요즘 아파트 왜 저러냐

  • 루리웹-0224555864 2024/05/19 00:14

    그런데 고급아니라고 볼 수도 없음.
    걍 대한민국 고급브랜드는 다 고급아닌거지.

  • 000111000 2024/05/19 00:13

    그런 일이 절대 일어나면 안 되지만 내 생각에 이러다간 어디 하나는 진짜로 무너지는 거 아닌가 싶다

  • HunnyBear 2024/05/19 00:16

    와 뼈아파트다 뼈아파트 뼈만 남았네

  • 봉보롱봉봉 2024/05/19 00:15

    당장 사람먹고사는데는 언제 죽을지 모르는 수준으로 진행되고있는데
    다른쪽에서는 국민의 안전을 위해 규제 ㅇㅈㄹ 하고 있으니 ㅋㅋㅋㅋ

  • Toph Beifong 2024/05/19 00:16

    국민 안전이 우선이라고 하신분 저거부터 어떻게


  • 킨케두=지금
    2024/05/19 00:12

    진짜 요즘 아파트 왜 저러냐

    (nekHJ0)


  • 봉보롱봉봉
    2024/05/19 00:15

    당장 사람먹고사는데는 언제 죽을지 모르는 수준으로 진행되고있는데
    다른쪽에서는 국민의 안전을 위해 규제 ㅇㅈㄹ 하고 있으니 ㅋㅋㅋㅋ

    (nekHJ0)


  • 스윗겟남
    2024/05/19 00:15

    왜그러긴 긴빠이치라고 정부가 대놓고 밀어주니 쟤네도 좋다고 저러는거지 아 물론 주어는 없음

    (nekHJ0)


  • 마이크로하드웨어
    2024/05/19 00:13

    위브더제니스 고급이라기엔 존나개판임...

    (nekHJ0)


  • 루리웹-0224555864
    2024/05/19 00:14

    그런데 고급아니라고 볼 수도 없음.
    걍 대한민국 고급브랜드는 다 고급아닌거지.

    (nekHJ0)


  • 마이크로하드웨어
    2024/05/19 00:14

    몇년전에 아파트 지하주차장 화장실 내벽 철근 휘면서 벽 폭발한사건도 있었음 그 라인 주민들 새볔에 자다가 벽에서 뭐 터지는 소리 낮다더라 그거 CCTV 돌리고 벽새워서 숨긴다음에 도둑공사하던데

    (nekHJ0)


  • 000111000
    2024/05/19 00:13

    그런 일이 절대 일어나면 안 되지만 내 생각에 이러다간 어디 하나는 진짜로 무너지는 거 아닌가 싶다

    (nekHJ0)


  • 파킨
    2024/05/19 00:15

    와. 정말 거주하고 싶은걸?

    (nekHJ0)



  • 2024/05/19 00:15

    이야 순살 아닌거 광고하려고 살을 다 파버렸네 정말 데단헤~

    (nekHJ0)


  • 루리웹-3709345722
    2024/05/19 00:15

    에이 저게정말 최고급일리 없잖아!

    (nekHJ0)


  • 용사님
    2024/05/19 00:15

    ㅅㅂ 무너지고 있잖아

    (nekHJ0)


  • BeeNL
    2024/05/19 00:16

    불나서 계단으로 탈출하면 하중에 내려앉는거 아니냐 ㄷㄷ

    (nekHJ0)


  • Toph Beifong
    2024/05/19 00:16

    국민 안전이 우선이라고 하신분 저거부터 어떻게

    (nekHJ0)


  • 클린한🦊뉴비
    2024/05/19 00:16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벨이넼ㅋㅋㅋㅋㅋㅋ

    (nekHJ0)


  • HunnyBear
    2024/05/19 00:16

    와 뼈아파트다 뼈아파트 뼈만 남았네

    (nekHJ0)


  • 파킨
    2024/05/19 00:16

    뼈가 있는거보니 프리미엄이 맞다

    (nekHJ0)


  • 아아나테마
    2024/05/19 00:16

    '니들이 일키워도 경제 망한다고 다들 쉬쉬할테니 집값 지키고 싶으면 구매자 새끼들 처신잘해'라는 협박이 먹히는 웃기는 상황

    (nekHJ0)


  • DKim
    2024/05/19 00:16

    요즘 짓는 아파트들 보면 내진설계는 다 들어갔다고 주장하긴 하는데 이런 것 보면 그저 불안하다.
    규모 진도 3 이상의 지진이 터지는데 일본 급의 지진 터지면 사망자 최소 몇천만명 나올 것 같아서. -_-

    (nekHJ0)


  • 키스샷
    2024/05/19 00:16

    있는 힘껐 점프하면 뽀개지겠는데 ;;

    (nekHJ0)


  • 용사님
    2024/05/19 00:17

    국민 안전 생각한다는 인간들 어디갔냐 이거 좀 보소 십새들아

    (nekHJ0)

(nekHJ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