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타마의 동체시력 정도면 동전 던지기 회전수 보면서 앞뒤 맞출 수도 있을 정도일텐데
그런 동체시력을 가졌다면 격투게임 중에 옆을 흘겨보면서 어떤 커맨드 쓰나 보거나 캐릭터의 모션을 보면서 어떤 행동을 할지 미리 예측하는 것도 가능할텐데
그런 상대도 개바름
사이타마의 동체시력 정도면 동전 던지기 회전수 보면서 앞뒤 맞출 수도 있을 정도일텐데
그런 동체시력을 가졌다면 격투게임 중에 옆을 흘겨보면서 어떤 커맨드 쓰나 보거나 캐릭터의 모션을 보면서 어떤 행동을 할지 미리 예측하는 것도 가능할텐데
그런 상대도 개바름
상대의 움직임을 유도해내고 그걸 딜캐해내는 수준이면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딸리면 못이기지 싶다
무릎이 오토가드 핵 상대해서 이기는 거랑 비슷한 느낌일듯.
게임은 두뇌싸움이니까
상대의 움직임을 유도해내고 그걸 딜캐해내는 수준이면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딸리면 못이기지 싶다
무릎이 오토가드 핵 상대해서 이기는 거랑 비슷한 느낌일듯.
격겜은 결국 심리싸움이라 여기서 밀리면 절대 못이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