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에게 전화 하는 유재석을 과거 재방이 아니라 토요일에 보게 될 줄은 몰랐네요... 이게 별 거 아니고 전화하는 게 뭐 어때서, 하실 수도 있는데.
재작년인가 까지만 해도 노홍철은 '그 녀석' 정도로 불리며 가급적이면 언급을 아예 피해왔습니다. 근데 이제는 좀 달라졌다고 보이네요.
아직도 노홍철을 싫어하는 분들도 많으리라 생각됩니다만, 노홍철 왜 나오냐고 하실 분들은 가요제 사태를 다시 떠올리시길.
노홍철에게 전화 하는 유재석을 과거 재방이 아니라 토요일에 보게 될 줄은 몰랐네요... 이게 별 거 아니고 전화하는 게 뭐 어때서, 하실 수도 있는데.
노홍철은 시청자입장에서도 계륵이네요. 재미를 위해선 꼭 필요한 존재인건 맞는데 음주운전이 얼마나 위험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지를 생각하면 티브이에서 안봤으면 하는 생각도 들어요.
난 오늘 찌롱이형 목소리 듣고 심쿵했는데,,
와....
무도에 출연했어...비록 목소리 뿐이었지만
뭐랄까..심장이 짜르르했달까??
너무너무너무 반가웠어요ㅠㅠ
빨리 무도에 나와서 곤장맞고 진지빤 사과 하고 웃음 줬으면 좋겠습니다.
진짜 위기입니다. 노홍철이 아니면 안될정도로...
얼른보고싶어요~ㅠㅠ
노홍철 방송복귀 전이라 그녀석이라 한거죠..
이제 방송복귀했으니 걍 이름나오고 하는거고
반성이고 뭐고 할게 아니라고 생각.
저도 좀 짠했어요. 음주운전을 왜해서 정말 ㅠㅠ그런데 다른 방송에서는 나오는데 무도만 안된다는 것도 좀 그런데 복귀하면 또 난리날꺼 아니까 노홍철씨 입장에서도 별로 안오고 싶을꺼 같다 싳기더해요. 길도 그냥 같이 복귀했으면 싶기도 하고.
만약에,
진짜 만약에,
노홍철이 나오면,
양세형이랑 케미가 의외로 어울려 보임.
깐죽허세, 안 어울리는 사투리 콤비.
노홍철 나왔었으면 요로박이랑 같이 눈 뒤집어져가지고 돈 엄청 쓰고 장난 아니었을 텐데
노홍철님 복귀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그게 안된다면 최소한 단 한번만이라도 출연해서
무도팬들에게 진심어린 사과라도 했으면 좋겠어요
ㅠㅠ...노홍철 진짜진짜 좋아하지만.. 어쩔수 없어요. 아마 못나올겁니다. 비상식이 상식으로 변질되는 최후의 보루라고 생각합니다.
부디 인생즐기면서 즐겁게 사시길.
크.. 이번편 노홍철있었으면 레전드각이었을텐데
얼마전 기사보니까 이해도 가던데요 잘못한게 잘했다는건 아닙니다. 제작진들음 이해를 해줬을듯 싶습니다
노홍철이 나중에라도 출연을 하고 안하고는 제작진이 정하는거죠 시청자가 아니라.
시청자는 그냥 노홍철 나올 때도 무도를 볼 지 안 볼 지를 정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