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2166648

WHO가 선정했다는 세계 10대 맛난식품

Internet_20210925_173639.jpeg

 원래 몸에 안좋은게 존나 맛있음

 

댓글
  • 부공실사 2021/09/25 17:42

    미국 같은 경우는 저런거 안 먹고 살 수 있는언 소수 상류층밖에 없다며

  • 루리웹-6184413903 2021/09/25 17:40

    저거 빼면 먹을거 없는데


  • 루리웹-6184413903
    2021/09/25 17:40

    저거 빼면 먹을거 없는데

    (XRqGIS)


  • 18Master
    2021/09/25 17:40

    뭐 먹고 살라는 거야? 쑥과 마늘만 먹고 살라는 소리임?

    (XRqGIS)


  • Aphonopelma
    2021/09/25 17:41

    WHO직원 : 휴~ 1년치 일 다헀다^^

    (XRqGIS)


  • 부공실사
    2021/09/25 17:42

    미국 같은 경우는 저런거 안 먹고 살 수 있는언 소수 상류층밖에 없다며

    (XRqGIS)


  • 알파리우스
    2021/09/25 17:42

    근데 숯불 유해성분이란건
    숯을 값싸고 막장으로 만들어야 성립하는 이야기 아녔음?
    예를 들면 번개탄 이라던지.

    (XRqGIS)


  • 계란
    2021/09/25 17:47

    쟤네도 먹을껄

    (XRqGIS)


  • 눈튕
    2021/09/25 17:47

    어쩔수없이 다 먹어야겠구만

    (XRqGIS)


  • 루리웹-2599534193
    2021/09/25 17:47

    시진핑 똥꼬가 아니고?

    (XRqGIS)


  • 꽐라콸라
    2021/09/25 17:48

    먹고죽을란다

    (XRqGIS)

(XRqGIS)

  • 곽상도, 내가 도둑질할 수 있게 만든 건 이재명 ㅋㅋㅋㅋ [19]
  • | 2021/09/26 10:56 | 1410
  • 방송하면서 술마시는 백종원 아조씨 [2]
  • | 2021/09/26 08:12 | 974
  • 배민 전설의 로리곱창.jpg [8]
  • | 2021/09/26 02:07 | 1142
  • 추억의 달빠들 발작 버튼 [39]
  • | 2021/09/25 23:48 | 1056
  • 앞에 같이 일하는 여직원이 가고있길래.jpg [17]
  • | 2021/09/25 21:49 | 564
  • 어떤 새끼가 인간이 만물의 영장이랬어 시발 [6]
  • | 2021/09/25 19:59 | 282
  • 친누나랑 술한잔 했는데 [9]
  • | 2021/09/25 17:41 | 1554
  • 이 시각 물 들어올때 노 젓는 농심 [11]
  • | 2021/09/25 15:34 | 533
  • 최근 스포츠 마케팅에서 희비교차ㅋㅋ [2]
  • | 2021/09/25 13:31 | 982
  • 10년전 일본 2ch에 올라왔다던 글.jpg [16]
  • | 2021/09/25 10:50 | 1463
  • 기안 84 왕따 입장 표명.jpg [20]
  • | 2021/09/25 07:29 | 722
  • 누나가 말끝에 알겠지? 하면서 한번 더 확인하면 꼴리지 않냐.jpg [18]
  • | 2021/09/25 01:39 | 665
  • 유명 게임에도 등장한 오징어게임 [5]
  • | 2021/09/24 23:06 | 811
  • 라이자)아틀리에 일러작가에 대한 이야기.txt [13]
  • | 2021/09/24 18:37 |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