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210711

[논평] 국민의당이 공개한 음성변조 된 가까운 동료 인터뷰 가짜'

[논평]   국민의당이 공개한 음성변조 된 ‘가까운 동료’ 인터뷰 ‘가짜’ 입증하는 증언 나와   -
준용 씨 파슨스스쿨 석사 동기 문상호 씨 이메일 증언 검찰 제출 예정   국민의당이 5일 ‘문준용 씨 관련 기자회견 질의응답’에서 정체불명의 인터뷰 녹음 파일을 공개했다.   국민의당이 밝힌 내용을 종합해 보면 인터뷰에 등장하는 ‘가까운 동료’는 남성이며, 준용 씨와 파슨스에서 2년 정도 유학을 같이 했고, 준용 씨 이야기를 친구들과 함께 들었고, 현재 한국에 거주 중인 것으로 추정된다.   이 조건에 가장 부합하는 인물이라고 스스로 밝힌 문상호 씨가 민주당에 이메일을 보내왔다. 문 씨는 이메일에서 “2008년 ‘파슨스 디자인&테크놀로지 석사과정’에 입학한 한국인은 6명이고, 이중 남자는 문상호, 문준용, 그리고 A씨 3명”이라며 “A씨는 중간에 휴학해서 2년 간 함께 하지 못했고 현재 미국에 거주 중이어서 조건에 부합하는 사람은 나 밖에 없다”고 밝혔다.   하지만 문 씨는 자신이 국민의당과 인터뷰를 한 적이 없기 때문에 국민의당이 공개한 ‘가까운 동료’ 인터뷰는 가짜가 분명한 것 같다고 했다. 설령 음성변조 된 ‘가까운 동료’가 여성이라고 해도 여성 동기 3명은 모두 미국에 거주 중이어서 인터뷰와 관계가 없다는 것이다.   언론에 ‘가까운 동료’와 이메일 인터뷰를 주선하겠다고 했던 국민의당은 아직까지 소식이 없다.  국민의당은 이런 허술한 정치공작으로 ‘촛불 대선’을 오염시키는 행태를 중단하길 바란다.  준용 씨의 대학 동문들 주장처럼 이건 검증을 넘어선 인격살인이자 마녀사냥, 중대 범죄행위이다. 이번 정치공작에 관여한 국민의당 관계자들은 선거가 끝난 후에도 반드시 법의 심판대에 세울 것이다.
 2017년 5월 7일  문재인 민주당 대통령 후보 공보단장 박광온
------------- 
[문준용씨의 명예훼손 고발장 첨부자료]   -파슨스 동기 문상호씨의 증언글 전문   안녕하십니까, 저는 문준용씨의 파슨스 디자인 & 테크놀로지 석사과정 동기인 문상호라고 합니다.   준용씨의 파슨스 동기가 국민의당에 준용씨에 대한 증언을 했다는 기사를 보고 이것은 가짜라는 의심이 들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국민의당이 증언 받았다고 주장하는 것과 일치하는 인물은 한명밖에 없습니다. 그게 저입니다. 그런데 저는 인터뷰를 한 사실이 없습니다.   국민의 당에서 밝힌 것은 파슨스에서 2008년 9월부터 2년동안 함께했으며, 현재 한국에 거주하는 분이라고 합니다. 방송에 나온 목소리는 남성입니다. 저희 학과에 2008년에 입학한 한국인은 총 6명입니다. 이 중 남자는 저와 준용씨, 그리고 A씨입니다. 그런데 A씨는 도중에 휴학하여 저희와 2년간 함께하지 않았으며 현재 미국 거주 중입니다. 나머지 여학우 세명은 모두 미국에 거주 중입니다.   저는 준용씨와 같은 부산 출신에다 한 살 많은 형이고, 모션그래픽스(영상)에 대하여 비슷한 관심사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제가 알기로는 동기 중에서는 제가 준용씨와 가장 친하게 지냈습니다. 둘 다 경상도 억양이 섞인 영어를 쓰며 뉴욕에서 소주를 마셨던 기억이 나네요. 준용씨는 자기 부모 얘기를 자랑삼아 떠벌리고 다니는 성격이 아닙니다. 가장 친한 저에게도 얘기한 적이 없으니까요. 그런데 저는 알고는 있었습니다. 저희 아버지 친구분이 문재인 후보를 알아서 파슨스에 아들이 다닌다는 얘기를 전해 들었거든요. 그런데 저도 그때는 다만 노무현 대통령과 함께 일을 하신 분이라는 정도로만 인식했을 뿐 그것이 그렇게 대단한 것인지는 몰랐습니다. 그 당시 그 나이 또래의 인식이 그런 수준이었습니다. 대부분 정치에 대해 별로 관심이 없고 화제에 올리는 일이 없었습니다. 그런 분위기에 만약 준용씨가 정치인 아버지 자랑을 한다면 다들 우습게 여겼을 것입니다. 그런데 준용씨가 자기가 아버지 백으로 회사에 들어갔다는 둥 떠벌리고 다녔다뇨? 그렇게하면 사람들이 자기를 혐오한다는 것을 준용씨가 몰랐을까요? 그 정도로 막되먹은 사람들이 세상에 몇이나 있을까요?   돈을 물 쓰듯이 쓰고 다녔다는 것도 사실이 아닙니다. 준용씨는 집값이 비싼 맨하탄에 살지 않고 바로 옆의 뉴저지에 룸메이트와 함께 집값을 나누어 살았습니다. 오늘 페이스북에 글을 올린 송용섭 씨를 저도 본 적이 있습니다. 유학생 중에는 맨하탄 중심에 단독으로 랜트를 하여 사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에 비하면 준용씨는 검소한 편인 것입니다. 준용씨가 볼보를 타고 다녔다는 얘기도 있던데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뉴욕은 주차비도 비싸서 정말 부자들도 차를 소유하기 힘든 곳이기 때문에 준용씨가 차를 소유했다는 것은 말이 안됩니다. 대신 가끔 랜트를 했는데 이 중 가장 싼 이코노미 차종 중에도 볼보가 있고 푸조가 있습니다. 외국이니까 외제차를 탄 것이지 비싼 차가 아닙니다.  이런 사실들을 종합하면 국민의 당 파슨스 동기는 가짜가 분명한 것 같습니다. 국민의 당에서는 ‘동료’라는 모호한 표현을 썼습니다. 그런데 파슨스에서 함께한 동료라면 동기 밖에 더 있겠습니까? 휴학한 A씨 또는 1년 선후배 중에서도 이런 일을 벌일 사람은 없습니다. 준용씨에게 그런 아버지 얘기를 들을만큼 친한 사람도 없구요. 한국 대학 학부와는 다르게 파슨스 석사과정은 선후배 관계가 없기 때문에 학교에서 잘 마주치지도 않습니다. 만약 친한 사람이 더 있다면 저도 당연히 알았을 텐데 전혀 없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준용씨 관련 글을 올리는 친구들의 사생활이 털리고 있고 이제는 친구들 마저 공격 하고 조롱하는 분들도 있네요. 저는 제 사생활 보호를 위해 제 실명만 밝히겠습니다. 진짜 동기 맞냐고 물으시는 분도 있을 텐데, 맞습니다. 무작정 공격하지 마시고, 부디 믿어주시고, 저희의 인권도 신경써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문상호

댓글
  • ▶◀니미랄 2017/05/07 10:22

    국민의당 끝까지 치졸

    (QXhTUf)

  • 웃기면오백원 2017/05/07 10:24

    친구들끼리 의심하게 만들고
    정말 치졸합니다.
    하.....................끔찍하네요.
    누굴까....친구들끼리 서로 잠시라도 의심했을텐데... 얼마나 악몽이었을까요?
    국민의당 미친늠들.....

    (QXhTUf)

  • 김기남 2017/05/07 10:24

    녹취말고 증거를 가져와야지 학심하다 박*원대표

    (QXhTUf)

  • (QXhTUf)

  • 디독 2017/05/07 10:31

    국당 당명 변경 콩밥당 으로...징역가야지 ?

    (QXhTUf)

  • 이거하나면끝 2017/05/07 10:34

    궁물당 망해라!!

    (QXhTUf)

  • 배신의충격 2017/05/07 10:35

    민주당은 실명으로 나오고  궁물당은 가명으로 나오고 카더라 이다
    문상호씨 증언으로 보면
    궁물당은 공작질을 한거라고 봐야한다

    (QXhTUf)

  • PEc 2017/05/07 10:39

    뒤진다 진짜. 절대 용서 하면 안 됩니다. 대선에서 이겨도 끝까지 책임 물어서 뱃지 날려야 합니다.

    (QXhTUf)

  • nabitte 2017/05/07 10:43

    이 정도면 범죄댜.
    국민의당도 공동점범 내지 최소한 공범수준이다.
    민주주의의 근간을 흔드는 일이다.
    세금으로 운영되는 공당이 이런 일까지 벌이나?
    국민의당은 문닫을 각오 하라.

    (QXhTUf)

  • 블루문77 2017/05/07 10:44

    친구들이 글도 다들 잘쓴다
    훈훈해

    (QXhTUf)

  • 조니워커 2017/05/07 10:48

    미국 유학 가서 호화 생활한 줘도 못 먹는 놈 딸년이나 함 저렇게 까보자
    기도 안찬다

    (QXhTUf)

  • 사이다키야 2017/05/07 10:48

    이거 공론화시킵시다 이거진짜범죄에요

    (QXhTUf)

  • 까만물꼬기 2017/05/07 10:50

    안아동틱이 설령 당첨된다 하더라도 선거법 위반 사항이 수두룩 뻑뻑하구나
    당첨은 취소되고 가막소로 갈 일만 벌이는 궁물당에게 경의를 표한다 !!

    (QXhTUf)

  • 댄장 2017/05/07 10:50

    일반인에까지 피해가 갔으니 대선후에도 끝까지 수사해서 책임을 물어야합니다.

    (QXhTUf)

  • 기억해,봄 2017/05/07 10:55

    아버지로써 자신 때문에 지금 아들이 겪는 고통이 얼마나 안타깝고 미안하실지 ㅜㅜ 그래도 문준용 씨를 위해 발벗고 나선 동료와 지인들 입을 통해 아들이 살아온 삶을 가늠해 보며 마음 한 편 자랑스러우실 거라 믿습니다.
    운명처럼 자신을 다시 이 자리에 세운 국민들에게 확신과 함께 마음의 짐을 지우시네요. 끝까지 믿고 지지하겠습니다.

    (QXhTUf)

  • 오렌지빵 2017/05/07 10:57

    진짜 안찰스 딸은 어떻게 살았는지 주변 친구들 얘기 좀 들어보고 싶네요.

    (QXhTUf)

  • joserizal 2017/05/07 10:57

    애네도 15% 아래로 나왔으면.. 선거비용 보존 못받았으면 좋겠다

    (QXhTUf)

  • 윌투파워 2017/05/07 11:07

    이러니 개같은 ㅅㄲ들이란 말을 안할수가 없네요.
    기자화견에 나온 인간들 싹다 고소미 먹여야 합니다.

    (QXhTUf)

  • 보노비스타 2017/05/07 11:10

    머하는 짓거리냐

    (QXhTUf)

(QXhTU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