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덕질할 일은 없을 줄 알았는데, 마흔이 다 된 나이에 덕질을 하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게다가 대상이 중년 남자 정치인이라니....
뭐 대단한 덕후는 아니지만 요번 해외판 리미티드 에디션은 좀 탐이 나더군요. 내용이 궁금하기도 하고.
어제 소식을 듣자마자 교보문고 광화문점에 향했으나 아직 입고되지 않아서 구입 실패 ㅠㅠ
집에 와서 인터넷으로 주문하려 했더니 이미 품절 ㅠㅠ (적당히 사라 이 문빠두라~~~)
그래서 오늘 오전부터 집 근처에 있는 교보문고 지점부터 모두 전화해보았지요.
"타임지 입고 일자 물어보려는데요"라고 하자마자,
"아~ 문후보님 표지로 나온거요?" 하고 되묻는 걸 보니 벌써 문의전화를 꽤 받은 듯 싶었습니다.
근데 다들 다음주에 들어온다고...ㅠㅠ 빠른 곳은 월요일, 느린 곳은 목요일 입고인 곳도 있었습니다. (지점별로 다른 듯)
강남과는 거리가 좀 있어서 전화를 안 했었는데 혹시나 싶어 강남점에도 물어봤더니 오후 3시쯤에 90부가 입고되었다고 하더군요.
듣자마자 열일을 다 제치고 백수라 할 일도 없었지만 바로 차 끌고 나가서 30분 만에 도착.
서점 입장과 동시에 눈에 띄는 직원을 붙들고 "타임지 어디있나요?"라고 물어보니까 '또냐?' 라는 듯이 저쪽 가보라고 하더군요.
입고된 지 얼마되지 않아 아직 많이 쌓여있긴 했지만 벌써 몇 부 나간 듯 보였습니다.
갓 구워낸 타임지를 집어들고 바로 집으로 돌아오는데, 전에는 미처 이해하지 못했던 오타쿠와 빠순이들의 심정이 조금은 납득이 갔습니다.
그래...이래서 아이돌 콘서트 예매가 5분만에 끝나는 구나...
암튼 집에 와서 표지 인증샷을 찍고 내용을 대충 읽어 봤는데
주 내용은 한반도 정세에 관한 것이고 문후보에 관련된 에피소드나 인터뷰 내용은 비중이 절반은 조금 안 되는 듯 싶었습니다.
오히려 인터뷰 내용으로만 보자면 지난 타임지 인터뷰가 더 자세하게 정리되어 있었고, 이번 커버 기사는 그 인터뷰를 바탕으로
한반도 정세에 대한 예측과 그 과정에서 문후보가 대통령이 되었을 때 어떠한 스탠스를 취할 지, 통일에 대한 비전과 북핵 해결에서 어떤 역할을
하게될 것인지를 풀어놓은 내용 같네요.
비중이 생각보다 좀 적은 편이어서 조금은 아쉬웠지만 그래도 단독 표지 에디션이라는 상징성이 있어서 구매한 것에는 만족합니다.
아무쪼록 당선되신다면 경험과 철학을 바탕으로 글로벌 호구가 된 한국 외교의 위상을 다시 제대로 세워주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물론 세계 20위권의 금괴량를 보유한 암흑의 제왕이라면 못 해낼 게 뭐가 있겠냐 싶기도 합니다만은 ㅋㅋ
설마 두권 산 친문패권은 아니죠? ㅂㄷㅂㄷㅂ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냐? 는 듯이... 이게 젤 웃겨.
경험과 철학을 바탕으로 글로벌 호구가 된 한국 외교의 위상을 다시 제대로 세워주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222222
영어를 읽어 보실 수 있다는것에 부러움이...ㅎㅎㅎㅎ
타임지측에서 이번달 한국 매출보고 놀라는거 아니려나 모르겠네요ㅎㅎㅎ
가격은 얼마던가요???
나도 덕질좀해보자 문빠들아!!!!! 사고싶다ㅏ!!!!!!
저도 불혹에 접어든 이 나이에 덕후가 될 줄 몰랐습니다. 거래처 남자 직원들에게 날마다 이니~~자랑질하고 설득해서 노조원임원출신-(심빠~)를 문빠로 돌렸습니다...어제사전투표하고 전화로 투표했냐고 확인했더니..저보고 원래 이리 드센 여자였나고..ㅋㅋㅋ
저도 제가 이리 변할줄이야~~
제가 자랑스러워요..데헷~♡
산 자의 여유인가....
친문패권이 또오!?!?!??!??!?
이래서 사람들이 강남에서 살아볼려고 발버둥치는구나 ㅜㅜ(양산의 문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