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06&aid=0000086634
4.16세월호참사가족협의회 유경근 집행위원장
-세월호 참사를 정치적으로 이용하지 마십시오.
-세월호 인양을 정치적으로 악용하지 마십시오.
-SBS 단독 보도로 세월호 인양 지연 책임이 문재인에게 있다고 얘기하는 자들이 있습니다.
-심지어 적폐핵심세력인 홍준표마저 문재인을 공격합니다.
-우린 분명히 이야기하겠습니다.
-세월호 인양을 정치적으로 악용하며 지연한건 박근혜와 새누리당입니다.
-세월호 참사 진상규명을 조직적으로 방해한 것도 박근혜 일당입니다.
-문재인 후보를 옹호하고자 하는 것은 아닙니다.
-박근혜와 새누리(자유당, 바른정당)이 세월호 참사에서 갑자기 사라져 버리는 기막힌 현실을 말하는 겁니다.
-당리당략을 위해 사실을 호도하고 본질 왜곡하며 세월호 참사를 이용하는 행태를 당장 중단하십시오.
-SBS등 언론에 짧게 한마디 하겠습니다.
-세월호 참사 앞에서 특종경쟁,단독보도경쟁. 하지 마십시오.
-2014년 4월 16일. 당신들 대부분의 언론이 받아쓰기 속보경쟁하다가 전원 구조 오보를 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416약속국민연대
-SBS를 비롯한 언론들은 세월호 인양이 문재인거래를 통해 지연됐다고 아님말고식 보도로 국민을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2014년 4월 16일 무책임한 전원 구조 오보의 모습이 다시 재현되고 있는 것입니다.
-해수부 위에서 세월호 참사의 진실을 가리고 인멸해 세월호를 정략적 산물로 만든 자들
-박근혜를 비롯한 청와대 국정원 책임자야 말로 하루 속히 수사되고 처벌받아야할 자들입니다.
-SBS와 언론이 다뤄야할 자들은 이자들입니다!
-진실이 은폐됐는데 검찰수사는 왜 중단됐는지, 특조위는 왜 없어진채로 있는지
-선체조사위는 왜 해수부에 밀리는지를 밝혀야 합니다.
-언론은 중요한 진실은 무관심한채, 무분별한 선정적 보도로 피해자와 국민을 충격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
-세월호 참사를 정치적으로 이용하지 마십시오.
-세월호 인양을 정치적으로 악용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무슨 자격으로 또 유가족의 마음을 상처입히고, 국민들을 조롱하는가
ㅠㅠ 용서해선 안 됩니다.
2012년 조작질로 넘어갔지만 지금은 내어줄수없습니다!! 절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