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2021940

흉기 칼부림 ㅊㅈ 레전드 영상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6896515646384720.gif16896515646384721.gif
몇년전 골목에서 모친을 흉기로 찌르고 달아남
사건 현장을 목격한 택배기사에게도 흉기를 휘두른 30대 여성
다급했던 택배기사님 ㄷㄷㄷㄷㄷㄷㄷ
댓글
  • 100프로인간 2021/06/11 14:53

    미친년이네

    (gmQySl)

  • kkks 2021/06/11 14:54

    한국판 처키

    (gmQySl)

  • 망사아나스타샤ㅋ 2021/06/11 14:53

    저런 미친년을 봤나...

    (gmQySl)

  • kkks 2021/06/11 14:54

    택배기사님 심정일듯

    (gmQySl)

  • Lv.7Nemos777 2021/06/11 14:55

    싸이코공포영화 ㄷㄷㄷ

    (gmQySl)

  • kkks 2021/06/11 14:55

    무섭

    (gmQySl)

  • E.지니79 2021/06/11 14:56

    문열었을때 발로차서 저년 넘어지면 합의해야할까요?..정당방위일까요?

    (gmQySl)

  • 대나무잎 2021/06/11 14:59

    주변에 집에 칼강도 들어와서 손에 상처 입고 팼는데 정당방위 안되더군요

    (gmQySl)

  • kkks 2021/06/11 15:00

    정당방위죠 ㄷㄷㄷ

    (gmQySl)

  • 캬-오 2021/06/11 14:56

    프론트킥으로 그냥 명치를 까버려야

    (gmQySl)

  • kkks 2021/06/11 15: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QySl)

  • STFU 2021/06/11 14:57

    어떻게 됐나요ㄷㄷ

    (gmQySl)

  • kkks 2021/06/11 15:01

    찾아보께요 ㄷㄷㄷ

    (gmQySl)

  • pctools 2021/06/11 15:05

    와 ... 진짜 오줌 지리겠네유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gmQySl)

(gmQySl)

역광 하이라이트 색왜곡 현상 문의
  • 역광 하이라이트 색왜곡 현상 문의 [3]
  • | 2021/06/12 00:02 | 956
도와주십쇼.
  • 도와주십쇼. [6]
  • | 2021/06/12 14:53 | 515
??? : 너 이새끼 손에 든거 뭐냐?
  • ??? : 너 이새끼 손에 든거 뭐냐? [6]
  • | 2021/06/12 14:55 | 256
귀없는 배트맨
  • 귀없는 배트맨 [26]
  • | 2021/06/12 12:42 | 1698
승우아빠: 디씨에서 날 근첩이라 욕한다
  • 승우아빠: 디씨에서 날 근첩이라 욕한다 [26]
  • | 2021/06/12 10:38 | 831
디자이너들이 가져야 하는 외계어 해석능력
  • 디자이너들이 가져야 하는 외계어 해석능력 [17]
  • | 2021/06/12 07:43 | 932
순수한 게임 여캐
  • 순수한 게임 여캐 [17]
  • | 2021/06/12 02:22 | 1312
z 시리즈 2세대 부러운 점 하나
  • z 시리즈 2세대 부러운 점 하나 [9]
  • | 2021/06/11 23:30 | 627
조금 특별한 손
  • 조금 특별한 손 [11]
  • | 2021/06/11 21:06 | 1188
꿀팁 받는 소련여자.jpe
  • 꿀팁 받는 소련여자.jpe [13]
  • | 2021/06/11 18:53 | 1207
무면허 마술사가 위험한 이유.gif
  • 무면허 마술사가 위험한 이유.gif [9]
  • | 2021/06/11 16:47 | 1111
흉기 칼부림 ㅊㅈ 레전드 영상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흉기 칼부림 ㅊㅈ 레전드 영상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4]
  • | 2021/06/11 14:52 | 812
핵귀요미들 올빼미와 부엉이를 구분하는 논란에 대한 종결.JPG
  • 핵귀요미들 올빼미와 부엉이를 구분하는 논란에 대한 종결.JPG [20]
  • | 2021/06/11 13:05 | 1140
베스트의 로리콘 마스터 만화의 마스터 행적.MANHWA
  • 베스트의 로리콘 마스터 만화의 마스터 행적.MANHWA [17]
  • | 2021/06/11 11:26 | 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