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다키스트 던전 2 게임 플레이 정보 공개됨
-닼던1과는 매우 다른 플레이
-한 번의 플레이가 영웅 4명으로 플레이하는 몇시간짜리 원정이 될 것
-산을 올라가는 게임 방식, 5단계 정도의 스테이지를 통과해서 각 단계마다 보스를 이기고 최종보스를 조지면 클리어
-하데스, 슬더슬과 같은 진행방식
-보다시피 애들이 많이 길쭉해짐
-친밀도 시스템 도입. 여러 행동이나 선택의 결과에 따라 영웅들 간에 관계가 형성됨.
관계는 여러 효과들을 낳고 부정적 관계도 긍정적 관계도 있음.
-스트레스 만땅이면 관계 쌓아올린거 다 날아가버림
수정) 붕괴가 없어진다기보다는 심장마비가 없어지고
붕괴는 다른 방식으로 나올 가능성도 있을듯
-무기, 갑옷 업그레이드 없음, 회피, 명중 스탯 없음, 대신 토큰 시스템 도입
방어 토큰이 있으면 다음 공격의 데미지의 50퍼센트를 막아주는 식으로, 게임의 많은 요소들이 토큰 시스템으로 바뀜
-원정에서 장신구를 얻어도 다음 원정에서는 그 장신구가 유지되지 않음(슬더슬 유물 생각하면 될듯)
-스킬들은 여러 조건들을 만족하면 해금되는 식임.
-턴 순서 미리볼수 있음, 같은 영웅 편성 불가 등등의 여러 변경점이 있을 예정
-적들도 죽음의 문턱 저항 가진다는 카더라가 있음
-2021년 3분기에 얼리엑세스 시작
-레이널드 도둑놈새끼 죽어서 안나옴
5252 또 키보드를 몇개나 부실생각이냐구
한판에 몇시간짜리 원정이라니 이건지옥이야!
다키스트 시스템으로 판당 플탐 몇시간짜리 하데스면 스트레스 엄청 받겠는데
레이널드의 머리
디스마스는 살았네
레이널드 왜죽엇어...!
빛전 확정으로 들고있어서 도벽만 빼면 잘 써먹엇는데..!
(휘파람)
다키스트 시스템으로 판당 플탐 몇시간짜리 하데스면 스트레스 엄청 받겠는데
흡혈귀 던전 같은 구조 아닐까?
ㅠㅠ
심지어 트레일러를 보면 이번작은 3D
3D인데도 작화 느낌 잘 살렸더만
5252 또 키보드를 몇개나 부실생각이냐구
한판에 몇시간짜리 원정이라니 이건지옥이야!
천국인데? 이히히히 넘모좋아
여분의 패드를 살때가 다가오네
레이널드의 머리
디스마스는 살았네
길쭉길쭉은 호불호 갈리겠다.
나는 개인적으로 얼큰이가 귀엽다.
한번에 몇시간이라니.... 유져들 맨탈을 얼마나 갈려고 하는거냐 ㄷㄷㄷㄷㄷㄷ
스트레스 만땅이면 관계가 날아간다고?
부정적인 거 싹 올리고 스트레스 만땅 채우는 플레이도 되겠네?
ㅇㅇ 실제로 그것도 전략적으로 써먹을수 있다더라고
실제로 부정적 관계를 스트레스 올려서 제거하는 것도 전략이라고 함.
심장마비도 없어진 듯
직업군 좀 바뀌몀 좋을텐데 똑같나보네
신직업 나온다더라
어짜피 성우만 안바뀌면 된다.
전작 보스였다고 성우 빼지마.
가장 싼 자원인 인간들 갈아서 진행하는 겜에 친밀도를 도입하시겠다? ㅋㅋㅋㅋ
언제 나오냐
완전 로그라이크로 가는건가?
신캐릭 소직은 없나
재미있겠다.
캐릭 멘탈도 갈리고 내 멘탈도 같이 갈리는 게임
그리고 ㅈ픽 기간독점...
한판 길어진다니..
이러고 전리품 다 못가져감 ㅋ
슬더스는 한시간짜리겜인데
돈내고 스트레스 받기류 게임 갑
아 씹덕스킨질 하는것도 나름 재미있었는데
첫 4명으로 몇시간 플레이라는건
기존의 야구팀 1군 2군 꾸려가듯이 여러 팀을 돌려가며 양성하는게 아니라
그냥 첫 4명으로만 계속 rpg게임처럼 육성한다는 의미같은데
한정판으로 키보드 포함해서 나오면 되겠다
잠깐...적들도 죽문 저항이 뜬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