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bla..bla...교수님이 무슨 말하는지를 모르는게 요즘 근황입니다...
이제 개학한 지 어언 두 달이 다 돼가는군요..곧 방학이니(?) 조금만 더 힘냅시다! 방학 없는 직장인들은 부러워해 주시길 바랍니다.
다음 주엔 시험 기간이라 만화를 업로드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듣보잡 만화 기다리지도 않는다구요? 그럼 다행이군요.. 어허헣허헣헣
그래도 저번 주에 처참하기 이를 데 없었던 제 도전만화를 구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회수가 많이 올랐더라구요! ( 별점 주신 분들 감동이여 ㅠ!)
덕분에 전체만화를 클릭해서 봐야 했던 제 만화가 이젠 업로드하면 추천! 도전만화 리스트에 게시가 됩니다! (소리 벗고 팬티 질러)
언뜻 듣기론 좋은 만화면 단 1~2화 만에 등록되고, 그 외에도 웬만하면 게시가 된다고 합니다만,..ㅋㅋㅋㅋ
그래도 전 좋습니다! 그림도 못 그리고, 만화 퀄리티도 많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저이기에 이것만으로도 큰 기쁨이 되네요.
빼박켄트로 오유 여러분 덕분에 이뤄진 일이기에 감사 인사를 꼭 하고 싶었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부족하지만 조금 더 재미를 줄 수 있는 만화를 그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
그럼 이만! 총~ 총~ 총~
+ 에필로그 : 시험기간 근황
재미있게 보고갑니다 ㅋㅋㅋ
핵공감ㅋㅋㅋㅋㅋㅋ
지금 전공책 폈는데 읽는게 아니라 감상중
패북 일촌 도토리 유머죠?
ㅋㅋㅋㅋ
큭ㅜㅡ왜 눈물이 나지
근데 신기한게 정말 첨에는 뭔 소린지 모르겠고 아무것도 모를 거 같은데 몇년 지나면 능숙해진단 말이지.. 군대랑 똑같아..
직장도 다니는 대학생입니다.
꿀같은 1주일이 과제와 시험으로 삭제되었습니다.
살려줘..
재밋게 잘 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학교때 이해 안가던 것들이 졸업하고 다시 공부하니까 왜 이렇게 이해가 잘되는지..
ab를 다 흘리고 가서 우리 성적이 다 cd인 거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