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422348&rtn=%2Fmycommunity%3Fcid%3Db3BocWpvcGhxbm9waHNpb3Boc21vcGhzaG9waHNsb3Boc2xvcGhzbA%253D%253D
위 사고이구요 ~~~
사고는 100% 받아 냈구요 ~
제 나름 인실좃?? 시키고 있는 사고건이긴한데.. 일부의 분들은 너무하다 싶으시기도 하실겁니다..
이후 상황이..설명하자면 좀기네요.. 최대한 요약해서 적을게요 ^^:: 그래도 길거 같습니다;;
일단 단순요약하겠습니다.. 궁금하시면 밑에 긴내용 읽으셔도 될거같습니다 ^^:
1.사고후 가해자가 미안하단 말한마디 없고 피해자코스프레로 진짜 피해자를 가해자로 몰고가고, 대인접수요구등으로 경찰접수후 대인 2명 요청 . 이후 책임보험이란거 알고 무보험상해, 동승자 대인접수등으로 한도 인당 120초과로 치료받고있음.
2. 상대방 무보험무슨법위반으로 형사건으로 검찰에서 3달이상의 합의기간을 줬으나 가해자의 거짓말로 인해 검사, 수사관등등 열받음. 조정위원회에서 상대방 말이 통하지 않아 합의불가.
벌금 최소 600~ 최고 800 예정.
3. 치료비초과로 추후 상대방 구상권청구 들어갈것. (예상 최소 1000만원 부터 시작)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
사고후 상대보험사 측에서 연락와서 대인 필요하냐길래 몸이 아프긴한데 상대의 태도가 맘에 안든다. 지금이라도 사과라도 받으면 좋게 넘어갈생각있다. 라고 하니 상대 보험사에서 고객과 통화 후 연락주겠다 하였고,
10분도 지나지않아 상대보험사 전화와서 우리고객은 본인이 피해자다. 제가 와서 박았다. 대인접수 2명해달라 라고 이야기 하더라구요.
그래서 알았다고. 대인접수 해줄테니 우리도 대인접수해주고 지금당장 지구대가서 사고 접수하겠다. 후회하지마라. 라고 통보후 바로 지구대로 갔습니다.
지구대 사고접수후 경찰서로 넘어갔으며 이때 상대보험사 전화와서 우리고객이 잘못생각했었다고 접수 취소하자고 하길래
이미 기분상했으니 그럴생각없고 정식대로 처리하자 라고 하였습니다.
이후 병원가보니 상대가 책임보험이란걸 알았고 저와 저희 누나 둘다 1인 120만원 한도로 치료받을수 있다하더라구요.
이에 제가 상대방보험사에 전화해 " 내연락처를 가르쳐 줘도 되니 가해자에게 정중한 사과받고싶다. 사고당시에 태도도 맘음에 좀 안들지만 지금이라도 사과한다면 일이 커지지 않을것이다." 라고 이야기하고 다시 상대방 보험사에게 전화받았을때 상대방은 다시 말바꾸기를 했다더라구요. 본인이 피해자다 어쩌다..
약이 오를때로 오른 저는.. 약간의 쓴웃음을 지었습니다.. 이후 경찰서에서 피해자 판결받고 상대 보험사 대물담당자와 실랑이좀 하다가 100% 받고 ,
제 차량 보험으로 저희누나 대인접수해주고, 저는 무보험상해로 인당 120한도가 넘어서도록 아직 진료 받고있습니다.
여기서 부터 중요합니다.
사고건 책임보험으로 치료비 초과에 대해 무보험 적용사항으로 무슨무슨 법 위반인가 그러던데..그건잘모르겠어요;;;
치료받는 민사 이외에 형사사건으로 검찰로 사건넘어가고 검찰에서 3달간의 합의 기간을 줬는데도 상대방은 단한번도 전화오지않고 합의봤다고 거짓말만 하며 시간을 보내다 지난주 검사가 조정위원회를 열어서 서로 만났습니다.
조정위원장의 입회하에 조정위원의 엄청난 설득끝에 합의 하려했으나 상대방 말이 통하지 않아 합의 결렬되었습니다.
이때만 해도 합의된다면 치료 그만 받으려했습니다.
합의가 되지 않아 상대는 벌금 받을거구요. 벌금은 저희 대인2명, 상대방 와이프 포함 총 대인 3명으로 거짓말, 조정위원의 탄원같은 내용, 괘씸죄 적용등 하여 검사가 최고 벌금인 600~800정도 내린다고 하였구요.
아직 보험사 지불보증으로 치료받고있어 차후 치료 끝날시 보험사에서 구상권청구 들어갈거같습니다.
이정도 사고로 치료가 너무긴거아니냐는 생각도 하실건데 사고당시 저를 죄인 취급하는 태도나, 상대가 말이 너무 안통하고 피해자 코스프레 하고, 합의보러 가서도 말이 하나도 통하지 않는 꼰대였기에...
제가 너무 약이오르고 열이 받아있어 법적으로 치료받을수 있는 한도내에 제가 지치지 않는이상 최대한 받으려 합니다.
예상으론 상대에게 1500이상의 구상권 청구가 예상됩니다.
이사고로 입원은 하지 않았습니다. 한의원 통원치료만 받고있구요.
사고시 잘못을 인정하고 미안하단 말한마디면 될 일이 그러지못해 이렇게 커지게 된다는 걸 말이 안통하고 자기 중심으로만 사는 꼰대같은 사람에게 확실히 보여줄것입니다.
아직 중간후기라.. 차후 이 사고건이 마무리 된다면 다시 최종후기로 글 올리겠습니다.
말씀대로 정중하게 사과하면 용서하시겠다는 마음... 이젠 지우셔야 할듯합니다.
분명 나중에 불쌍한 연기하면서 봐달라고 할텐데... 맘 약해지지 마세요.
어르신들에겐 예의를 갖추어야 하겠지만, 나이가 장땡이라 생각하고 억지 부리는 것들에겐 일말의 배려도 주지마세요.
굳입니다
일단 추천
말씀대로 정중하게 사과하면 용서하시겠다는 마음... 이젠 지우셔야 할듯합니다.
분명 나중에 불쌍한 연기하면서 봐달라고 할텐데... 맘 약해지지 마세요.
어르신들에겐 예의를 갖추어야 하겠지만, 나이가 장땡이라 생각하고 억지 부리는 것들에겐 일말의 배려도 주지마세요.
차에 성조기는 안붙어 있던가요?
박사모와 조우하신듯...
마지막 후기 꼭 부탁합니다.
저걸 가해자가 자기 피해자라고 했다구요? ㅎㅎ
기가막힌다
수성못쪽이네요 저쪽 항상지나가는길인데..해결잘되시길빕니다
추천 꾸욱~
가해자의 태도가 괘씸하네요.
마지막까지 시원한 사이다 후기 기대하겠습니다.
추천합니다
수성못 오거리 이네요
가해자 태도가 진짜....어휴....
추천합니다!!
이래서 말한마디로 천냥빚을 갚는다고 했던가보네요..
상대방 양심 1도 없는 사람이였네요 피해자라니.. 허참~
괴심죄..........
솔직히 대인은 아니네..............
추천~
100:0 이군요
시원한 사이다네요
나이 똥꼬로 먹은건 사람취급하면 안됩니다. 박사모들 보시면 답 나오시죠?? 인간 아닙니다..
옛말에 가는말이 고우면 얕본다.ㅎ
추천
영혼까지 탈탈 터시길 바랄 뿐입니다.
절대 뿌찌님이 너무하다는 생각이 안 드네요.
사람이 사람일 때 사람 대접을 해 주는 것입니다.
사람의 범주를 벗어난 것들에게 사람대접이라니요?
인성 x 같은 것들이 운전도 x 같이 한다는 진리
한방병원 추천드림니다 병원비 엄청나오죠,,ㅎㅎ
차를 박았으면 사과부터 해야지.. ㅉㅉ
말 한 마디로 천냥 빚을 진다.
여기 보배드림 들어오면 글쓴이가 만난 사람과 비슷한 부류 종종봐요.
아량과 호의를 베풀어도 잘났다고큰소리치면 돈왕창물고 배우면됩니다 아마 가해자는 이번일 이후로 사고가해자시에 바로내려서 아이고 선생님 죄송합니다 다치신데없으신지요 라는말이 자동으로 나올겁니다
무한 응원보냅니다 ㅋ
다시한번 인생은 실전이다란 말을 되새기고 갑니다.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