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74142

수정_문재인, 이명박(안철수) 마지막 승부 그리고 손석희, 오상진의 눈물

좋은 펌글입니다>>>>>


.

.



이번 19대 대선은 문재인과 안철수의 대결이 아니라 문재인과 이명박의 대결이다. 깨어 있는 국민들은 다 알듯이 안철수는 이명박의 아바타이다. 이명박 집권 시절 이명박은 퇴임 후 안전을 위해서 여당에서는 박근혜를 선택했고 야당 진영에는 안철수를 심을려고 하였으나 강력한 문재인의 등장으로 박근혜, 안철수 1:1 구도라는 퇴임 후 안전 백프로 보장되는 18대 대선 꽃놀이 프레임은 실패로 끝났지만 국정원, 검찰, 경찰, 군, 어용 언론등을 총 동원한 관권 부정 선거로 박근혜를 대통령으로 당선 시켰다. 

img1.daumcdn.jpg


이명박은 집권하자 마자 시작한 것이 반대 진영인 민주 언론 죽이기였다. 특히 눈에 가시같은 존재였던 MBC가 제일 큰 타켓이었으며 MBC의 민주 언론 정체성을 유지하고 있었던 MBC 노조를 공중 분해시켜 버렸다. 


MBC 노조는 강하게 저항을 하였지만 MBC 보도 부분을 책임지며 공정 방송을 한, 지금의 손석희 보다 더 영향력 있고 특종 빵빵 터트리던 능력있는 기자, PD들이 독재정권과 경영진의 지속적인 탄압으로 MBC를 떠나 방송가 낭인이 되고 만다. 


공정성을 이미 빼앗긴 그 MBC의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에 안철수가 등장하는 것을 기점으로 이명박의 안철수 대통령 만들기 프로젝트는 본격적으로 가동되었다. 

img1.daumcdn-1.jpg



이명박 일당에게 쫒겨난 MBC 이용마 기자는 지금 복막암으로 투병중이며 손석희, 문지애, 최일구, 서현진, 박혜진, 최현정, 이상호, 최승호, 김경화, 오상진 등등 독재 권력에 저항한 우리들의 깨어 있는 방송국 친구들이 MBC 밖에서 낭인들 처럼 이리 저리 치이며 천덕꾸러기 취급을 받을 그 시기에 안철수는 다 차려진 정치 밥상에 숟가락을 올리며 주인공이 되었다.


img1.daumcdn-2.jpg

현재 국민의당 안철수 밑에서 전체적인 대선 전략을 짜는 팀원들 대부분은 이명박을 대통령으로 만든 이태규 같은 인간들이다. 국민의당 전국구 국회의원 이태규는 지금도 지속적으로 이명박과 소통하며 그의 지시에 따라 움직이고 있다고 보면 된다. 결국 안철수는 그냥 얼굴 마담이며 안철수를 실제적으로 당 내에서 지배하는 인간은 이명박과 사돈인 박지원이며 당 밖에서는 이명박이다. 


img1.daumcdn-3.jpg
img1.daumcdn-4.jpg



4대강, 자원외교, 방산 비리 등으로 이명박, 이상득 일당이 해 쳐먹은 우리들 세금은 천문학적이며 이명박에게 약점이 잡혀 있던 박근혜는 이명박 비리를 조사할 수도 없었다. 무능한 박근혜의 실정으로 민심 이반이 심해지고 야당 민주당 문재인으로 정권교체 될 수도 있는 정치 상황이 되어가자 이명박은 다시 안철수 카드를 들었다. 이명박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안철수를 차기 대통령 만들기에 올인한 것이다. 

img1.daumcdn-5.jpg


이명박과 안철수의 다음 술수는 민주당 쪼개기다. 경기도 광명 지역구에서 민주당 간판으로 나와서 당선된 이언주라는 세작이 이미 탈당하여 국민의당 안철수에게 날라 갔다. 민주당 공천 신청하기 전에 새누리당 공천 신청하여 탈락한 전력이 있는 이언주를 광명에 다시 공천 받을 수 있도록 한 인간이 바로 김종인이다. 


공교롭게도 문재인이 민주당 대선 후보로 확정된 그 날 이언주는 민주당을 탈당했다. 문재인 민주당 대선 후보 승리의 컨벤션 효과를 차단하는 미리 잘 짜여진 기획 탈당인 것이다.


img1.daumcdn-6.jpg

그리고 차후로 대략 5명 정도 민주당 출신 국회의원들이 탈당할 것이며 이들의 탈당은 한꺼번에 하지 않고 조중동, 종편, KBS, MBC, YTN 등이 문재인 약점을 드러내는 아니면 말고식 가짜 뉴스를 대대적으로 방송할 때 마다 한명씩 탈당할 것이다.  


img1.daumcdn-8.jpg


이들 세작들의 마지막 방점은 바로 김종인의 국민의당 입당과 바른정당 유승민과 안철수의 후보 단일화이다. 이명박 일당은 치밀하게 잘 짜여진 전략에 따라서 지금 움직이고 있다.


img1.daumcdn-9.jpg

우리 정치판은 19대 대선을 앞두고 빅뱅 상황이다. 현재 한국 정치판에서 쓰레기라는 온갖 쓰레기 적폐 정치인들이 지금 국민의당으로 모이고 있다. 심지어 조폭들까지 국민의당에 입당하여 차떼기 경선의 도우미 역할을 했다는 언론 보도가 나오고 있다. 


안철수에게 있어서 이명박은 정치적 아버지이다. 안철수의 입에서 이명박을 비난하는 것을 들어 본 적이 없다. 국회의원 안철수가 소속되어 있는 국회 교육, 문화 상임 위원회에서 안철수가 최순실, 정유라 게이트에 대해서 발언한 적이 없다. 안철수는 무늬만 야당이지 뼛속까지 수구 기득권이이며 이명박의 똘마니다.


img1.daumcdn-10.jpg

문재인은 집권하면 이명박의 사자방 비리를 조사하지 않을 수 없다. 이건 덮을 수 있는 문제가 아니다. 촛불 국민들이 광화문 광장에서 한 목소리로 외친 구호가 이명박 일당의 적폐 청산이다. 


이명박 일당의 적폐 청산을 막고 이명박의 부활을 위해 안철수가 이번 대선에서 뛰고 있는 것이다. 지난 겨울 1,600만 촛불 국민들이 길거리에 나와 박근혜 탄핵을 외친 목적은 이명박의 부활이 아니다.  따라서 국민의당 안철수의 집권은 이명박의 승리이며 촛불 국민들의 패배이자 좌절이다.



조중동, 종편, YTN, KBS, MBC 등등 관제 언론이 이명박이 실제적인 사주인 갤럽같은 사이비 여론 조사를 들먹이며 안철수 띄우기, 문재인 죽이기를 할 것이다.  문재인, 안철수 일대일 구도라면서 이전 박근혜 당선 때 써먹었던 그 수법을 그대로 안철수에게 적용하여 여론 조작질 가짜 뉴스를 양산할 것이다. 


img1.daumcdn-11.jpg

우리 국민들은 이명박의 여론 조작질에 반응할 필요도 없다. 그냥 묵묵하게 5월 9일 투표장으로 가서 기호 1번 민주당 문재인씨를 찍으면 된다. 이번 대선은 우리 촛불 국민들의 새로운 세상에 대한 간절함이 바닥에 깔려 있다. 이 절박함을 5월 9일 까지 끝까지 유지해서 국민이 주인이 되는 그 날을 우리 손으로 만들어야 한다. 

img1.daumcdn-13.jpg




2017년 5월 9일 민주당으로 정권 교체 후 5월 18일 광주에서 우리 함께 "님을 위한 행진곡"을 무등산이 떠나갈 듯 불러 봅시다 그리고 5월 23일 봉하에서 우리 함께 서로의 눈물을 닦아 줍시다. 김대중과 노무현은 한 몸입니다.

img1.daumcdn-12.jpg








그리고 잊지 말자 세월호...............



img1.daumcdn-14.jpg
img1.daumcdn-15.jpg
댓글
  • 노록초랑색 2017/04/08 22:46

    아이고. 사진이 안나오네요. 수정하겠습니다

    (hmeBJX)

  • alclssja 2017/04/08 22:52

    적폐청산!!!!!
    #그런데 수개표는?

    (hmeBJX)

  • 긍정모드 2017/04/08 22:57

    이맹박이 ㅂㄷㅂㄷ

    (hmeBJX)

  • 콘돔팔아노년 2017/04/08 23:02

    이런것도 있군요.

    (hmeBJX)

  • 확정 2017/04/08 23:06

    글이 비장하고 슬프고..... 그렇지만 힘을내요!!

    (hmeBJX)

  • 뭐뭐뭐뭐뭣 2017/04/08 23:07

    김대중 전 대통령님 사진은 정말 볼 때마다 눈물남...

    (hmeBJX)

  • 청정수역 2017/04/08 23:21

    위에 글중에 박지원의원 의 사돈이 이상득 의원이라는 표현이 있는데요
    박지원이 정확히 이상득 의원의 사돈은 아닙니다.
    "큰딸의 남편, 즉 맏사위의 사촌형수가 이상득 전 의원의 딸인 것이다"
    [출처: 중앙일보] 박지원이 MB와 사돈이라고?
    분명히 특수한 관계가 있는것은 사실입니다. 사돈이라는 표현보다는 특수한 관계가 있다고 일반적이지 않다고
    말하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괜히 저들에게 건수 만들어 줄수도 있습니다.

    (hmeBJX)

  • 어쩌면그래 2017/04/08 23:30

    에휴 안철수 무릎팍나오고 서울시장후보 양보하고 문재인에게 양보하고 마무리 깔끔하게 하면서 정치기득권세력에 대항하면서 국민의편에서 정치했으면 지금 이꼬라지는 아닐텐데. 무릎팍에서 첫인상을 아직도 기억하는데 그때 안철수는 어디갔니.

    (hmeBJX)

  • 라멘귀신 2017/04/08 23:57

    평생을 민주당 지지자로 김대중을 지지하던 아버지가 이번에 만나뵈니 어머니와 같이 안철수를 지지하며 문재인을 디스하더군요. 맨붕입니다 저도.  하루종일 종편을 보시는 나이대라 다시한번 종편의 무시무시함을 또 한번 느끼게 되네요.

    (hmeBJX)

(hmeBJ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