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자주 가는 요리사이트가 있어요. 저는 회원도 아닙니다만 요리 팁도 얻고 익명게시판의 다양한 글들을 읽는 재미로 가요.
연령대도 대학생들은 거의 없는 것 같고 직장인 여성, 주부, 60대까지 고루 분포하는 사이트인데
최근 심각할 정도로 문재인을 까는 글들이 수도없이 올라오고, 제목도 매우 악의적으로 달아서 글을 읽지 않더라도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글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그리고 누가 봐도 조직적으로 까고 있다는 걸 알만하게요..(그리고 '그들'은 사용하는 어휘도 굉장히 저급이더군요)
그런데 그제부터인지 분위기가 약간 이꼴을 보고 있자니 성질난다...는 분위기가 조금씩 생기더니 반박의 분위기가...
그리고 지금은 한달동안 '대응3팀'으로 무료봉사 하겠다는 사람들이 속속 나타나고 있어요. 전처럼 무기력하게 안읽고 말지, 이런 게 아니라
굉장히 답답하고 신경을 쓰는 일인데도 적극적으로 반박하는 글을 쓰고요..
(이 '대응 3팀'은 문재인 까는 글에서 문재인 후보가 조직적으로 댓글 부대를 운영하고 있다면서 그게 대응 3팀이라더라... 라는 헛소문을 퍼뜨린 데서 나온 거예요, 그래 그럼 내가 그 무보수 대응 3팀이다! 열받아서 정말.... 이런 분위기)
모든 언론과 모든 이익집단이 다 문재인을 까내리려고 혈안이 되어 있는 이 마당에 문재인 편은 정말 보통 사람밖에 없구나 싶더군요.
거기 어디요 내가 가입하겠소 링크좀 달아 주시오
팩트에 기반한 검증(네거티브)이 아니면 본능적인 거부감이 들기 마련이죠.
82쿡 얘기신듯.
요즘 뜸했는데 화력 보태러 가야겠네요
82쿡 대단한 분들이 모여있는 곳이죠.
82쿡 회원인데 가서 화력 보태야 겠네요...
다 문재인 싫어하고 정상적인 국민만 문재인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