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줄 요약 근혜 운전기사분이 암에 걸려서 휴직함. 새 운전기사 구했지만 얼마 못가고 때려침. 원래 기사 복직. 그런데 근혜가 몸상태를 묻기는 커녕 암에 걸린 사람 찜찜해함. 타인에 대한 공감능력 제로. 읽으면서도 이게 사람 맞나 싶을 정도.
4~5세 정도의 아주 못된어린이 정신수준인거같아요
건강하게 오래는 살고 싶어 ㅎㅎㅎㅎ 이걸 대통령이라고...참
할 말이 없다
암이 무슨 전염병도 아니고,,, 저건 공감능력도 문제지만, 머리도 엄청나게 나쁜 인간인거 같아요.
교도소에서 암이나 걸려서 죽었으면 좋겠네요.
저런 인간이 최순실한테 속았다고 하면 누가 믿겠어요? 지가 잘못한것도 남한테 다 뒤집어 씌우고 나몰라라 하는 인간인데.
가만보면 굿도 엄청 해대고 미신도 엄청 믿고 야매로 시술받고..멍청하고 고집 쎄고 아주 싸가지가 없음.
이게 무슨 책인가요?
감옥에서 60년 장수해라
확실하네. 인간 아님.
한 심리에 관한 책에서 싸이코패스는 가사는 알아도 멜로디는 모르는 것과 같다. 라고 정의하더군요.
박근혜 보는 내내 궁금했어요. 저게 과연 진짜 슬퍼서, 혹은 기뻐서 짓는 표정일까.. 아님 연기일까..
저 책, 괴담집 저리가라 수준입니다.
암 걸릴만 하네 ㅎㅎ
박정희 - 마누라가 옆에서 자기 대신에 총 맞아 죽었는데, 연단에 숨어있다가 나와서는 연설 마저 함...
박근혜 - 지 애비가 총 맞아 죽었다는데 첫마디가 "휴전성은요..."
그냥 시2발년....!! ㅜㅜ
본인이 암덩어리인걸 들킬까봐 그랬던것 같은데...
정말 괴물을 대통령으로 데리고 있었구나...
저 글 하나로 설명하기에는 더 유아틱하고, 공감 능력도 없고, 생각도 짧고(라고 쓰고 '없고'라고 읽으면 정답입니다)
대통령감은 커녕 아빠 덕에 당 대표씩이나 했던 거지.
그냥 초딩 사고 수준의 할매.
어휴 ㅅㅂ 이과생 맞냐
전염병이랑 암을 구분을 못해.
어라, 암에 걸리셨다가 수술 받고 복귀하셨다는 기사님 이야기...그랬다더라~하는 식으로 들어본 적이 있는데 저게 진짜였네요 ㄷㄷ
와.. 씨바 그럼 그동안 공감능력 제로의 싸이코패스가 대한민국 대통령이었어? ㄷㄷ
유치원생에게... 넌 꿈이 뭐니?...
유치원 선생님이요..
ㅋㅋㅋㅋ 비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