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546675

고소인A에게 진혜원검사가 보내는 글

자수합니다.

몇 년 전(그 때 권력기관에서 일하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종로에 있는 갤러리에 갔다가 평소 존경하던 분을 발견했습니다.

한 분도 아니고 두 분이나!

냅다 달려가서 덥석 팔짱을 끼는 방법으로 성인 남성 두 분을 동시에 추행했습니다.

증거도 제출합니다.

 

843C0B6D-0250-49C4-9249-AE90473512C5.jpeg

 

페미니스트인 제가 추행했다고 말했으니 추행입니다.

권력형 다중 성범죄입니다.

질문 팔짱 끼는 것도 추행이에요?

답변 여자가 추행이라고 주장하면 추행이라니까!

질문 님 여자에요?

답변 머시라젠더 감수성 침해빼애애애애~~~

다양한 스펙트럼이 있지만판결로 확정된 진정한 피해자가 일반적으로 보이는 모습과그에 대한 직업인으로서의 격려 방법 및 업무처리 패턴은 다음 다음 포스팅으로 게시하겠습니다.


현 상태에서 본인이 주장하는 내용 관련 실체진실을 확인받는 방법은 여론 재판이 아니라유족을 상대로 민사소송(손해배상채무는 상속됩니다.)을 해서 판결문을 공개하는 것입니다.

 

민사 재판도 기자들에게 알리지 않고 조용히 진행하면 2차 가해니 3차 가해니 하는 것 없습니다.

민사재판에서도 증거능력과 신빙성을 다투게 됩니다.


그리고주장 자체로 그러한 행위(예컨대 팔짱을 끼면서 사진을 촬영한 본좌와 같은 행위)가 손해배상 책임을 발생시키는 불법행위인지도 법관이 판단하게 됩니다.

본인의 주장과 진술 및 증거가 진실한지에 대해 피고측 법률가들이 다투고결론은 제3자인 법관이 판단해서 내린다는 점에서도 형사재판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편집된 증거나원문을 확인할 수 없는 자료의 경우 신빙성이 부인될 가능성이 높다는 점도 유사합니다.

 

큰 차이는형사는 자기 비용 안 들여도 국가가 다 알아서 진행하지만민사는 소 제기 단계와 사실조회신청 단계에서 필요한 비용을 본인이 지불해야 하고패소할 때에는 상대방의 소송비용까지 자기가 부담한다는 것그리고 원칙적으로 비공개로 진행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론재판'은 '고소장만 내 주세요나머지는 우리가 알아서 해요집단이 두루 연맹을 맺고 있어 자기 비용이 전혀 안 들고진실일 필요도 없다는 점입니다

그런데고소장 접수 사실을 언론에 알리고고인의 발인일에 기자회견을 하고선정적 증거가 있다고 암시하면서 2차 회견을 또 열겠다고 예고하는 등 넷플릭스 드라마같은 시리즈물로 만들어 '흥행몰이'와 '여론재판'으로 진행하면서도 그에 따른 책임은 부담하지 않겠다는 태도를 보인다면해당 분야 전문직 종사자들에게는 회의와 의심을 가지게 만드는 패턴으로 판단될 여지가 높습니다.

진실을 확인받는 것이 중요한지존경받는 공직자를 사회적으로 매장하는 여론재판이 중요한지 본인의 선택은 행동으로 나타날 것이고시민들은 그것을 비언어적 신호로 삼아 스스로 진실을 판단할 것입니다.

댓글
  • MEECL 2020/07/14 06:54

    배우신분은 다르네요

    (wujqOh)

  • 얌체운전양보금지 2020/07/14 06:54

    정상적인 검사가 있는게 참 다행이다

    (wujqOh)

  • ZK5LTGDI 2020/07/14 06:57

    뭔가 억울한 사연이? ㅡ
    공소권이고 나발이고 공공의 이익을 위해서 수사해서 진실을 가리자ㅡ

    (wujqOh)

(wujq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