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워하지 마세요
여러분들도 남성혐오적 페미니즘에 사기당해 온 거지 젠더 감수성이 떨어지는 게 아니라고 저는 믿습니다.
대신 성평등이라는 가치를 독점하고 지금까지 모두를 속여온 사기꾼들에게 분노해 주세요
시사게랑 싸우시는 분들
굳이 문재인 지지까지 들먹여 가며 싸울 필요 없습니다.
페미니즘이 일베급 쓰레기라는 인식만 제대로 박아서 사회적으로 지지율에 영향을 끼치면 알아서 버릴 겁니다.
정치인이란 것은 원래 그런 사람들이니까요.
직접적인 지지 언급만이 영향력을 미치는 게 아닙니다.
꼴페미로 사격각 잘 못 잡으시는 분들
최소한 군복무 차별에 공감해 주시는 여성분들까지 공격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제 지금까지의 댓글 기록을 보고 믿어주세요.
개독이 일부 드립치는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평소에 선거철만 되면 '뽑을 사람이 없어요'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민주시민으로서 미성숙하다고 속으로 생각했었는데 정말 큰 자만이었음을 이제서야 깨닫습니다. 진짜 페미 거르려면 뽑을 사람이 없네요.
어쩔수없이 지지하던 그 정치인을 뽑기는 해야겠지만 이번 일로 정말 실망이 큽니다.
저도 아버지가 말한 뽑을 사람이 없다라는걸 이제야 실감하네요. 페미거르면 야권은 전멸입니다.
투표할사람 없어도 투표자체를 포기하시는건 안됩니다 무효표행사해야 어디든지 움직일수 있는 유동지지층이 있다는걸 상기할겁니다
솔직히 저도 실망 많이 했습니다. 적어도 그 분들에게 한 마디 해 드리고 싶긴 해요.
이번 선거는 문재인이 대세이고 어지간한 병크 없이는 그렇게 되겠지만, 이대로라면 다음 선거는 틀림없이 한국판 트럼프가 집권할 것입니다.
부디 큰 그림을 봐 달라고 말이죠.
정확히는 남성혐오가 나쁜거지 페미니즘이 나쁜것도 아니죠;;
저는 여성이지만 한국에서의 '페미니즘'에 대해서는 몸서리 칠 정도로 싫어합니다. 지금 베오베에 올라오는 글들처럼 한국의 페미니즘은 적폐대상이 맞습니다. 참 여러모로 복잡네요.. 비뚤어진 페미니즘이 사회 곳곳에 어떤 재앙의 씨앗을 뿌렸는지 두렵습니다. 정말 다음에는 뭉쳐져있던 분노들이 쏟아나와 한국판 트럼프가 뽑힐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런 최악의 상황이 오기전에 어떤 식으로든 페미니즘이라는 이름하에 사회 온 곳곳에 무기를 휘두르고 있는 특정 집단과 또는 그러한 사고를 가진 사람들을 막아야 할 것 같습니다.
저는 현재 성소수자 관련 단체의 일원인데 어김없이 이 곳에서도 페미니즘은 화두에 오릅니다. 여성또한 약자이면 성소수자와 비슷하다..라는 말도안되는 논리를 펼치면서 말이죠..지금도 전 눈 앞의 그들과 싸우고있고 논쟁하고있어요. 언젠간 페미니즘때문에 성소수자들 또한 피해를 입을 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기때문에 현실세계에서 눈에 보이는 페미종자을 밀어내려고 하고있어요. 저는 비록 제가 여자이나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있는 데에 침묵하고 싶지않네요. 페미없는 진보는 팥 없는 찐빵이라고 생각하는 그들의 논리에 맞서서 끝까지 싸울 겁니다. 작성자님 말씀처럼 페미니즘이 나쁜거지 여성이나쁜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글에
깔끔한 추천 드리고 갑니다.
페미가 나쁜거지 여성은 죄가 없음. ㅇㅇ
웩..........
"대신 성평등이라는 가치를 독점하고 지금까지 모두를 속여온 사기꾼들에게 분노해 주세요 " 공감합니당
성평등의 가치를 독점하려한다는 말이 와닿네요.
안그래도 힐러리의 페미니즘 인터뷰영상을 보고,
https://youtu.be/wRsC3ZYffSI
페미니스트들은
"페미니즘 이외에 양성평등을 주장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는 말을 하려한다는 생각이 들던 참이었거든요.
하느님을 믿는데 개신교 천주교 제각각일수 있듯이, 성평등을 주장하는 방법도 개인 신념따라 다를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독점은 안되요.
페미니즘도 나쁜게 아니라 "한국 페미니즘"이 존나 더러븐거 같음. 개똥보다 더 더러븐...
페미니즘이 뭐가 나빠요? 페미니즘은 나쁜거 없어요.
사람이 문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