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395894

지금 난리 난 영국 근황

8D11F9DA-761D-4782-B1EE-E7221E69EF09.jpeg

 

'코로나 전염을 막기 위해 영국 정부는 남한을 따라하라고 지시 받았음. 보건부 장관은 김정은한테 전화 함.'

 

영국식 유머

댓글
  • 거울철 2020/03/25 23:40

    전염병 ? 총살하라우

  • 황다리 2020/03/25 23:41

    ? 장관급이 정은이랑 통화가 되나

  • 전문가 2020/03/25 23:41

    한방치료를 추천

  • 소노 모모카 2020/03/25 23:42

    어쩐지 국민 다 죽인다드만 김정은 코치라면 킹쩔수없지 ㅋㅋㅋㅋ

  • 넥슨휴리첼 2020/03/25 23:41

    이제 "탕"약 처방하는건가..

  • nana111 2020/03/25 23:40

    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_Xb9Dle
  • 거울철 2020/03/25 23:40

    전염병 ? 총살하라우

    익명_Xb9Dle
  • 2020/03/25 23:40

    네? 어디 전화 했다고요?!

    익명_Xb9Dle
  • 루리웹-6411411922 2020/03/25 23:40

    개노잼의 나라 독일도 이건 안웃을 듯.

    익명_Xb9Dle
  • 넥슨휴리첼 2020/03/25 23:41

    이제 "탕"약 처방하는건가..

    익명_Xb9Dle
  • 도호쿠 즌코 2020/03/25 23:41

    어째선지 돌연사하거나 행방불명되는 영국인이 급증했다고 한다.

    익명_Xb9Dle
  • 전문가 2020/03/25 23:41

    한방치료를 추천

    익명_Xb9Dle
  • 간첩신고:1338 2020/03/25 23:41

    거대한...

    익명_Xb9Dle
  • 재미있성 2020/03/25 23:41

    김정은 식이면 무조건 총살 아냐?

    익명_Xb9Dle
  • 크로스킬즈 2020/03/25 23:41

    저기도 갈라져서 따로 살아남아야 할것 같다스코틀랜드와 북아일랜드는 독립을

    익명_Xb9Dle
  • 황다리 2020/03/25 23:41

    ? 장관급이 정은이랑 통화가 되나

    익명_Xb9Dle
  • 이햇성 2020/03/25 23:42

    그만큼 영국 상태가 개판이란 뜻이지 뭐

    익명_Xb9Dle
  • 아행행2 2020/03/25 23:47

    고위급들은 자국의 외교관계와는 상관없이 비상시 연락할수있는 수단을 국가별로 가지고있지 않을까

    익명_Xb9Dle
  • beeni6860 2020/03/25 23:47

    유머야 ㅋㅋ

    익명_Xb9Dle
  • 소노 모모카 2020/03/25 23:42

    어쩐지 국민 다 죽인다드만 김정은 코치라면 킹쩔수없지 ㅋㅋㅋㅋ

    익명_Xb9Dle
  • 그리드버블맨 2020/03/25 23:43

    이참에 걍 다죽이려나보네

    익명_Xb9Dle
  • 일뽕미투한황달 2020/03/25 23:46

    블랙코미디인가본데 ㅋㅋㅋ

    익명_Xb9Dle
  • 평범한정원사 2020/03/25 23: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_Xb9Dle
  • 타킨 2020/03/25 23:46

    ,,,,,?

    익명_Xb9Dle
  • 타킨 2020/03/25 23:46

    주작인가 뭔가 이상한데

    익명_Xb9Dle
  • 밤과낮 그사이로 2020/03/25 23:47

    그냥 블랙유머임

    익명_Xb9Dle
  • youmatoto 2020/03/25 23:47

    영국은 북한 지원 많이 해줌. 뭐.. 반은 농담 같지만

    익명_Xb9Dle
  • 마르스트 2020/03/25 23:47

    유머야 진짜야 ㅋㅋㅋ 진짜일리가 없지.

    익명_Xb9Dle
익명_Xb9Dle
펌글조중동이 받아쓰기 즐겨하는 산케이신문 기사.jpg
  • 펌글조중동이 받아쓰기 즐겨하는 산케이신문 기사.jpg [23]
  • | 2020/04/05 10:07 | 1565
cpl 필터를 돌려도 밝기 변화가 전혀없어요
  • cpl 필터를 돌려도 밝기 변화가 전혀없어요 [3]
  • | 2020/04/05 03:30 | 1241
구계륵 30만원에 지인이 넘긴다고 한다는데 고민입니다
  • 구계륵 30만원에 지인이 넘긴다고 한다는데 고민입니다 [3]
  • | 2020/04/04 11:43 | 627
안녕하세요. 75mm 알아보고 있는데 voigtlander 하고 7artisans 하고
  • 안녕하세요. 75mm 알아보고 있는데 voigtlander 하고 7artisans 하고 [3]
  • | 2020/04/04 10:55 | 271
생일입니다.. 축하해 주세용~
  • 생일입니다.. 축하해 주세용~ [0]
  • | 2020/04/04 09:13 | 532
정치요즘 클리앙 밭갈기 전략이라네요
  • 정치요즘 클리앙 밭갈기 전략이라네요 [44]
  • | 2020/04/03 13:10 | 1304
[삼양45.8] 85mm 사려다가 포기했습니다
  • [삼양45.8] 85mm 사려다가 포기했습니다 [3]
  • | 2020/04/03 10:24 | 1658
실시간 중국인 한명 때문에 미국인들 딥빡
  • 실시간 중국인 한명 때문에 미국인들 딥빡 [8]
  • | 2020/04/03 08:05 | 898
정치나경원 레전드.JPG
  • 정치나경원 레전드.JPG [11]
  • | 2020/04/02 19:57 | 1308
스냅 일상에 어떤 렌즈군이 좋을까요?
  • 스냅 일상에 어떤 렌즈군이 좋을까요? [3]
  • | 2020/04/02 17:26 | 1730
박항서 감독한테 ㄱ 소리 시전하는ㅈ 트남 ㄹㅇ 근황
  • 박항서 감독한테 ㄱ 소리 시전하는ㅈ 트남 ㄹㅇ 근황 [12]
  • | 2020/04/02 15:34 | 1369
귀멸 스포 ) 스포 (+강연금 스포)
  • 귀멸 스포 ) 스포 (+강연금 스포) [5]
  • | 2020/04/02 14:13 | 920
여자들 외롭다면서
  • 여자들 외롭다면서 [15]
  • | 2020/04/02 12:24 | 9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