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desire is to put all pedophiles, and ones who produce pedophilic media in jail." - BBC journalist speaking to Girls und Panzer designer.
걸즈 앤 판저의 캐릭터 원안에 참여했던 노가미 타케시는 BBC Three의 다큐멘터리 [Young 뿅뿅 for Sale in Japan]의 제작을 위해 영국의 언론인 스테이시 둘리와 3시간 가량 인터뷰를 나눴다고 한다.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소녀들의 묘사와 노가미의 의견, 둘리가 묻는 질문들로 이뤄졌으며 그 인터뷰에서 스테이시는 "난 페도필리아와 페도필리아 미디어를 만들어내는 사람을 전부 감옥에 집어넣고 싶다"로 말하기도 했다.
노가마는 인터뷰를 나누다가 이후로 인간의 욕망에 대한 논쟁으로 옮겨갔다고 말한다. 노가미는 "인간은 선천적으로 더러운 욕망을 가지고 있기에 이를 배출해낼 배출구가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스테리시 둘리는 "인간에겐 더러운 욕망이 없으며, 고어,에로티시즘,소아성애를 양산하내는 미디어를 통해 타락할 수 있다"고 말했다.
노가미는 이 테마에 대한 둘리의 신념이 너무 강해 마치 블랙라군에 나오는 암살자처럼 느껴지기도 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의 인터뷰는 매우 열띤 논쟁으로 끝났다. 둘리는 노가미한테 "왜 일본인들은 영국이 하는대로 따르지 않습니까?"
라고 물었다. 이에 노가미는 "우린 영국보다 훨씬 더 문명화되고 범죄율이 낮은데 영국인들이 일본을 따라가지 않는 이유는 뭔가요?"
라고 응수하였다. 이렇게 인터뷰는 끝을 맺었고, 노가미는 서로간의 견해가 조화를 이루지 못했음을 유감스러워했다. 결국 이 3시간 가량의 인터뷰는 완성된 다큐멘터리에 포함되지 않았다고 전한다.
* 영국의 아동성범죄율은 세계 최강급이다
쓰레기 섬나라끼리 자부심 오지는거 보소
그럼 불러다놓고 저런말 하는데 기분 참 좋겠다 야..
그것도 3시간짜리 인터뷰인데
두 사람의 인터뷰는 매우 열띤 논쟁으로 끝났다. 둘리는 노가미한테 "왜 일본인들은 영국이 하는대로 따르지 않습니까?"
뿅뿅이랑 뿅뿅이 싸우네
뿅뿅이랑 뿅뿅이 싸우네
노가미는 "우린 영국보다 훨씬 더 문명화되고 범죄율이 낮은데 영국인들이 일본을 따라가지 않는 이유는 뭔가요?"
어린 애들 수영복 입혀놓는 놈들이 이런소리를 하나?
영국이 선빵을 대렸잖아
두 사람의 인터뷰는 매우 열띤 논쟁으로 끝났다. 둘리는 노가미한테 "왜 일본인들은 영국이 하는대로 따르지 않습니까?"
영국이 잘했다고는 안했는데?
그럼 불러다놓고 저런말 하는데 기분 참 좋겠다 야..
그것도 3시간짜리 인터뷰인데
틀린말해놓고 지적받았으면 그냥 그렇구나하고 조용히있든가
영국이 잘했다고는 안했는데?
라고 끝까지 핑계대는꼴 극혐이다 진짜
어린애들 수영복입히는게잘못인가
그거보고 꼴리는애들이 ㅂㅅ이지
* 영국의 아동성범죄율은 세계 최강급이다
프리즈마 이리야를 보면 졸도할 듯
그건 정상인이면 졸도할만함
그건 좀 심하긴 함
그건 좀 진짜 어우...
"왜 일본인들은 영국이 하는대로 따르지 않습니까?"
영국인들이 일본을 따라가지 않는 이유는 뭔가요?"
섬나라 파이트 노답
"우린 영국보다 훨씬 더 문명화되고 범죄율이 낮은데 영국인들이 일본을 따라가지 않는 이유는 뭔가요?"
문명화되었다는게 뭐징 ㅋㅋㅋ
쓰레기 섬나라끼리 자부심 오지는거 보소
유럽연합 탈퇴하면 대영제국시절 영광이 재현되는줄 아는 빡대가리가 과반수인나라에 뭘바래ㅋㅋㅋ
일본은 ㅅㅂ 굳이말할것도 없고
이리야: 끼리끼리 잘 논다들 ㅉㅉㅉ
dna가 로리콘
뿅뿅들끼리 잘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국도 존나 쓰레기 나라잖아 옛짓거리 생각하면
그래도 영국한테 저딴 말 찌끄릴 수 있는 나라는 아시아에선 일본뿐인게 참 짜증난다
우리가 영국 문명화 운운했으면 아마 대놓고 븅신 취급하며 코웃음이나 쳤을텐데
아시아의 영국 일본
유럽의 일본 영국
대영제국에서는 태양이 지지 않는다 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쓰레기 침략국이었던 영국
범죄란 범죄는 전부 저질러 놓고 이미지 세탁 한번 성공했다고 같은 쓰레기 매도하는거 보소
영국놈들은 이제 한물간 x밥주제에 대체 뭔 부심이 저리 세지 ㅋㅋㅋ
영국 뜻대로 왜 안따르냐니. 이거 수준이 거의 중꿔급이네.
솔까 영국 지금도 개븅신아닌가, 워낙에 매체에서 이미지 좋게 해서 그렇지 인종차별문제 개심각하고 과거사도 식민지 존나 만든 간나놈들이잖아
영국에서 아동납치 사건 엄청 크게 일어나지 않았냐 지역 경찰까지 알고서 침묵랫던 일이 작년에 뉴스에서 본거같은데
저거 출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