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링크의 기사 제목을 직역하면 'ja위대원들이 가장 곤란해 하는건 넷우익 밀덕'입니다.
기사에 나온 빅 넷우익 빌런들의 만행들은 이렇습니다.
1. 요코스카 기지 행사때 넷우익 빌런이 어느 2등해조(중사)에게 정치 성향을 물었는데 해당 2조는 ja위대원 신분으로 정치적 중립을 지켜야해서 발언을 할수 없다고 하길래 그 넷우익 빌런이 군기빠졌다며 그 2조의 모자를 빼앗고 도망감.
2. 마찬가지로 요코스카 기지에서 어떤 넷우익 빌런이 어떤 ja위대원에게 "공명당은 여당에서 나가길 바라는가?"라는 말을하고 위 사례처럼 ja위대원은 정치적 중립을 지켜야 해서 발언을 할 수 없다고 하길래 그 넷우익 빌런은 "너 간첩이지?"라면서 난리부림.
3. 육자대 3사단 3등육좌(소령)가 부대 행사때 어떤 넷우익 빌런에게 붙잡혀서 그 넷우익 빌런이 상상한 센카쿠·독도 탈환 작전에 대해 1시간 동안 고통 스럽게 듣고 있어야 했음.
해당 3좌曰 : "마치 만화 같은 이야기지만, 납세자인 국민의 의견입니다. 들어주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다만 제 근무 사정도 좀 이해해주셨으면 좋겠는데..."
기사 말미에는 이런 민폐 때문에 ja위대 행사가 축소될 수도 있을거라고 말하네요.
그렇게 나라를 지키고 싶으면 자원입대를 하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단하네
그렇게 나라를 지키고 싶으면 자원입대를 하라구..
자원입대를 권하는거다! 진지하게 하고 싶으면 입대하라고 입대! ㅋㅋㅋㅋ 꼰대질 똥군기 오리지날 원조인 일본 ja위대로 입대하는거다!
그렇게 나라를 생각하면 군인이 되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