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3·1절을 맞아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
안 의원은 지난 1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독일에서 최순실 재산을 추적 중이라고 전했다.
안 의원은 “3·1절 잘 보내고 계시죠. 오늘 광장에 못 나가 죄송합니다”라며 “저는 만주에서 말달리던 선조들을 생각하며 독일에서 (최순실) 재산 추적 중 입니다”라고 전했다.
안 의원은 이어 “커피 한 잔 빵 한 조각으로 끼니 때우는 추적자들”이라며 노승일 전 K스포츠재단 부장과 안원구 전 대구국세청장, 주진우 시사인 기자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건강 챙기세요” “정의의 용사들” “좋은 성과 있으시길”이라는 등의 댓글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안 의원은 앞서 지난 1월에도 독일 프랑크푸르트로 출국해 최순실 일가의 재산을 추적, 지난 수십년간의 최순실 일가의 돈세탁 흐름을 파악한 것으로 전해졌다.
안 의원은 박근혜 정부의 최순실 등 민간인에 의한 국정농단 의혹사건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 특별위원회로 활동하며 증인들에게 날카로운 질문을 퍼부으며 진실 규명을 위해 앞장서기도 했다.
노승일, 주진우 기자도 같이 갔군요.
노승일부장..얼굴이 그전보다는 좀 좋아졌네요
노승일씨가 거기 계셨군요! 저분은 누구신가했는데 대구 국세청장 ㄷㄷ
주진우 기자. 안민석 의원님.. 그렇게 멋있어도 되는겁니까 건강 챙시세요 ㅜㅜ 파이팅!
대한민국의 모든 문제는 돈을 쫓지만
해결책도 돈을 쫓으면 나온다.
21세기형 독립투사.
진짜 옛날에 나라 구하려고 국외로 돌아다니는 분들이 이러셨을것 같다 ㅠ
ㅋㅋㅋㅋ 주진우 악마기자 ㅠㅠㅋㅋ
왠지 계실거 같았음!!
힘내주세요!!
어휴.. 주진우 기자는 후원회같은거 없나 ㅠㅠ
메갈인은 끊어버렷는데 ㅠㅠ
'빵으로 끼니를 때운다고? 독일까지갔으면 당연히 독일빵을 먹는게 식사지.. 그게 얼마나 맛난데?'
제목만 보구 든 생각..
물론 그런 뜻이 아니었음은 본문에서 확인되었지만요 ㅋㅋㅋㅋㅋㅋ 그럴 분들도아니고
안민석의 장점이자 단점이 감정적이고 분위기 타면 행동력 좋은 건데
누군가가 잘 끌어주면 참 좋은 일 할 사람인데... 혼자 노는 게 문제...
근데 다들 키가 큰가봐요.
근데 독일은 원래 빵이 끼니잖앜ㅋㅋㅋㅋㅋ
그와중에 노부장이 얼굴 젤 작네ㅋ
와~ 독립운동가 같네요
노부장님 강한분 같으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