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256129

D&D에서 전형적인 힐러의 이미지.JPG

b3aaaf8ec04d4012c2b1c0e8e566fecfbc6241494f4ca72eb0add76e1ad94e4e8d2390dbb600addc445af286609fb32526d62c5667637225db20abf80b360ce61ccf8d043bb7a7eefe44f5c0b0dd17ac.jpeg

 이 정도는 되야 힐 잘 주게 생겼다는 소리 들음

 

턴 언데드(물리)도 잘함

 

댓글
  • 회색감시자 2019/12/09 13:59

    D&D는 신성 마법 사용에 무거운 갑옷 패널티가 없으니 클레릭은 무조건 판금 빳다죠!

  • 로렌스 2019/12/09 14:01

    생각해보면 합리적인거지
    지 몸도 못지키는 사람을 전투에 왜 데리고다녀

  • 누노터바 2019/12/09 14:05

    마즘
    그리고 힐(전투 끝나고 함)버프(전투 끝나고 함)
    이러다보니 전투 중에 할일 없어서 전투력도 주다보니 사기캐가 된 것도 있음

  • Mystica 2019/12/09 14:00

    클레릭이 센 건 RP상 제약이 심해서 반대급부로 준 거라고 듣긴 했음.

  • Underland Re에이브이er 2019/12/09 14:15

    피해의 근원을 찾아 제거

  • 하늘을보면 2019/12/09 13:59

    역시 던파가 디앤디였구나!!

    (Sw8OBa)

  • 모자없는 모티스 2019/12/09 14:17

    DnD 아케이드게임에서 아이디어 많이 갖고왔다곤 하더만

    (Sw8OBa)

  • 회색감시자 2019/12/09 13:59

    D&D는 신성 마법 사용에 무거운 갑옷 패널티가 없으니 클레릭은 무조건 판금 빳다죠!

    (Sw8OBa)

  • Mystica 2019/12/09 14:00

    클레릭이 센 건 RP상 제약이 심해서 반대급부로 준 거라고 듣긴 했음.

    (Sw8OBa)

  • 누노터바 2019/12/09 14:05

    마즘
    그리고 힐(전투 끝나고 함)버프(전투 끝나고 함)
    이러다보니 전투 중에 할일 없어서 전투력도 주다보니 사기캐가 된 것도 있음

    (Sw8OBa)

  • 누노터바 2019/12/09 14:15

    아 버프(전투 전에 함)

    (Sw8OBa)

  • 루리웹-7448647357-뉴비 2019/12/09 14:16

    믿음 : 물리

    (Sw8OBa)

  • 로렌스 2019/12/09 14:01

    생각해보면 합리적인거지
    지 몸도 못지키는 사람을 전투에 왜 데리고다녀

    (Sw8OBa)

  • 슬리핑캣 2019/12/09 14:17

    그래서 레인저는 받아주지 않습니다

    (Sw8OBa)

  • 태양만세! ↖[T]↗ 2019/12/09 14:01

    힐을 해야되는 이유를 ㅈ패면 됩니다

    (Sw8OBa)

  • 부뚜막의박정희 2019/12/09 14:08

    버프팡팡 중첩시켜서 빠따질로 죽이고다니는게 개꿀잼

    (Sw8OBa)

  • 나인크루 2019/12/09 14:14

    버프하고 위해날리고 오함마로 팡팡

    (Sw8OBa)

  • Underland Re에이브이er 2019/12/09 14:15

    피해의 근원을 찾아 제거

    (Sw8OBa)

  • 루리웹-9083138799 2019/12/09 14:16

    오죽했으면 탱템둘러놓고 세미탱커로 쓰기도함

    (Sw8OBa)

  • 아니저럴수가 2019/12/09 14:16

    살아있어야 힐도 쓰지

    (Sw8OBa)

  • 히나나위 텐시 2019/12/09 14:17

    뭐든 자연으로 되돌려준다며?

    (Sw8OBa)

(Sw8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