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 국가랑 동맹 맺고 윗쪽 국가한테 전쟁을 일으킨 다음에
본인께선 수비만 단단히 하고 공격은 옆국가가 다 하게 시키시더니
적 도시가 넘어갈랑말랑 하면 그 때 유닛 하나만 보내서
도시 막타치고 그대로 가져오심
그러다가 전쟁 끝나면
그 도시 고스란히 동맹국이랑 적국에 팔고
아빠가 그거 보시면서
국가를 그런식으로 운영하면 나중에 되돌아온다고
엄마에게 한마디 하셨는데
아빠는 엄마보다 문명 못하심
와씨 난 왜 저런 전략을 생각 못했지
겁나 잘 즐기고게시네 ㅋㅋㅋ
(합리적)
가치관은 엄마 닮았는데
머리는 아빠 닮은거 아님?
문명 5,6 합쳐서 1000시간 정도 되는 나로써 이해가 안 가는게, 문명 AI들이 워낙 멍청해서 그 플레이가 생각보다 내 계획대로 안됨 ㅋㅋ
막상 AI들끼리 잘 안 싸움. 진짜 초소형 도시 1~2개면 모를까
전쟁사주 뒤통수 개꿀
(합리적)
나도 그렇게 해봤는데
도시 먹고 쓰잘데기 없으면 갖다 팔고
나중에 다시 전쟁하고
겁나 잘 즐기고게시네 ㅋㅋㅋ
가치관은 엄마 닮았는데
머리는 아빠 닮은거 아님?
문명 5,6 합쳐서 1000시간 정도 되는 나로써 이해가 안 가는게, 문명 AI들이 워낙 멍청해서 그 플레이가 생각보다 내 계획대로 안됨 ㅋㅋ
막상 AI들끼리 잘 안 싸움. 진짜 초소형 도시 1~2개면 모를까
전쟁사주겜인데?
지도자 성향 돈 줄수 있는거
병력 타이밍 점수차이 땅위치 다 고려해야됨
그러고도 듀얼리스트냐!
리얼리스트인 거지
전쟁사주 뒤통수 개꿀
문명5면 전쟁사주 잘되서 가능한데ㅋㅋㅋ초보의 솜씨는 아닌데?ㅋㅋ
저거 탐내던 도시 먹었다고
동맹국 호감도 떨어지지 않음?
ㄱㅊ 팔면됨
가족이 문명을 다같이 한다니. 세상에 개부럽다.
거의 윾겜인데?
왜 6이 아니라 5죠
불ㅡ편
문명5에서는 저런게 잘 되던데 문명6부터는 안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