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habe.com/sisa/1233784
디씨인이 생각하는 패키지 게임이 망한 이유 .jpg
- 레고 되팔이 올타임 레전드 .jpg [9]
- 모에칸 | 2019/11/19 17:03 | 1015
- 갈 데까지 간 유튜버 [12]
- mssql | 2019/11/19 17:02 | 1216
- 현대 미술 전공한 컴갤 빌런.jpg [11]
- 十八子爲王 | 2019/11/19 17:02 | 570
- 뒤늦은 RP 수령 인증 [7]
- ⓒaube | 2019/11/19 17:01 | 731
- [사용기] 위빌s, 매빅 미니 [4]
- 알파 마운트 | 2019/11/19 16:59 | 1144
- 인도네시아 불법조업 중국어선 처리방식.jpg [11]
- 영화덕후 | 2019/11/19 16:59 | 484
- 자꾸 남친데려와서 관계하는 룸메.jpg [18]
- 루리웹-0748682783 | 2019/11/19 16:59 | 1357
- 저 고양이 좀 봐라 거울 보고 싸우네ㅋㅋ 개멍청해ㅋㅋㅋㅋ [12]
- 사오아님 | 2019/11/19 16:58 | 707
- 뻘글남성 특권에 대한 진실 jpg [23]
- tzuyu하나 | 2019/11/19 16:58 | 1063
- 달나라 보낸다던 방송 근황.jpg [6]
- 울진사람 | 2019/11/19 16:57 | 1226
- 삼양 35.4 인물사진 [3]
- 유저A | 2019/11/19 16:57 | 835
- 서울대생 알바로 써보니.jpg [12]
- 살아있는혁명가김히틀러 | 2019/11/19 16:56 | 1751
- 디씨인이 생각하는 패키지 게임이 망한 이유 .jpg [20]
- 모에칸 | 2019/11/19 16:55 | 1708
- 숨을 못쉬는 이유 [11]
- 눈물한스푼★ | 2019/11/19 16:51 | 388
- 콘솔게임계의 전설적인 인물.JPG [11]
- 고양이키우고싶다 | 2019/11/19 16:49 | 785
국산 패키지 시장이 망한이유 : 1세대는 복붙수준의 게임이 나와도 그럴 수 있어로 퉁쳤지만 1세대가 본궤도에 오르자 더 돈만빨아먹으려는 행태를 취했으니 자업자득된거지
버그는 당연한거고 완성해서 낸다는 개념이 없다는 온라인 게임으로 이어졌지.
당해보고 까는 글은 인정
국산 패키지 시장이 망한이유 : 1세대는 복붙수준의 게임이 나와도 그럴 수 있어로 퉁쳤지만 1세대가 본궤도에 오르자 더 돈만빨아먹으려는 행태를 취했으니 자업자득된거지
버그는 당연한거고 완성해서 낸다는 개념이 없다는 온라인 게임으로 이어졌지.
오픈베타인데 유료아이템 쳐 팔아먹음.. 베타가 뭔지 모르나봄
어디 듣보같은데서 이런 병1신짓하면 모르겠는데 메이저회사들이 대놓고 이벤트열듯이함 ㅋㅋㅋ
백구는 진짜 꿀잼으로 기억하는데
포가튼 사가를 예약구매했고 손노리 게임을 중딩때부터 다 사줬던 나는 욕해도 된다고 본다. 쓰레기놈들
사서 게임이 초반에 멈추고 진행이 안됬던거는 포가튼 사가가 처음이었다.
지금 생각해보니 이 새끼들 소비자보호원에게 처맞고 뒤졌어야 함.
난 당시 나름 버그 피해서 진행 가능한 공략도 쓰고 어떻게 해볼려고 했었는데. 패치하면 다 세이브 날리고 첨부터 다시 하라고 하고 그거 다 견디고 어떻게 피해서 진행하고 있으니 CD번들로 나오고 고쳤습니다 예전꺼 버리세요 하는거 보고 진짜 쓰레기다 싶더라.
패키지에 플러스팩 사서 패치해서 했어....
당해보고 까는 글은 인정
마그나카르타ㅋㅋㅋㅋㅋㅋㅋ희대의 버그작ㅋㅋㅋㅋ
제작진이 버그걸려서 만든게임ㅋㅋㅋㅋㅋㅋ
마그나 카르타는 진짜 환상의 게임이지
솔직히 꼬꼬마 시절에 사양이 안되어서 좀 프레임 낮게 했던 게임들도 재미있을때니까 엔딩은 꾸역꾸역 봤는데
저건 실행 자체를 거부함
안되어서 고객센터에 물어보니 공식답변이 메인보드 안맞아서 안되는거 같다길래 포기함
포가튼사가 ㅅㅂ새끼 초반 술집이벤트에서 맨날 멈춰.
플러스팩이라고 패치+공략집 따로사서 플레이함. ㅅㅂ
복돌이가 의외로 국내 똥겜 복돌할 시간에 해외 갓겜 복돌하더라
실(seal)은 상당히 아쉬운 경우에 해당하는데... 문제는 그 게임도 슈발 중간에 파티원들 나뉘어서 진행하는 구간이 뜬금없이 나와 사람 멘탈터지게 만듬.
그리고 레벨링도 좀 뿅뿅같고.
소맥은 사람 엿먹이는걸 매 시리즈마다 반복함.
창세기전2는 진짜 미화가 잘 되어서 그렇지, 시스템으로 파고들면 기껏 키운 캐릭터 리셋. 도대체 뭘 어떻게 하라는건지 이해가 안 되는 마법시스템.
창세 외전은 전투 한번 치루면 박살나는 유리칼, 이걸 깨라고 만든건지 이해가 안 되는 레벨링과 전투 난이도.
템페스트는 슈발 히로인을 공략하면 그 캐릭이 죽어 엌 ㅋㅋㅋㅋ. 거기에다가 집어넣는다고 졸라게 구라치던 시스템들은 죄다 삭-제 엌ㅋㅋㅋㅋ
창세 3도 마찬가지라, 높낮이니 뭐니 하는 시스템 때문에 캐릭터가 이동이 안 됨. 시발 ㅋㅋ 어이가 없어서. 여기에 난이도가 높은건 인정하겠는데, 그래서 왜 캐릭터를 다 키워놓았더니 나중에 다 죽이냐고 시발려나.
창세기전2 마법이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