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오픈 14년동안
단한번도 점유율이1%밑으로 내려간적이 없었는데 오늘 처음깨짐
이유는
살인적인 파밍기간때문에 신규유저가없음
첫캐릭 만들면 템졸업까지 반년이상 진짜 꾸준하게 시간때려박아야함
그리고 기존유저는 할거없어서 떠남 ㄷ...
넥슨돈줄인
중국던파도 반년전부터 여론많이 악화되서 위기
던전앤파이터 오픈 14년동안
단한번도 점유율이1%밑으로 내려간적이 없었는데 오늘 처음깨짐
이유는
살인적인 파밍기간때문에 신규유저가없음
첫캐릭 만들면 템졸업까지 반년이상 진짜 꾸준하게 시간때려박아야함
그리고 기존유저는 할거없어서 떠남 ㄷ...
넥슨돈줄인
중국던파도 반년전부터 여론많이 악화되서 위기
던파보다 스타 점유율이 눈에띈다.
중국 던파가 좀 약화된건 맞지만 무시못할 수준이고
이번에 중국 카트 대박터져서 그닥 문제는없음
그나마 버티던 콘크리트층들도 글로벌과 비교되는 운영 방식에 의해 많이 접음
파밍단위를 년단위로 잡아놓고 유저들 풀템 맞출즈음되면 상위던전 내놓고
파밍기간은 또 오질라게 김
근데 캐릭터 육성을 여러개해야 이득인 구조
다들 지쳐서 그만두지
난 접었지만 솔직히 이정도면 많이 버텼지.
파밍단위를 년단위로 잡아놓고 유저들 풀템 맞출즈음되면 상위던전 내놓고
파밍기간은 또 오질라게 김
근데 캐릭터 육성을 여러개해야 이득인 구조
다들 지쳐서 그만두지
던파보다 스타 점유율이 눈에띈다.
그나마 버티던 콘크리트층들도 글로벌과 비교되는 운영 방식에 의해 많이 접음
중국 던파가 좀 약화된건 맞지만 무시못할 수준이고
이번에 중국 카트 대박터져서 그닥 문제는없음
민속놀이 위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