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3일간 구조했던 길냥이의 소식입니다.
기억나시나요? 여러분들의 따듯한 추천 덕분에 베오베 간 어린 길고양이 입니다.
첫날, 아이의 구조후, 병원에서 '가망이없다' '이 아이는 곳 갈것같다' 하는 말을 듣고 아이의 마지막이라도 따듯한 곳에서 보내주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어느곳에서도 아이를 받아주는 곳이 없었고, 답답함과 설움에 오유에 첫 글을 썼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의 도움덕에 이 아이에게 희망이 생겼습니다.
아이는 응급수술 후 빠른속도로 회복을 하고 있습니다. 준쇼크의 상태에서 개복 후 세가지의 수술을 마치고도, 기적적으로 살아나 기력을 되찾고있습니다.
그만큼 살고자 하는 의지가 큰 아이입니다.
카카오톡 '같이가치' 프로젝트 모금함에 아이의 임시 모금함이 생겼습니다.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심사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염치불구하고, 오유분들께 한번만 더 도움을 부탁드리려고 합니다.
아이의 임시 모금함 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아이의 사연을 들어주시고 좋아요와 공유로 아이와 저에게 힘을 주세요. 심사에서 탈락되지 않도록 응원의 표시가 절실합니다. 부탁드립니다.
아이는 이제 태어난지 5개월, 아직 봄을 본적이 없는 아이 입니다.
새로운 봄을 선사할 수 있게 아이의 소식을 널리 퍼트려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응원이랑 공유랑 댓글남겼어요...
새봄이라는 예쁜 이름처럼
조만간 다가오는 새로운 봄을 새봄이가 건강하게 느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따듯하신 마음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겠습니다ㅜㅜ
앗 드디어 모금함이.....!!!!!!! 고다에도 퍼나를게요 작성자님 늘 응원하고 기도할게요 다잘될거에요 화이팅!
저두 응원과 공유 눌렀어요.
아직 겨울이 채 가지 않았지만,
새봄이에게 따듯한 봄날이 오기를..
저두 좋아요 누르고 페북 공유도 했네요!! 모금이 시작되면 꼭 동참할께요.. 새봄아 언능 낫자!!
***sns공유 버튼(카스, 페북, 트위터, 링크복사)는 해당 계정이 없으셔도 클릭과 동시에 공유가 누적된다고 합니다.***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오유에서 도움을 얻어 살렸으니 오유분들께서 살려주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지요. 이 아이에게 봄을 선물해주시는 것도...부탁드립니다. 참여해주신분들 정말 감사드려요. 감사합니다.
혹시나 모금액이 부족하다든가 기타 상황이 생기면
직접 계좌 열기 부담스러워하셨으니
동물병원 그냥 연결시켜주세요!!!
좋아요랑 카스 페북에 공유했어요. 모금되었으면 좋겠어요.... 구조자님 새봄이 응원할께요
응원이랑 공유 했어요 반드시 건강해지길! 새봄이 이름 참 이쁘네요:)
정말감사합니다ㅜㅜㅜㅜ 심사를 조마조마하게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워낙 신청자가 많아..걱정이 됩니다
널리 퍼트려주시고 힘써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ㅜ감사합니다!!!
(4가지의 sns아이콘 클릭-계정없이 클릭만으로도 가능/ 좋아요, 댓글 만으로 아이에게 총 600원의 기부금이 카톡 측에서 전달됩니다)
지난 베오베 게시글입니다.
http://todayhumor.com/?animal_176680
페북에 공유했어요!
왜인지 응원누르면 자꾸 사파리로 연결되서 응원은 못하고ㅜㅜ 얼른 꼭 나아라 아가야..!!
응원누르고 댓글도 남겼습니다
아이가 일어선거 보니 너무 보기좋네요
ㅜㅜㅜㅜ여러분 따듯한 응원 정말 감사합니다...
공유했어요!
새봄이 이름 넘 예쁘네요~
꼭 건강해져서 새봄이가 화창한 봄을 만끽하길 바랍니다.
모금 시작하면 꼭 기부할게요!
글고...작성자님... 최소 천사♥
공유했어요~ 새봄아 따뜻한 봄과 함께 행복이 찾아오길 바랄게! 건강해지기를...
응원 댓글 남기고갑니다
새봄이가 힘내서 봄을맞을수있길 기도할게요
사랑스런 아가야 힘내!
지난 베오베글 보긴했지만..그래도 계좌라도 열어주시면 소액이라도 치료비 지원하고싶어요
새봄이가 잘견뎌주는거보니 찡하고 아주 기특하고 장하네요..부디 더 힘내서 다가올 따뜻한 봄날에 맘껏 뛰어놀기를 바랍니다